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SsR6 05/15 19:25 답글 신고
    안그래도 궁금했는데 쌍용도 현대처럼 소비자공개 테스트 한번 하죠.
    답글 2
  • 레벨 하사 3 작티 05/15 18:50 답글 신고
    스몰 오버랩만 걱정이 아니라 전복시 무거운 자체를 저 a필러가 버틸 수 있을까요?
    답글 0
  • 레벨 대위 1호봉 치차리토 05/16 00:36 답글 신고
    이야 쌍빠들 심각하네, 현기르쉐빠들은 아무것도 아니네ㅋㅋㅋㅋㅋ
    답글 1
  • 레벨 상사 1 뭐가요 05/16 17:33 답글 신고
    https://www.youtube.com/watch?v=7kpOGOi9UvU

    동영상 여기있네요

    첫 충돌영상 줄자 있는거 도어변형테스트

    두번째 충돌영상 줄자 없는거 그게 필러테스트 같은거 아닌가??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6 18:15 답글 신고
    https://youtu.be/7kpOGOi9UvU 보시면 처음 20초는 40%오버랩 A필라 접히고 문짝먹는것 30초는 정면충돌 후 모습이네요 . 도어변형테스트는 21초에 잠깐나오구요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6 17:34 답글 신고
    쏘나타 충돌시험 , 카니발 고공낙하시험 왜 했겠습니까? 소비자들이 안전에 대하여 우려를 보이니 그것을 해명하려고 한거지요 . 안전은 두리뭉실 넘어가는 사항은 아니라 봅니다. 차량안전이 확보가 안된 차량인데 과연 소비로 이어질까요? 제 말을 꼽게만 듣지말고 그동안 있었던 선행들을 생각해 보시면 아실겁니다. 사례는 많을것 아님니까.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6 17:36 답글 신고
    무져껀 안좋네 말하면 까네 어쩌네 참 웃음만 나네요 . 고객들이 제조사 비유를 맞추라는건지 ? 무슨 영문인지 모르겠네요
  • 레벨 중위 3 모하고있냐 05/16 18:14 답글 신고
    그렇게 소비자 안전에 신경써서
    현기차는 결함사실 은폐축소 하다가

    내부고발 당해서 강제리콜 당하냐
    그것도 국토부 리콜명령 거부하다가

    정권바뀌니까 꼬랑지 내리고 "겸허히 수용하겠다" 웃음만 나네 고객들

    이 제조사 정권바뀌는거에 따라서 리콜여부가 결정되니 무슨영문인지 모르겠네ㅋㅋㅋ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6 18:18 답글 신고
    현기 얘기로 화재 돌리지 마시구 지금 현상황이나 말씀하시지여
  • 레벨 하사 2 전주아이포티 05/16 19:00 답글 신고
    모하고있냐 너 같은 인간들보면 참 답답하다...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6 18:17 답글 신고
    아오 똑같은말 반복하는것 같지만 IIHS 별점수나 내시라고요 40%오버랩에서 신뢰를 못줬으니.
  • 레벨 이등병 유토피아K 05/16 18:30 답글 신고
    가입과 동시에 이런글 쓰시는거보니 현기에서 알바뛰시는 분인거같네요.....
    현기는 이런데 돈쓸시간에 그돈으로 부품하나 제대로 만들기나하지....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6 18:47 답글 신고
    저두 한번 막나가겠습니다. 진심 말하는 쌍빠들 재수 드럽게 없네여 . 저는 현기 알바 아닙니다. 댁은 쌍용 알바인가요?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6 18:55 답글 신고
    정말 오지네 무슨 말만하면 현기알바라하고 인성공격 레알 인정. 쌍용의 문제점을 가리는데는 현기가 특효약인가 봅니다^^ 쌍용차 좋은점도 있고 나쁜점도 있어서 말할수 있는 것인데 좋다고 하면 한정없이 칭찬만하고 조금 나쁘다 하면 우르르 몰려와 집단폭행을 일삼는 군요 ~ 오 이것이 쌍용의 다구리 정신 이군요 . 사람을 남기는 장사를 하시져 쌍용자동차님들 벼랑끝에 서있는 기분을 아직도 못 느끼시는것 같아 안타갑습니다. 많은 사랑을 얻기위해선 많은 사랑을 배풀어야 합니다.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해선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여야 하구요 제발 요즘같이 빠르게 변하는 사회에서 순응하지 못하는 쌍용을 보면 한켠으로는 측은하면서도 또이렇게 당해보면 그런 맘들이 싹 사라지네요 !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6 18:55 답글 신고
    잔소리말고 IIHS 별점수나 봅시다.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6 18:57 답글 신고
    25% 스몰오버랩 똭 보여주면 되지않나요? 이렇게 왈가불가 하지 말고 쿨하게 쌍용은 안전과 타협하지 안으니까
  • 레벨 이등병 숏커버링 05/16 18:58 답글 신고
    g4 일평균 500대팔린다고 오늘 기사났던데 큰일이네 안되겠다 너 소비자고발에 출현해라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6 19:32 답글 신고
    넵 g4렉스턴 좋은차입니다 됐나요? 이제 그만 합시다 1년에 18만대 많이 파시고요 축하 드립니다.
  • 레벨 중위 3 모하고있냐 05/16 19:59 신고
    @오버더탑 꼬우면 니가한대사서 벽

