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3 laph 05/14 17:22 답글 신고
    ㅊㅊ입니다
    답글 1
  • 레벨 소위 2 천안시꿀주먹 05/14 18:44 답글 신고
    이런게 무슨의미가 있나요..

    모하비보다 1000만원은 저렴한..

    말그대로 돈없어서 모하비를 못사는사람들이 구입하는 그냥 그런차인걸요...

    돈있으면 그랜저를 타겠지만..

    없으면 그냥 쏘나타로 만족하는것처럼..

    g4타는 사람들 나름 모하비같은 차를 원하지만

    현실은 g4가 한계인 사람들이니 너무 자극하지말고

    그냥 좋은차입니다~~ 잘 타고다니세요~~

    하고 말해주면 될듯합니다.

    그들도 자존심은 있을테니

    없다고 너무 뭐라하면 안됩니다...
    답글 25
  • 레벨 중위 3 BlackwheeL 05/14 17:27 답글 신고
    시승기는 추천입니다
    답글 2
  • 레벨 하사 2 쏭대 05/15 13:34 답글 신고
    모하비진짜조용하던데 그럼이건승용차 만큼조용하다는말슴이시죠? 몇일전 삼촌이 모하비 17마이 사셔서 40키로운행해봤거든요 저는올뉴쏘렌토16년식 타지만 제차는 엄청시끄러운편인것처럼조용하든데 기대이상인가보네요
  • 레벨 하사 3 eops 05/15 13:47 답글 신고
    6기통과는 비교자체가 무리수임;;;
  • 레벨 대령 3 미키성 05/15 15:53 답글 신고
    모하비와 쏘랭이 NVH 비교는...음...

    쌍용이 슈렉때부터 NVH는 좋았음.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3:28 답글 신고
    엔진 자체 소리 억재력과 방음의 승리 라고 할수있겠습니다.
  • 레벨 소위 1 죠시커 05/15 13:36 답글 신고
    크기는 엄청 크더라구요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6 19:57 답글 신고
    우람하더군용 ~
  • 레벨 상병 닥치고공격 05/15 13:39 답글 신고
    저속용 무늬만 프리미엄 ㅋㅋㅋ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6 19:57 답글 신고
    뭐라고 반박은 못하겠네요 ㅎㅎ;;
  • 레벨 하사 3 eops 05/15 13:46 답글 신고
    시승기는 일단 닥추~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6 19:5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 레벨 하사 3 브라보우 05/15 14:13 답글 신고
    시승기는 선추천 후정독이라 들었습니다ㅎㅎㅎ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6 19:5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 레벨 중위 2 돌광이 05/15 14:20 답글 신고
    머빼고 머빼고 풀옵은 멍미??깡통보다 윗급이라 하세요!!!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2:58 답글 신고
    ㅎㅎㅎ 옵션이 전부는 아니잖아용 ~
  • 레벨 중사 1 운전은느림의미학 05/15 14:25 답글 신고
    함 타보고싶네요..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2:57 답글 신고
    가까운 대리점에 시승 신청을 하심이 ~
    한번쯤 타볼만합니다 ~
  • 레벨 소장 분노의날개 05/15 14:47 답글 신고
    시승기는 추천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2:5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 레벨 병장 실프윈드 05/15 15:01 답글 신고
    좋은 시승기 잘봤습니다.....역시나 엔진마력에 비해 프레임바디는 결국 출력손실로 다가오는군요...현재 제 뉴렉스턴도 쌔리 밟으면 170까지는 그냥 찍어주는데 최근에 나온차가 140부터 답답하다는 말에 어리둥절 하네요...SUV는 밟고 다니는 차가 아니라고 하지만 답답한 출력은 렉스턴 부활에 상당한 마이너스가 될거 같습니다.....국산 SUV는 모하비가 답인듯 싶네요....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3:00 답글 신고
    출력에선 모하비가 답일수있으나 다른부분들도 있죠 ~
    차에 감성적 가치를 생각하는 분들도 있으니까요 ~ 물론 장단점이있습니다 ㅎㅎ.
    08년식 렉스턴2 타시는 형님차도 170~180 까지 시원시원하게 나가주는데 .. 물론 2.7 5기통 엔진 이죠 ..
    아무리 다운사이징 을 말하지만 CC의 힘은 무시못하는거같아요 ,..ㅠㅠ
  • 레벨 훈련병 행복한사람45 05/15 15:02 답글 신고
    딴건 공감하는 부분도 아닌 부분도 있네요.. 안나간다?? 이해가 220 까지 꾸준히 밀어주더구만요..4륜은 달라다가 넣을수있는데... 풀 브레이크 밟으니 초반부터 끝까지 쭈욱 밀어 잘 서주던데... 대단히 주관적이 시군요...다들 자기 주관은 갖어야 되져
  • 레벨 소장 전기CM 05/15 17:35 답글 신고
    저게 220까지 나간다고요?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3:01 답글 신고
    저차로 220 까지 밟고 인증샷 올리면 제가 커피한잔 대접하겠습니다..
    브레이크는 지속적 으로 테스트해봐야하나 딜러분이 동승하셨기에 꾸욱 밟아봤지만 2회제동까지는 좋은 컨디션을 보여줬습니다 ..
    G4 로 200 근처까지만 가는데도 엄청난 내리막이 필요하실껍니다 ...
  • 레벨 하사 3 배틀도매너있게 05/17 18:25 답글 신고
    220 좋하하네. 지난 번에도 댓글로
    시승하면서 220 달렸다 어쩌구 소설 쓰다가 개 욕 듣더니만.
    보배에 무슨 김여사랑 할배들만 있는 줄 아나,,,
    카더라 메이커가 젤 밥맛 떨어짐.
  • 레벨 소장 네발달린털곱등이 05/19 15:36 답글 신고
    220.. 차대세요.. 제차 비록 215가 리밋이라 그이상은 안나가지만

