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검빛향기 05/17 00:35 답글 신고
    와 정성글 추천 +1
  • 레벨 소령 1 안정적코너링 05/17 00:36 답글 신고
    잘 읽었습니다.. 50 전면 떼어내면 밝아집니다..
  • 레벨 병장 닉넴벗음 05/18 16:21 답글 신고
    그래서 전 전면틴팅 없이 낮에 선글래스 끼고 다닙니다. 밤에는 엄청난 가시성 확보됩니다.
  • 레벨 상사 1 1600 05/17 00:37 답글 신고
    후우 좀만더 이뻣어도..
  • 레벨 이등병 kisstime 05/17 00:37 답글 신고
    정성이느껴집니다ㅎㅎ
  • 레벨 하사 1 Giriss 05/17 00:38 답글 신고
    크 닥추입니다
  • 레벨 중령 3 미스치 05/17 00:41 답글 신고
    프디수 타고다닐때는 '치고나가는맛!'을 외치며 신호등레이서였는데 니로 타니까 엑셀을 안밟게 되더라고요
  • 레벨 상사 1 부엉부엉 05/17 00:45 답글 신고
    내구성만 좋았으면...3년 지나면 연비가 반토막이니, 호구 하나만 걸려라겠죠.
  • 레벨 이등병 바퀴는네개 05/17 00:48 답글 신고
    저도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네요...5~6년이상은 타려고 산거니까요 ㅎㅎ
  • 레벨 상사 2 사랑카 05/17 00:51 답글 신고
    하이브리드는 3년지나면 내구성에 문제가 있나요?
  • 레벨 중령 3 미스치 05/17 00:57 신고
    @사랑카 본인 희망사항이랍니다
  • 레벨 소령 3 민교아빠 05/18 00:37 답글 신고
    제차가 2012년식 YF하브인데요..
    연비하락을 피부로 전혀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 지금은 아프리카라.. 운행을 못해서 진짜로 못 느끼고 있구요.. ㅎㅎ
  • 레벨 하사 1 NYHK 05/18 12:39 답글 신고
    이런 허위사실을 막 적어도 되는구나
  • 레벨 하사 2 남자는가와사키 05/18 12:49 답글 신고
    이런거 신고당하면 우짤라고...
  • 레벨 상사 2 사랑카 05/17 00:48 답글 신고
    지금 니로 관심있게 보는중인데 주행성능이나 승차감,소음은 준중형이나 중형과 비교시 어떤가요?
  • 레벨 이등병 바퀴는네개 05/17 00:51 답글 신고
    m-dps라 하나요? 제가 주로 가는길이 곧고 뻥 뚤린 길이 많음에도 조타는 계속 해야합니다.
    시트는 동호회에서도 착좌감이 불편하다는 얘기가 많습니다. 등 전체를 감싸는 느낌이 아니라서요
    소음은 ev 혹은 시내주행시에는 브레이크시 초고주파음(?) 외에는 거의 제로인거 같고
    엔진이 개입되면 딱 차급에 맞는 소음, 풍절음이라고 생각합니다.
  • 레벨 상사 2 사랑카 05/17 00:53 신고
    @바퀴는네개 물론 시승이 답이지만.. 궁금한점이 차급에 맞는 수준이라는게 준중형이랑 비슷하다는 말씀이신지요?
    간단하게 아반떼랑 비슷한 수준이라고 보면 될까요
  • 레벨 이등병 바퀴는네개 05/17 00:51 답글 신고
    저는 시승해보고 가격대비 합리적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시승을 해보시는게 가장 좋을 듯합니다~~
  • 레벨 이등병 바퀴는네개 05/17 00:56 답글 신고
    넵 아반떼 ad 가솔린도 타보았는데 비슷한 수준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실내 공간은 조금 더 넓은 거 같구요
  • 레벨 대령 1 Milan 05/17 00:51 답글 신고
    캬~ 식장산 죽여주죠ㅋㅋㅋ 올라가면 뭔가 웅장한 느낌을 주는 야경....