    쪽 모서리에 25% 박치기해봐

    A필러 꺽기나 안꺽기나ㅋㅋㅋ 여기

    서 혼자서 부들부들 거리지 말고ㅋㅋㅋ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6 20:05 답글 신고
    모하고있냐 너 정말 한심하구나 내가 왜 사야 하는데?
  • 레벨 이등병 숏커버링 05/18 16:46 답글 신고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18&aid=0003827393 보험개발원에서도 차가 튼튼해서 자차보혐료 깍아준다는데 니가 한대사서 옹벽에 쳐박아보던지 오지랖도 ㅇㅈㄴ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8 17:59 답글 신고
    이건 안전성과 무관한 시험인데 왜? 그러시는지 ? RCAR 수리비 산출인데 제조사 측에서 부품단가 낮게만 넣어도 등급 높게 나옵니다.
  • 레벨 하사 2 공포의카리스마 05/18 20:48 답글 신고
    짱용 조작질 봐라 ㅋㅋㅋ 저속으로 충돌시켜 범퍼값 싸고 센서 덜부숴지고 코너링램프 없고 어댑티브헤드라이트 같은 최신기능없고 어댑티브크루즈컨트롤 같은 고가센서 박살 안나면 싸게 매겨지는 시험이다 안전이랑 관계없어 ㅋㅋ
  • 레벨 이등병 숏커버링 05/18 16:58 답글 신고
    http://m.cafe.naver.com/hchcar/712
    이런것도 좀 올리고해라 마음이 매사가 그리 삐딱하냐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8 18:01 답글 신고
    약파는것 같은데요? 울렁이가 누구에요?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8 18:12 답글 신고
    숏커버링 @ 다시한번 말씀드리는데 IIHS등급조차없는 차량이 말로만 국내SUV에서 최고 안전이다 드립을 치시는게 ... 그리고 저 G4렉스턴 구입의사 없습니다. 제가 좀 깐깐해서 공식적인 안전등급 없는 차량은 꺼려지내요.
  • 레벨 소위 1 hitmann 05/19 02:23 답글 신고
    동영상 자세히 보면 접힌게 아니더군요.. 최대충격시 스샷을 찍은거라 저렇게 나오는거고 다시 직선됩니다