    220이 무슨 장난으로 아시나..
  • 레벨 하사 1 타이송 05/15 15:04 답글 신고
    \\\\모하비 락 폴딩 됩니다.....2010년 형부터...그전부터일수 도 있지만 내차 락 폴딩 됩니다...
    스마트키 잠금 버틈 2번 누르면 폴딩 됩니다.....모하비 안 타보셨죠....!!1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2:21 답글 신고
    1페이지 답글 보시면 리모콘 2번누르는건 아는데 대부분 스마트키 유져는 문에있는 버튼으로 잠그죠 ~ 그걸로 잠겨야 락폴딩 지원차량이라고 할수있죠 ~ 저 모하비 지겹게 많이 탓네요 ~
  • 레벨 병장 당진투리스모 05/15 15:05 답글 신고
    시승기라서 추천 후 감상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3:01 답글 신고
    감사드려요 ^^
  • 레벨 중사 3 바람나르기 05/15 15:06 답글 신고
    진동 소음은 모든 경유차가 초기엔 매우 괜찮습니다 6개월뒤 1년뒤가 문제이지요
    모하비도 첨엔 시동 걸렸나? 확인했던적이 몇번이었으나 그후에는. . .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3:02 답글 신고
    쌍용 2.2 LET 엔진이 압축비를 높게 안쓰는 엔진인가봐요
    저희 사무실에 1년된 코란도스포츠가 있는데 아직도 제 맥스보다 조용하더군요 ㅎㅎ
    2.2 LET 엔진이 확실히 조용하긴 한거같습니다..
  • 레벨 원사 3 아이디를뭐로하지 05/15 15:13 답글 신고
    솔직히 아저씨들 차인데, 2.2면 충분하죠뭐
    부족하면 모하비 사시는거구요
    이래저래 글 올라와도 결국엔 판매량이 입증하게 될거구요
    많이 팔리는차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뭐 티볼리가 동급대비 성능이 좋아서 많이 팔리나요?
    그냥 그게 그건데, 가성비가 좋아서 사는거죠
    렉스턴도 마찬가지일듯요~~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3:04 답글 신고
    가성비든 가치든 성능이든 필요한사람이 구입하겠죠 ~
    아재들이 타는차라도 140 이상이 아쉬운건 정말 크게 다가오네요 ㅠㅠ..
    티볼리의 성공이유는 저는 잘모르겠어요 ㅎㅎ 사실 ;;;
    디자인이 제 취향이아니라서그런가 여자들이 좋아하더군요 ..
  • 레벨 중사 2 김밥천재 05/15 15:36 답글 신고
    어제 시승해보니 더욱 마음에 드는 차 입니다. 높은 시야와 정숙함 나름 괜찮은 승차감 140까지는 쭉쭉 잘 밀어 주는 출력등등. 가격대도 만족하구요. 처음엔 모하비한테 안될거 같았는데 시승해보니 G4도 인기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3:06 답글 신고
    맞습니다 디테일한 부분에서 조금(하부 언더커버) 맘이 쓰이긴하지만 분명 G4만의 매력이 있습니다 ..
    옵션으로 트윈터보킷 같은거 나오면 출력 아쉬운부분도 좀 해결될꺼같은데 ...
  • 레벨 중사 3 람보를이기뉘 05/15 15:41 답글 신고
    정성있는글은 추천~ 잘 읽었어요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3:0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 레벨 상사 2 뽕뽕이는뽀로로친구 05/15 15:44 답글 신고
    어찌됫건 대단 x팔린다. 쌍용 플레그쉽을 대표하는 최신 suv라는놈이 10년전 모델,시스템을 장착한 모하비랑 비교를 하고 자빠졋으니...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3:12 답글 신고
    딱히 모하비랑 비교하려고한건 아닌데 .. 프램바디의 비슷한 가격대 차량이 없어서 ;;;
    봉고 3랑 비교할수도없고 ㅎㅎ;;;
    여튼 둘다 좋은차입니당 ~
  • 레벨 중사 1 내가신이다 05/15 15:59 답글 신고
    참고할께요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3:12 답글 신고
    시승한번 해보시길 강추 ~
  • 레벨 상병 빨라민트담바 05/15 16:09 답글 신고
    시승기 보면 단점중 G4렉스턴은 고속도로에서 추월은 쉽지 않을듯하네요~ 장점은 크다는것?커보인다는건가?? 정숙성은 지켜봐야겠죠?? 4기통 딸다리가 시간이 지나도 정숙한지는?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3:13 답글 신고
    확실히 저속 오르막 추월은 잘나갑니다 덩치에 2.2 엔진에 비해 60 정도에서 오르막 덤프트럭 추월하려고 급가속해보니 무리없이 나가주더라구용 토크빨이있으니
    하지만 고속 세션 .. 쫌 어렵습니다 ㅎㅎ;;;
  • 레벨 중위 1 핫이슈 05/15 16:10 답글 신고
    좋은 정보 감사요.
    저도 티볼리에어 디젤 세컨으로 타는데 티볼리 디젤도 딱 그래요 150부터는 차가 안나가요.
    저도 한번 시승해보려구요.
    어짜피 가족 태우고 그 큰차로 150이상 찍을일이 얼마나 있겠습니까? ^^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3:15 답글 신고
    넵 ~ 기회가 되면 남자 5명 테우고 한번 몰아보고싶은데 잘나가고 잘서는지 흠 ...
    카니발 110키로 속도제한 걸린차도 타고다니는데 ㅎㅎ 그래도 프리미엄 SUV ㅠㅠ..
  • 레벨 훈련병 nacho777 05/15 16:30 답글 신고
    저도 맥스크루즈 타고 다니는데 비교시승 해봐야겠네요. 시승기 잘봤습니다.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3:17 답글 신고
    넵 ~ 아마 공감갈껍니다 저속부분에서 나름 경쾌함도 있지만 확실히 뒤로갈수록 쳐집니다 ...
    3천RPM 이후 급격히 죽는 토크 .. 맥스 는 후반에도 감기는 느낌이 있는데 흠.. 이걸 뭐라고 설명해야할지...
    맥스로는 200도 금방 금방 밟고 댕기는데 말이죵 공차중량 차이도 100키로정도 ? 밖에 안나는데 ...
  • 레벨 소령 3 오부두 05/15 16:33 답글 신고
    흉기도 그런데