    저도 가~끔 올라갑니다...엊그제 일요일 밤에 올라갔더니 겁나 추워서 10분만에 내려왔네여....
  • 레벨 이등병 바퀴는네개 05/17 00:53 답글 신고
    몇십분 걸려서 왔는데 저도 너무 추워서 10분 보고 내려왔네요 ㅜ.ㅜ 미세먼지 없는날 가면 야경은 죽이죠
  • 레벨 대령 1 Milan 05/17 00:54 신고
    @바퀴는네개 뭔가 거대한 외계우주선을 보는 느낌 나지 않으시나여?ㅋㅋ 전 올라갈때마다 그 느낌을 받어서...
  • 레벨 이등병 바퀴는네개 05/17 00:57 답글 신고
    저는 여친이 낙지닮았다고 해서 낙지로 보이더라구요 ,,,ㅋㅋ
  • 레벨 상병 XD튜닝카 05/17 00:57 답글 신고
    니로차는좋은데 디자인때문에 호불호갈리져ㅋ써스도 멀티링크라 뒷자석시승해봤는데 무지편하더군요 카톡쇼보니까브레이크가 밀린다고하더라구요 hd는 연비안좋나요 가성비좋은차라생각하는데 아반테모델중에선 유일하게 멀티링크라 승차감도좋고
  • 레벨 이등병 바퀴는네개 05/17 01:01 답글 신고
    hd는 연비를 말하기엔 연식이 오래된 차라... 10년 된 제 hd는 5만원에 400키로 정도 탔었습니다^^
    니로도 뒷자석 타본 분들은 괜찮다는 평이 많았어요
  • 레벨 중령 1 SingleMalt 05/17 01:12 답글 신고
    어후, 전 3월20일에 G80 받아서 아직 1700km라는..
    어휴, 정말 많이 타시네예....ㄷㄷㄷㄷ
  • 레벨 소위 1 오래탑시다 05/17 01:13 답글 신고
    하이브리드차는 오너들은 만족하는데
    타보지 못한분들은 아직 비추천하시더라구요..
    전 다음차 하브가고싶네요 ㅎㅎ 니로 부럽습니다
  • 레벨 대위 2 보배최연소회원 05/17 02:05 답글 신고
    니로 평이 대부분 좋으시던데요 역시 만족하고 계시네요 시승기는 닥추합니다 ㅎㅎ
  • 레벨 병장 명품차타는명품남 05/17 06:14 답글 신고
    제가 캡티바,엑센트디젤,알페온,모하비,K9 을 거치면서 니로를 구매했는데 가격대비 만족도가 가장 높았습니다. 부품 하나하나 며 주행질감도 좋고 특히 연비는 말할것도 없죠. 하여간 좋은 차 입니다. 지금은 팔고 없는데 나중에 또 구매하려고합니다
  • 레벨 훈련병 롸퐈 05/17 06:46 답글 신고
    아니 전면선팅을 50프로나 하시고 전조등이 어둡다라니요...
  • 레벨 병장 엠라인 05/17 07:42 답글 신고
    저는 30프로하고도 잘 보이는데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50프로인데 잘 안보이면 라이트가 좀 어두운게 맞는듯합니다
  • 레벨 일병 300h 05/17 16:17 신고
    @엠라인 부끄럽네요... 안전의식 제로..
  • 레벨 병장 엠라인 05/18 20:27 신고
    300h 50%하면 한거 같지도 않은데

    보통 전면하면 30%-35%정도 하지 않나요?

    측후면은 15%.. 국민 틴팅이던데..

    잘 보이는데 무슨 안전의식이...
  • 레벨 일병 300h 05/23 11:20 신고
    @엠라인 모르시는거 같아서~ 좋게 써드립니다.

    국민틴팅이요?? 한국, 중국이나 전면, 측1면 썬팅할껍니다.

    우리나라가 태양빛이 그렇게 강한가요?
    LA같은 미국서부 지역보다 더 햇빛이 강한가요?