    충돌시 찰나에 스샷 딱 찍으면 저렇게 나오는 차량들 허다합니다 그래도 최고점수 나옵니다

    결론은 자체테스트이니 공식자료 KNCAP, NCAP 자료 나오면 그때 논해도 늦지 않습니다.. 그리고 별5개는 쉽게 받을겁니다 요즘 신차들은 기본이라 다 준비해서 출시하거든요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9 04:19 답글 신고
    앞서 무슨말을 하는지 감을 못잡으시네요 NCAP=KNCAP 애내들은 40% 오버랩이구요 IIHS는 25% 스몰오버랩입니다. 어휴 좀 아시고 말씁하세요 앞에 댓글 찾아 보시면 찰라라는 것은 없다는것을 아실겁니다. 요즘은 NCAP=KNCAP 취급 안해 줍니다. 자꾸 말꼬리 잡으시지 마시고 댓글 처음부터 읽어 보시면 동영상 있습니다. 완전히 차를 잘모르시네요?? 다야몬드 신데..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9 07:37 답글 신고
    https://youtu.be/7kpOGOi9UvU 보시면 처음 20초는 40%오버랩 A필라 접히고 문짝먹는것 30초는 정면충돌 후 모습이네요 . 도어변형테스트는 21초에 잠깐나오구요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9 07:40 답글 신고
    포스코 강판은 복원력이 끝네 주네요 접혔던게 다시펴지니 , 공업사 다 망하게 생겼네 박아도 박아도 다시 펴지니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9 07:43 답글 신고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358921 복원력 죽이네여 포스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9 04:21 답글 신고
    많이 웃으세요 그러니 빠른 실내에 IIHS 별점수 공개 하시면 되겠네요.. 많이 웃으세요 많이
  • 레벨 중위 3 모하고있냐 05/19 07:55 신고
    @오버더탑 현기알바 혼자서 고군

    분투중ㅋㅋㅋ 근데 어쩌냐 G4렉

    스턴 이미 대박났는데ㅋㅋㅋ

    적당히해 임마 너무 티네지말고

    너같은 애들 때문에 오히려 현기차

    이미지만 깍아먹고 역효과난다ㅋㅋ

    알바팀장 너때문에 열받았을듯ㅋㅋㅋ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9 08:49 답글 신고
    @ 모하고있냐 //할말 없으면 현기 현기 어휴 뚫린 입이라 쪽팔리진 않지요? G4렉스턴 많이 파시구여 애쓰세요 말하는 뻔새가 참 아름 다우시네 쌍용에 반하면 무저껀 현대기아 이내 .. 완전 박사모 수준이시네 . 문민정부도 들어 섯는데 좀 의졌해 졌으면 좋겠네여, 그리구 G4가 대박을 치든가 말든가 댁 표현대로 하자면 아무도 신경 안씀니다 . 좋은것은 말하지 않아도 소문에 소문을 거쳐 잘 팔릴 수 밖에 없는 거구여 // 그리구 욕좀 하지마라 자슥아 누구는 욕을 못하니 등신 같은게 말발 딸리면 욕지거리야 자아자찬 하면서 잘 살아라 등신아 시비걸지말고 // 수고 하세요
  • 레벨 중위 3 모하고있냐 05/19 13:11 답글 신고
    이새끼 흥분했네 흥분했어ㅋㅋㅋ

    그러니까 알바짓도 적당히해 임마

    내가 얘기했지 니가여기서 아무리

    부들부들 데봤자 바뀌는거 없다고ㅋㅋㅋ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20 04:00 신고
    @모하고있냐 욕은 하지마시지요 바뀌는게 없는지 봅시다.
  • 레벨 병장 야근병동 05/19 08:51 답글 신고
    어떻게 가입하자마자 쓰는글이... 냄새가.......