    쌍용은 좀 .....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3:17 답글 신고
    둘다 좋은차에용 ~
  • 레벨 원사 3 모하비460 05/15 16:36 답글 신고
    내친구도 엑티언 신차 구입해서
    밋션 몇번을 바꾸더만 결국 팔아버림
    쌍차 밋션 떨림 고질병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3:18 답글 신고
    엑텬은 ....
    그 지옥의 비트라 미션 ;;;
  • 레벨 대위 1 비숍 05/15 16:42 답글 신고
    아직도 흉기라면 빨고보는 알바가 있구나. 알비오름 철이는 어디가고 모하비를 빠나..ㅋㅋ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3:18 답글 신고
    ㅎㅎ 안빨았는데용 ~ 저는 안티기아 입니다 ~
    ㅋㅋㅋ G4도 좋은차다 모하비랑만 비교하지말고 직접 타보시긴 권장하는 시승기였습니다 ~
  • 레벨 병장 침대위메시 05/15 16:44 답글 신고
    최소한 직접 찍은 사진을 올려주셨으면 더 좋았을텐다...아쉽군요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3:19 답글 신고
    그래서 ~ 추가 내용을 올렸습니다 !~
  • 레벨 병장 kasw11 05/15 16:51 답글 신고
    코란도c 2.2 도 140부터 잘 안나가요 ㅎ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3:19 답글 신고
    흠 무개가 가벼운데도 그런가보군요 .. 아이신 미션인데 ...
  • 레벨 훈련병 까마형아 05/15 17:02 답글 신고
    슈렉 2700cc 짜리는 180정도는 그런대로 빨리 가속되고 190 가는데 좀 걸리던데.... 달리기 성능의 이전 모델 보다 못한가봐요?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3:22 답글 신고
    맞습니다 파워풀한 달리기성능은 이전만 못한것이 사실입니다.. 저배기량 터보셋팅탓인지 모르겠지만 초고속에선 2.7 D5 엔진보다 밀립니다...
    0-100 에선 비슷한 느낌을 줄수도있겠네요 ...
  • 레벨 훈련병 천년여왕 05/15 17:08 답글 신고
    cc타령 그만혀 3500cc타지만 잘모르겠다 금방 익숙해진다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3:23 답글 신고
    ㅎㅎ G4 렉스턴만의 매력은 분명있죠 ~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 ~~
  • 레벨 하사 2 센트럴파크 05/15 17:11 답글 신고
    명불허전 짱용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5 23:28 답글 신고
    그래도 매력있는 쌍용 ~
  • 레벨 대위 1 gt사용자 05/15 17:14 답글 신고
    https://youtu.be/B6xF0Di9Qa4?list=PLVqsF3cQSu_Pm4kP5YqE-_GOZ5R1LkMie