    미국은 주마다 법도 다르지만, 안전때문이 가장 큽니다.

    수출형 차 보시면 대부분 측2열, 후면만 제조사에서 기본 팅팅된 차가 판매되는거 보이실 겁낟.


    빛 투과율이라는게
    낮에 밝으면 선글라스 쓰면 되지만, 밤에는 썬팅 어찌하실건가요?

    50%, 35%의 의미나 제대로 알고 댓글 다시고~
    그래도 못 믿겠다구요?

    밤에 창문 밖으로 고개 빼고 보세요. 시야가 얼마나 차이나는지.
  • 레벨 소위 1 개돌부기 05/17 09:38 답글 신고
    간이 더 커지셔도 170 이상은 힘든 차에요
  • 레벨 대위 3 왕초페라리 05/17 10:17 답글 신고
    하드웨어와 측면외관은 괜찮기에
    FL이 기대되는차임
  • 레벨 상병 강성원우유 05/17 10:30 답글 신고
    썬팅을 해놓구...
  • 레벨 상사 2 안녕춘삼이 05/17 11:26 답글 신고
    요런글은 닥추~!!!ㅋ
  • 레벨 하사 3 브라보우 05/17 11:53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일병 300h 05/17 16:19 답글 신고
    막연한 하이브리드에 대한 불안감만 떨치면 경쟁차종보다 확실한 경쟁우위에 있죠^^
  • 레벨 중사 1 혠바보 05/17 18:00 답글 신고
    노면소음은 타이어만 바꿔주셔도 어느정도 줄어들겁니다~^^
  • 레벨 상사 3 르브론제임스 05/17 21:52 답글 신고
    니로 추천 ㅎ ㅎ
    제 니로도 6300 탔네요
    아무 이상없이 스포츠 모드도 쭉쭉 나가고
    연비는 기본 20 너무 만족도가 크네요
  • 레벨 병장 일단들이대 05/18 03:21 답글 신고
    hd4중고로뽑아서 4년탓는데 뒷좌석 사람태우면 차가 푹 꺼져서 불안하고 연비랑 잔고장 안나서 좋앗구요 사진보니까디럭스네요 디럭스옵션 진짜ㅎㅎ저도 디럭스엿는데 블루투스 백미러전동접이 시트 이것저것 다해봣네요 hd도 연비 좋은찬데 미션만 4단아니고6단이엿음 좋앗을건데 니로하고 연비차이기심하게많이나네요 잘봣습니다
  • 레벨 중위 1 아가씨잠깐만요 05/18 10:34 답글 신고
    미국에서 많이팔린대요
  • 레벨 소령 2 nicecuv 05/18 11:01 답글 신고
    정성글 추천
  • 레벨 상사 1 애니멜라이트 05/18 12:57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병장 말다리222 05/18 21:30 답글 신고
    주말에 시승했는데 전 연비보다... 좌착감이 너무 안좋더군요. 공중에 붕 뜬 느낌, 가벼운핸들그립감, 한시간만에 익숙해져버리는 화려한 센터페시아... 전 pass합니다. 운전의 재미가 너무 없네요
  • 레벨 중장 검둥개 05/18 21:37 답글 신고
    밟으니 15-6 킬로 밖에...안나온다구요;;;? 음청 잘나오는데요^^;;
  • 레벨 중사 1 개구리남편 05/19 11:31 답글 신고
    사람이 외모만 보면 안되지만 니로는 일단 외모에서 너무 감점이 있어서 구매 포기했던 기억이 있는 차입니다. 차란게 그래도 꽤 오랜시간을 쳐다보면 함께 지내야 하는건데 볼수록 이뻐도 오래 보면 별로인데 첨부터 별로인게 자꾸 보면 이뻐보일것 같지 않더라구요! ㅎㅎ 특히 본넷위에 있는 커다란 손톱자국...ㅠㅠ

    연비를 보니 참 매력적이긴 하네요. 주행거리가 많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인거 같네요.
  • 레벨 원사 3 행복미소에요 05/22 00:43 답글 신고
    같은 1600 등급인 경제성을 비교해 보면 최고등급 기준: 니로 2785, 아반떼 2165

    일단 차값에서 620만원 나죠.