    좀 활동이라도 하던 사람이었으면 사람들 반응이 이렇진 않았을것임 ㅋㅋㅋㅋ

    쌍용차는 이 글 쓴사람을 스카웃하라!! 일 겁나 열심히 한다ㅋㅋㅋ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9 08:57 답글 신고
    참네 한심 하시네요 . 어찌하면 댁들처럼 변할 수 있는지요 ? 우루루 몰려와 폄하하고 인신공격 욕짓거리 ? 이것밖에 못들하시나요. 팩트로 말하면 팩트로 대응하시면 되겠네여 쓰잘때기 없는 사설부터 내 뱉지 마시고여 가입하자마자 이런글 쓰면 안되는 법이라도 있나요 그럼 가입하고 1년뒤에 쓰면 인정해 주신다는 말씀? 참 말이 어다르고 아다름니다 입에서 막 나온다고 하는게 말이 아님니다.
  • 레벨 병장 야근병동 05/19 11:41 신고
    @오버더탑 참나 저는 님 일 열심히 하는 사람이라고 칭찬해 줬는데

    왜 저한테는 한심하다고 하시나요? ? 너무하네 ..
  • 레벨 중령 1 좋은느낌0 05/19 08:57 답글 신고
    아직 이거 하나만 보고 까기에는 무리수임.
    더미에 가해지는 데미지 등 데이타가 중요한건데
    그냥 화면상의 모습만 보고 안전도 논하기에는 좀.
    거기에 공식테스트도 아니고 개발중에 자체테스트 한 영상이라... 양산모델이 아닐수도 있는거고
    해외 NCAP IIHS 테스트 스코어 나오고 난 후 까던가 빨던가 해야 함.
    이런건 그냥 아님말고식 의혹제기밖에 안됨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9 09:02 답글 신고
    제가 뭐 딴지거는 것은 아니지만 꼭 무슨일이 닥치고 문제 제기를 하면 모하겠습니까? 글 본문 내용과 같히 40%오버랩에서 일말의 손상이 있었다는건 부정할 수 없는 겁니다. 그에 반하여 문제제기를 한것이지 않겠습니까? 그리하여 하루빨리 IIHS 25%스몰오버랩을 실행 하였면 좋겠다는 취지 아닐까요? 쌍용쪽도 마찬가지 아닐까요 크라이슬러나 현대자동차에서 뭔가를 잘못 했다면 당현히 문제제기를 하는게 옳은게 아닐런지 다른것도 아니고 안전에 대한 문제인데 말이죠, 안그렇 습니까??
  • 레벨 원사 3 Contact5 05/19 09:26 답글 신고
    저런 사진 하나만으로 안전성에 크게 문제가 있다는 객관적인 근거라도 있는지요?
    보아하니 반박리플보면 죄다 자기는 옳고 의문을 가지는것에 대해서는 뭣도 모르면서 나대냐는 식으로
    반박하시는거 같은데. 손상이 있다 = 안전성이 낮다 라는 주장보다는
    좀 더 객관적인 자료와 비슷한 사례를 가져와서 주장하는게 더 맞는게 아닌가 싶네요
    무조건 "내 말이 맞아!" 식으로 나오면 당연히 여론몰이 알바로밖에 안보이는게 현실입니다.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9 10:23 답글 신고
    이의제기를 한것이지 언제 이것은 이러함니다 하고 단정이라도 지었습니까? 보시는 바와같히 40%오버랩 시험중 유관상 보일정도로 A필러와 문짝이 뒤로 밀렸는데 일반사람들의 평가는 어떠할런지요? 과연 Cntact5님이 말한것 처럼 대수롭지않게 생각 할까요?
  • 레벨 원사 3 Contact5 05/19 10:25 신고
    @오버더탑 /> 단정한것도 아닌데 이렇게 난리치시네요. 결국 개인 추측이라는건데 이렇게 확신하셔도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맞으면 좋고 아니면 말고 식이라는건가요? 말씀하시는게 앞뒤가 안맞는듯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9 10:53 답글 신고
    본문에 나와있는 사진을 보세요 릴렉스 하시구여 개인추측이 아니라 객관적으로 먼져 보아서 말한것 뿐입니다.
  • 레벨 상병 nighteye 05/19 09:51 답글 신고
    왠 알바들이 총 출동했나요..==; 머 스몰 오버랩이 없는것은 아쉽지만, G4 미국판매 하나요?.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9 10:28 답글 신고
    G4렉스턴이 꼭 미국에 판매를 안해서라기 보단 자체강성평가만 하고 판매를 시작한다는게 잘못된것이 아닐까요?? 제말이 틀림니까 문방구 학용품만 사더라도 KS마크가 찍혀있고 또 마트에가면 모든 가공류 식품에 HACCP 인증 마크가 공증 되어 있습니다. 하물며 한두푼도 아닌 고가의 자동차가 판매를 시작하는데 있어 공신력없는 자체충돌테스트만 한다는게 말이 되나요? 또한 앞서 누누히 말하듯이 유관상으로 40%오버랩 테스트에서 A필러와 문짝이 손상되는게 보이는데도 이렇게 아닐하게 대응하면 안되는 일이지요
  • 레벨 소장 네발달린털곱등이 05/19 09:54 답글 신고
    현기가 저랬다면 입에 거품을 물 양반들이


