1부를 요약해보면
<휠마력(제원상 마력)>
-k7 216마력(290마력) 3.3
-ig 196마력(270마력) 3.0
(4륜 테스트)
-k7이 20마력 상위
<드래그테스트결과>
- k7이 더 빠름
< 제로백테스트>
- k7 6.7초
- ig 7.17초
<서킷 주행소감 K7>
- 매끄러운 코너링 및 가라 앉은 느낌
- 속도가 높으면 코너링 한계가 옴
- 앞바퀴에 무게가 많이 실려 언더스티어가 빨리일어남
- 하지만 언더스티어에서 뉴트럴스티어가 발생하도록 세팅
- 가혹주행시 브레이크 성능 떨어짐
- 앞서스펜션은 부드럽고 뒷서스펜션은 단단함
- 차가 무거운 중압감은 있으나 예상 보다 코너링 나쁘지 않음
<트랙랩타임: k7>
- 2분 8초
<위에 요약된 내용은 K7동호회 펌>
2부에서는 IG 성능얘기가 많이 나올 거 같은데 기대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