    렉스턴 구매하시려는 분들 이거 보고 구입 하세요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6 19:57 답글 신고
    똑같은 티볼리 에어인데 뭐가 다른지 한대는 자세제어를 잘하고 한대는 개판이군요 ..
  • 레벨 하사 3 다탄만두 05/19 15:28 답글 신고
    티볼리에어 네요.. 첫번째는 엉망이고,, 두번째 하는 자세제어 잘하는 군요.
    렉스턴 사는데 티볼리 보고 구입 하라는 뜻인가요?
  • 레벨 중사 1 성난똘똘2 05/15 17:26 답글 신고
    출시 했나요?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6 19:54 답글 신고
    네 출시해서 계약도 하고있습니다 ~ 굴러다니기도하구요 ~
  • 레벨 상사 1 이새기누가닷지좀 05/15 17:35 답글 신고
    모하비에 전자파킹 오토홀드만 있었어도 참 좋았을텐데 원가 절감 오진다. 모하비..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6 19:53 답글 신고
    굳이 돈들여서 안넣어도 경쟁차가 없으니 잘팔리고 그래서 그냥 무시하나봅니다 ...
    리모컨 두번눌러 락폴딩 이 아닌 진짜 락폴딩도 18my 부터 들어가는걸보면 분명 소비자를 무시하는겁니다 ..
    파워트레인은 좋은데 가슴이아프죠 ...
  • 레벨 원사 3 머쓰탱 05/15 17:50 답글 신고
    제발 쌍용차 기어노브랑 노브주변 디자인좀 신경 써줬으면;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6 19:52 답글 신고
    그러게요 ㅠㅠ 아쉽습니다..
  • 레벨 하사 1 브라우니오너 05/15 17:52 답글 신고
    시승기 잘 읽었습니다~추천!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6 19:5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영등포마빡이 05/15 21:04 답글 신고
    고속주행은 베라크루즈 따라갈 차는 국산에선 없을듯
  • 레벨 대위 1 gt사용자 05/16 11:0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6 19:51 답글 신고
    베라의 고속주행은 아직도 잊지못하네요 200 으로 크루징할때 느낌이 좋았는데 ...
    지금은 신차가없어서 아쉽다는..
  • 레벨 상사 3 현기 05/15 21:21 답글 신고
    국산차들은 고속으로쏘면 다 ㄷㅈ는차아닌가요?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6 19:52 답글 신고
    죽겠습니까 설마 ㅋㅋ;;...
    그럼 저는 진즉 죽었겠네요 ㅎㅎ...
    맨난 160 180 쏘고다니는데 ~
  • 레벨 대위 2 27보병사단 05/16 12:11 답글 신고
    잘보고 갑니다....
    2열 슬라이딩 불가 +_+;;;;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6 19:48 답글 신고
    네 아쉽네요 ㅠㅠ..
  • 레벨 하사 2 flatsix 05/16 13:04 답글 신고
    사실상 같은엔진쓰는 코란도C 2.2만 봐도 G4 엔진이 아쉽긴 아쉽죠..