    쏘렌토 iihs 스몰오버랩 테스트 할땐 a필러 굽힘도 거의 없더니만..


    하긴 기적의 논리 수출형 드립이 있으니..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9 10:32 신고
    @Contact5 당신네들은 참 갑갑한 사람들일 수도 이상황에 물타기한다고 바뀔건 없습니다. 쌍용은 안좋은 건수만 생기면 현대기아가 해결해 주는 다크호스인가 봐요 ?? 믿도끝도없이 물고 늘어지는걸 보니 세상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무져껀 몰아부처 해결된 일은 없습니다. 공신력있게 IIHS 25%스몰오버랩 해주시는게 좋은거 같네요 안전과 타협하지않는 쌍용 아님니까??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9 10:43 답글 신고
    @네발달린털곱등이 맞습니다 만일 타회사에서 그랬다면 아주 물고뜯고 곱씹고도 남을 위인들입니다.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9 10:41 답글 신고
    본문 그림에 나와 있잖습니까. 제가 없는 그림 그려서 올린것도 아니고 이거 완전히 총공격을 받네..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9 11:03 답글 신고
    어휴 징그럽네 징그러워 말끝마다 현기현기 아주 현기 아니면 밥못먹고 다닐 위인들이네
  • 레벨 하사 2 앙대여 05/19 13:41 답글 신고
    알바가 진짜 있긴있구나 이글 보니

    까 G4렉스턴 더사고 싶어지네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9 15:47 답글 신고
    네 네 수고하세요 , G4렉스턴 좋습니다 우리나라 대형중에 제일좋은차 입니다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9 15:48 답글 신고
    저는 어디소속 알바 일까요?
    1. 현대기아자동차
    2. 국정원
    3. 쌍용해고 노동자
    4. 아무게
  • 레벨 상사 1 뭐가요 05/20 09:13 신고
    @오버더탑 기아쪽같네요
  • 레벨 상사 1 뭐가요 05/19 16:55 답글 신고
    현대 투싼 최악
    http://kbench.com/?q=node/150402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9 18:55 답글 신고
    그래서요? G4렉스턴은 물론이거니와 쌍용자동차 전 모델중 IIHS 테스트한 차량이 있는지??
  • 레벨 이등병 룰루랄룰루라 09/13 15:01 답글 신고
    옛날 구형에서 마지막 단계까지 생산된 구닥다리 플렛폼 15년식 구형투싼으로 비교하네?ㅋㅋ 구형옛날 99년도에 나온 플렛폼치곤 g 등급 여러개 나오면 괜찮은데요?
  • 레벨 이등병 룰루랄룰루라 09/13 15:02 답글 신고
    참고로 지금 은 아반떼ad 플렛폼 기반인데 ad가 모든 부분 g뜨고 탑세이프티 플러스 받았어요^^
    즉 g4 보다 더 안전
  • 레벨 중사 3 현기가싫어도 05/19 18:14 답글 신고
    됐어됐어. 쌍용차 튼튼해 걱정마. 무쏘.렉스턴.코란도할거없이 뒤집어지고 뒹굴고 난리를쳐도. 사람은 걸어나오더라. 내눈으로 세번도 더본거같애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19 18:59 답글 신고
    사실이 없으면 , 보기 싫으시면 그냥 가면 될것이지 왜 ? 소설같은 이야기로 얼버무리는지 당췌 이습성들이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드립질도 어느정도 팩트가 뒷받침 해줘야 가능합니다. 주둥이로만 오지게 떠들어봤자 뜬구름 잡는 소리 해봤자 공증된 자료가 없는이상 그 어느누구도 인정 안합니다.
  • 레벨 이등병 룰루랄룰루라 09/13 15:06 답글 신고
    ㅋㅋ 눈가리고 가라고 하면 암것도못보고 앞만 간다고 한다는게 맞네 썬글라스끼면 검은세상만 보이듯이ㅋㅋㅋㅋㅋㅋ
    참고로 40프로에서 충격이더 완화 잘되는데 훨씬 등급 좋게 받고 a필러까지 충격 최소화 되는데
    40프로에서 a필러다 접히면 그냥 차체 강성이 엄청 약하는것도 증명이되지
    A필러는 최소 다른데보다 2.5배 에서 4배 강해야하는데 2배정도 에이필러가 강력하다는건데 그게 접히면 다른 차체 강성은 쓰레기라는게 증명
    제조사에서 안하는건 수출도안하는건 자기들이 알지 차체에들어가는 프레임이나 스틸들어가는걸 늘려서 최대 싼마이 치겠죠
    쌍용도 대기업이니 이윤창출이 먼저니까
  • 레벨 상사 2 InYourEyes 05/20 00:09 답글 신고
    출돌시험은 강도임
  • 레벨 원사 3 행복미소에요 05/20 01:03 답글 신고
    오버더 탑님. A 필러 강성에 대해서 우려를 하시는데 링크된 동영상을 보면 완전 소성 변형이 되었는지

