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무조건 하비입니다. 물론 말씀하신 차들이 각각 장단점은 있겠지만...우선 실내야 가장 최근에 나온 지포가 앞도하는건 인정입니다. 헌데 트림에 따라서 서스가 다르다는게 전 별로더라구요...물론 이부분에서 쌍용은 온오프 유저들을 다 잡겠다고 하지만 밑에서 2번째 트림가지 사용하는 서스는 정말 화물차에만 적용되는 아주 옛날 방식 서스구요...뒷자석 승차감 구립니다. 위에서 두번째 트림에 옵션넣고 하면 4천 5백~7백정도 하구요..웅장한 맛은 있지만 전 개인적으로 남성적인거나 포스는 하비를 못따라온다 생각하구요...맥스는 싼타페와 너무 외관도 비슷하고 차별화되는게 없는거 같아 패쓰하겠습니다. 생각도 안했구요..그리고 지포를 까는게 아니라 어디까지 개인적인 취향을 기준으로 말씀드리는 거니 태클은 정중히 거절합니다. 지포가 맘에드시는 분은 지포사시면 되구요..전 하비를 타겠다는 사람입니다. 실제로 계약했구요..저도 엄청 고민하다 게약했습니다.
윗분들 말대로 시승다 해보시구요 맘에드시는걸로 하세요..조금이라도 기우는 쪽으로 ..
전 하비가 사골이니 내년에 풀체인지 된다느니 21년에 단종이 되니마니 등등 말도 많지만 예전부터 하비에 푹빠져있었던 것도 사실이구요..국산차 중엔 갑이라 생각했기에 그런부분도 결정에 있어 많은 부분 차지했던건 사실입니다.
다 각각의 장점은 분명히 있는 차들입니다. 님께서 타시고자 하는 목적과 주행습관등 여러가지 잘 따져보시고 결정하세요
꽤 잘나온거 같던데요?
부담 되면 맥스크루즈 기본급
쌍용을 4천주고 사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6기통감성
전 모르지만 느껴보시길ㅎㅎ
부담 되면 맥스크루즈 기본급
쌍용을 4천주고 사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꽤 잘나온거 같던데요?
본인 마음이 제일 중요합니다
솔직히.
뒷자리 넓어서, 눕혀놓구... (?) 자는건 좋습니다. ㅋ
그거 빼곤 프라이드나 다른것보다 운전이나 이렇게 좋은지 모르겟심당..-_-"
쌍용 예전엔 사골이라고 까이던..
맥스나, 모하비가 이제 사골아님 g4보다???
맥스나 모하비 보강했다고는 하는데,
안전성도 G4보다 떨어지지 않음??
뭐가 G4보다 뛰어남????
쌍용이라고 너무 까지 맙시당.
전 하비가 사골이니 내년에 풀체인지 된다느니 21년에 단종이 되니마니 등등 말도 많지만 예전부터 하비에 푹빠져있었던 것도 사실이구요..국산차 중엔 갑이라 생각했기에 그런부분도 결정에 있어 많은 부분 차지했던건 사실입니다.
다 각각의 장점은 분명히 있는 차들입니다. 님께서 타시고자 하는 목적과 주행습관등 여러가지 잘 따져보시고 결정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