    쌍용이 차를 가볍게 만들지 못하기땜에..
    코C의 경우 더 가벼운 모노코크 샤시인데도 AWD옵션 들어가고 기름채우면 이미 1.9톤에 육박하니까요.
    LET 2.2 엔진세팅이 3000RPM 넘어가면 힘이 빠지는 식으로 되어있어서
    150정도에서 3000RPM 위로 올라가면 실연료 소모량에 비해 출력이 많이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영동고속도로 오르막같은데서 추월가속할때는 출력이 아쉬울때가 있습니다
    의미없는 최고속때문에 높은 출력 원하는게 아니고 조금 더 여유가 있었으면 싶은거지요.
    출력차이는 얼마 안나는데 차는 훨씬 무겁고 20인치 휠에 255 타이어 조합이면 더 안나갈수밖에 없겠죠..

    저는 정숙성 부분이 실제로 어떨지 가장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2.2 엔진이 조용한 엔진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V6 모하비보다 조용하다고 느끼셨다면
    쌍용이 G4에 올리면서 적어도 흡음 / 방음 / 방진에 많이 신경을 쓴거 같습니다.
    제 경험상 ZF6단 구형 모하비, 올해 3월 출고 유로6 파워텍8단 모하비 둘다 타봐도 엄청 조용하고 진동도 적었거든요