    탄성 변형 구간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동영상을 분석하면 최대치로 변형하다가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는 도중에 영상이 바껴서 완벽하게 파악이 안되는데.

    훅스 법칙에 의하면 재료는 힘 = 재료강성 * 탄성변형량 을 거치게 됩니다.
    힘이 가해졌을때 탄성 변형 구간이라면 재료는 영구변형을 가지는게 아니라 다시 원복이 됩니다.

    쉽게 생각하면 고무줄을 늘였다가 놓으면 다시 원래모습으로 돌아온다고 생각됩니다.
    철강 재료도 정도의 차이이지 탄성변형구간이 있다는 것을 인지하셔야 합니다.

    영상의 A필러를 보면 탄성한계를 넘어서 영구변형까지 갔는지 아니면 복원중인지 편집으로 인해 결론을 내릴 수 없는 상황입니다.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20 04:17 답글 신고
    글쓰기 귀찮구여 위에 댓글내용 답변한걸 자꾸 반복적으로 모두들 물어보시네요 . 유튜브 들어가셔서 IIHS치시면 각가지 차들의 충돌 동영상 슬로우비디오로 나옵니다. 함 유심히 보세요 구겨졌다가 펴지는건 없어여 저한테 따지시지 마시고 눈으로 보세요
  • 레벨 이등병 룰루랄룰루라 09/13 15:10 답글 신고
    A필러가 복원이 되기전에 사람이 거기에 찔려서 뒈질듯요ㅠㅠ a필러가 접힌덕에 안에 레그룸이나 대쉬보드가 접혀서 뒈질듯요ㅠㅠ 강도높은 a필러에서 무슨 전성을 찾고 고무같은 탄성을 원해요 ㅋㅋㅋ무슨 알류미늄 자인줄 압니까 아주 강도가 높으디 높은 a필러에서 복원력을 찾아요 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20 04:13 답글 신고
    알아서들 판단 하시고 쌍용이 꽤나 똥줄이 탓나보네 하기야 티볼리로 흑자보구 이번 G4렉스턴으로 말아먹게 생겼다고 주변에서 말들 많턴데 왜 망할 수 밖에 없는지 알겠네 앞뒤가 꽉 막힌 사람들만 있는게 쌍용자동차 인걸 알겠네 타사 같으면 소비자한테서 이런 얘기 불거지면 이것을 좋은 홍보수단으로 사용 할텐데 쯧 불쌍하네 쌍용 떡을 입에다 갖어다 줘도 못먹는 망할수밖에 없는 기업이구나. 시승식조차 없으면서 하루에 500대 팔린다고 부산일보 드립을 치지안나 보험사에서 시행한 충돌시험에서 국산차1위한다고 드립을 치고 // 그런데 이런거 아나요 댁들이 판매홍보수단으로 활용하는 현기는 소비자들이 '쿠킹호일차다 종이다 ' 이렇게 말했을때 소비자와 함깨하는 충돌 테스트를 시행 했었죠? 소나타 공개충돌, 올뉴카니발 수직낙하 // 쌍용 당신네들도 위에 비상식적인 댓글다는 쌍용판매사원들 인줄은 모르겠으나 입으로만 하지말고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공개 충돌 테스트 하는게 어떻겠습니까? 25% 65Km/h 스몰오버랩으로 스테이지 꾸며서 힘들지는 않을 것 같은데 뭐 하루에 500대식 팔리는 G4렉스턴이니 그래서 만일 안전성이 공개적으로 시사되면 하루에 1000대도 팔릴것 같은데요?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20 04:34 답글 신고
    쌍용의 히스토리를 보자면 맨처음 중국에게 인수 당했다가 기술만 다뺐기고 팽당하고 그때도 대한민국 국민들이 불쌍한 우리기업이다는 시각이 많았죠 그래서 국민들은 짱깨차짱깨차 하면서도 우리기업이다 하면서 많은분들이 구입을 했었죠 그때 엑티언 디자인이 참.. 보는순간 브레인이스토닝을 치드라는 또 그러다가 인도에게 인수 당하고 그래도 국민들은 한결같히 불쌍한 우리기업이다 하면서 많은 도움을 받았지 안았습니까?? 그런데 이거 아세요? 세월이 많이 변했습니다. 아직도 국민들이 쌍용을 우리기업이다 이렇게 생각할까요? 이제는 인식이 인도 마힌드라 쌍용 이라고 인식을 많이들 하고 계십니다. . 예전 무대포 정신 높히 삽니다 그러나 당신네들한테 사랑을 베플었던 국민들에게 이제는 보답 해야되지 않을까요?? 그런데 당신네들 요즘 행태가 눈가리고 아웅 이네요 !!!!! 물에서 꺼내준 은인들을 무시하시면 앞으로 힘들어요 그리고 현제 G4렉스턴 많이 안팔리는 것 대다수 사람들은 다 알고 있습니다. 아니다 하겠지여 다음달 초에 판매량 보면 아실테고 여하튼 댁들의 드립력이 현실에서는 안통하네요 // 아무조록 안전과 타협하지 않는 쌍용 아님니까? 빠른 실내에 공신력있는 안전성테스트 결과를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벌써 차나온지가 한달이 다되어 갑니다.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20 04:44 답글 신고
    쉐보레 콘테이너, 볼보트럭 꼬마무선조정, 현대 쏘나타충돌 이런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부각 시키죠 무슨문제꺼리 생기면 댓글로 대응하는 쌍용은 참 노답입니다. 인도마힌드라 쌍용 앞으로 댁들이 소비자들한테 불릴 새 이름입니다. 예전에는 가성비가 괞찬다는 인식이 있었지만 지금은 가성비는 가출했고 오로지 드립으로 치장한 차같습니다. 포스코 @ 초고장력 @ 기가스틸 <------- 보여주세요 얼마나 좋은지!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5/20 05:04 답글 신고
    숨기지 말고 하루빨리 공신력있는 충돌테스트 결과를 보여 주길 바란다 쌍용 끝..
  • 레벨 상사 1 오버더탑 06/02 13:57 답글 신고
    블라인딩 기간이 15일인가보네요?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27살 첫차 구매할려는데 고민되네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질문]전륜차량은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