    전륜 가로배치엔진용 아이신 AWTF 80 변속기 조합하고 세로배치후륜 - 메르세데스 7단 변속기 조합에서도
    잔진동 차이가 많이 날꺼 같고.. 저도 한번 시승해보고 싶네요.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6 19:50 답글 신고
    NVH는 정말 모하비랑 비교해도 손색이없습니다 신차대 신차로 정말 조용합니다..
    인젝터 위에 스티로폼 같은걸로 마감도 해놓고 노력을 많이한 흔적이 보이더라구요 ...
    분명 출력이 아쉬운건 ... 쫌 있죠 ...
  • 레벨 중령 3 ㅜㅜ 05/16 17:00 답글 신고
    만약 쌍차를 산다면 달리기는 포기하는 겁니다
    그냥 할베운전 해야 됩니다
    오르막 올라갈때 설설 올라가는 겁니다

    시승기는 추천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6 19:51 답글 신고
    오르막길을 빠른속도로 못올라가지만 올라가긴 잘올라가더라구요 ㅎㅎ..
  • 레벨 소위 3 지디쿨 05/17 08:58 답글 신고
    진짜 이런말 안하려는데, 자칭 프리미엄 이라고 불리기엔 저 엔진에 덕지 덕지 발라 있는 전기테이프는 진짜 현실을 알려주네요...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7 22:58 답글 신고
    프리미엄이라 하기엔...
    조금 소박헙니다 ㅠㅠ..
  • 레벨 일병 따라따따따 05/17 10:25 답글 신고
    뭐 하나만 여쭤 볼게요.

    8. 편의장비
    워셔액 + 와이퍼 3회 버튼을 현기에도 넣어줬으면 좋겠다고 하셨는데요.

    현기에도 해당 기능이 있는거 아닌가요? 버튼식은 아니지만 워셔레버를 작동시키면 와이퍼가 2~3회 자동으로 움직이잖아요. 아니면 제가 잘 못 이해를 한건지...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7 22:59 답글 신고
    방금 열거 하신 그 기능을 3회 반복합니다 ~ 뿌리고 닦고 뿌리고 닦고 ~
    생각보다 편해요 ~ 저같이 앞유리 자주 닦는 사람한테는 완소 아이템 !
    그리고 비상등 3회 자동점멸기능 이또한 대박 완소 기능...!!
  • 레벨 원사 3 아왜 05/17 17:20 답글 신고
    렉w let2.2 오너가 보자면. 초반에 치고 나가는건 굼뜬건 사실임, 그렇다고 막 되게 답답할 정도는 아님.

    물론 앞이랑 옆에 승용차있음 대기했다가 출발할때 좀 처지는것 또 한 사실임.

    그리고 이제 뭐 속도좀 붙으면 120~160까지 무난하게는 나감. 단지 80키로쯔음에서 터보랙? 이 좀 발생함

    언덕에서 설설긴다는건 헛소리니 무시하셔도됨.

    뭐 주행중 정숙성도 조용한 편. 편의성은 솔직하니 필요한건 다 들어있으나 떨어지는것 또 한 사실.

    승차감이야 프레임이니 어쩔수 없는거고 타보지도 않고 헛소리 쓰는 애덜 말 들을 필요는 없음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17 23:01 답글 신고
    승차감은 20인치를 꼽았음에도 모하비보다 더 좋다고 생각되네요 ~ 저는
    정숙성도 신차임을 감안했을때도 모하비랑 견줄수있다고봐요 ~ 4기통이지만 정숙성은 좋습니다 .
    실내 내장재 마감도 훌륭하구요 .. 배기량때문에 밀리는 후빨과 엔진룸의 배선처리는 조금 아쉽네요 ...
    벨트 돌아가는부분에 나와있는 배선들도 조금 아쉬운감이 있네요 지금보니 ...
  • 레벨 병장 국군동생 05/20 00:31 답글 신고
    족보에 없는 삼촌이지만 잘해줄거라 믿습니다^^
    시승기는 추천!
  • 레벨 병장 부엉이킬러 05/20 12:50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ㅎㅎ
  • 레벨 상사 1 대변인성명 05/20 13:33 답글 신고
    기어노브는 봉고와 공유하는가요??

    어제 실물 봤는데 그럭저럭 한 덩빨 하더군요...

    그런데 모하비 처음 출시당시 3천중반부터 였는데 지금 풀옵이 5천넘어가네요...미친...
    옵션 그까이거 얼마나 한다고....디자인도 구린게...
  • 레벨 이등병 사게바리 05/20 13:41 답글 신고
    일상주행 영역데 토크를 몰빵한 느낌입니다 120 언저리부터는 좀~~
    3000 6기통 타시는분들은 아마도 마니 답답하실듯합니다
    기존의 차가 어떤차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릴것입니다
  • 레벨 이등병 사게바리 05/20 13:41 답글 신고
    그리고 기어레버 떨림은 우찌할련지 정차시 제법 진동이 옵니다
    시간 지나면 더심해지겟지요
  • 레벨 대령 3 월하치맥 05/21 09:24 답글 신고
    마지막에 맥스크루즈 2.2 말하시면서 부개라고 쓰셨는데 무게인가요? 아님 제가 모르는 단어일런지 검색해보겠습니다;;

    아 궁금한게 M 모드에서 +-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21 20:16 답글 신고
    내 엄청 좋은 내용이고 구입하는데 있어 유익하네요 , 지난번 제목"G4렉스턴 40%강성테스트 A필러 접힘" 올렸던 사람인데요 국산차 핫랭킹 4번째에 들었었죠 , 그런데 오늘 들어와 보니 블라인드 처리가 됐네요? 누군가 신고를 하셨겠죠 다음번에 다시 정리 하여 올리도록 하겠고 쌍용 무섭네요? 조금만 차안좋다는 소리하면 그것을 증명하기보다 숨기는 것도 모자라 우루루몰려와 악플달고 저도 매장가서 시승도 해보고 했지만 세금포함 5000여만원 줘야 되는 차는아니라 판단했었고 무었보다 공증된 안전평가가 아직 없는 차량이고 유튜브 쌍용자체 충돌시험https://youtu.be/7kpOGOi9UvU 보시면 20초에 일지정지하면 40%오버랩충돌 후 A필러 접히는게 보입니다 30초는 정면충돌 후 모습이구요 이내용을 기제하였더니 가차없이 블라인드 처리 되었네요!!! 기가스틸은 프레임 일부분에 쓰였는데 마치 차전체를 애워싼것처럼 말하구 무었보다 요즘 다하는 IIHS 25%스몰오버랩 시험조차 않한 차입니다 . 분명히 40%오버랩에서 A필러와 문짝 뒤로 밀렸습니다. 차를 무한정 좋다고 하시는 것도 좋은데 이의제기가 되면 명확히 해명 해주었으면 하네요! 쌍용종사하시는분들은 영업할때 현대기아 자동차 많이 이용하시던데 혹 저번에 쏘나타 정면충돌 올뉴카니발 수직낙하 이런건 배우실 의향 없는지?? 그리고 쌍용은 절때 국내 기업이 아님니다 . 저두예전엔 우리기업이라고 생각했었지만 요세는 인도마힌드라 그 이상 이하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쌍용 브렌드빌미로 국내에 판매할 뿐이죠 정작 수입금의 절반이상은 인도로 넘어가고 무엇보다 15년 이상된 부속들을 명칭만 봐꾸어 지금 까지도 쓰고있고 예로 파트사륜밴츠7단 프레임 기본설계 등 차량에 잘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프레임의 장점은 기본 생산설비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쌍용은 프레임 차량이 마치 무적인것처럼 계속 광고하는 거겠죠. 그런데 세상이 많이 변했어요 프레임 만의 강성은 좋지만 종합적으로 볼때엔 모노노크에 못미칩니다. 모노노크는 항공기설계에서 파생된 기술인거는 아시겠죠 요세 다큐를 많이하니.. 여하튼 A필러 강성이 적적수준의 것이란걸 빨른실네에 25%스몰오버랩 시행하여 안전성을 입증해주었으면 합니다. 자꾸 신고해서 글만 지우려고 하지 마시구요 안전과 타협하지않는 쌍용아님니까? 벌써 차나온지가 1달되갑니다. 공증된 안전성원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