    글쓴분 처럼 운행거리가 아주 긴 상황 한달유류비가 50만원-->30만원 로 줄었다고 가정하고

    대략 2년 7개월 이상 타면 유류세에서는 이득을 보는 상황이 계속 오네요.

    물론 하이브리드 차량은 감가상각이 아반떼 1600cc 비해서 매우 크고 차값차이로 보험료 차이도 있고

    밧데리 및 부품 수명을 본다면 사실상 몇년안에는 또이 또이하게 되지요.


    즉, 한달에 유류비 20~30만원 나오시는 분들은 기름값 때문에 하이브리드 차량 사는것은 경제성이 좀 맞지 않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 레벨 일병 300h 05/23 11:59 답글 신고
    차값부터 틀렸습니다...

    하이브리드는 취등록세 140만원, 친환경차 보조금 100만원

    기본 240만원이 세이브 됩니다.

    벌써 차이는 340이네요.

    하이브리드는 기본옵션이 동급대비 더좋죠.
    저가격이면 핸들열선, 1열 통풍시트 등등 옵션도 좋죠

    아반떼 스포츠 아니면 후륜 멀티링크도 아니니 승차감도 차이나고,


    감가상각은 안팔고 10년타면 의미없고
    하브 부품은 10년 20만 보증이고
    하브 배터리 평생보증해주고,

    단순한 하이브리드 거부감이 댓글에 들어나 있습니다... 공부하세요!!
  • 레벨 대위 3 양원리 05/24 20:14 신고
    @300h 그렇죠 님 말씀대로 니로는 멀티링크인데
    아반떼는 터보 아니면 토션빔이라면서요?
    그리고 1.6비교라니... 요즘 아반떼는 모터 따로 달아 주시나 봐요ㅎㅎ
    스봅스 모드면 모터+엔진출력도 가능한데..ㅎㅎ
  • 레벨 훈련병 살아있넹 05/22 10:43 답글 신고
    제가 보기엔 디자인도 나쁘지 않던데요 ㅋ
  • 레벨 상사 3 르브론제임스 05/22 13:11 답글 신고
    하브 부품 비싸서 수리비 많이 나온다는 얘기 있는데
    일반 3년 6만
    엔진 미션 5년 10만
    하브 전용 부품 10년 20만 , 배터리 평생보증
    일반 가솔린 디젤 차량과 비교해서 부품값이 비싸지도 않고 고장시 보증걱정 할 필요가 없음
    진짜 하브 수리비 비싸다는거 유언비어
  • 레벨 상사 1 두루몽실 05/22 15:41 답글 신고
    관심있는 차였는데 잘 봤습니다.
  • 레벨 중사 3 아티1 05/22 22:28 답글 신고
    카니발을 니로처럼 만들어야
  • 레벨 중령 3 ㅜㅜ 05/23 13:22 답글 신고
    뒷자리 폴딩 당연 되겠죠??
    만약 운전을 쫌 거칠게 하는 스타일 이라면 엔진출력 답답하지는 않나요??
    급가속 급출발 뭐이런거요 ...
  • 레벨 대위 3 양원리 05/24 20:11 답글 신고
    스봅스 모드 놓으면 안답답합니다만...
    은 농담이고 전 첫차가 경차에 두번째차가 니로라서 그런지 모르겠더라고요
    근데 거친 스타일이면 하이브리드라고 해서 연비가 생각보다 썩 잘 나오진 않습니다.
  • 레벨 중사 1 페레로노쇄 05/24 12:39 답글 신고
    Hd 가속감보다 안나가는건가요~?
    운전습괍이 고쳐질 정도로요 ㅎㅎ
  • 레벨 대위 3 양원리 05/24 20:11 답글 신고
    확실히 LF쏘나타보단 안나갑니다.
  • 레벨 대위 3 양원리 05/24 20:12 답글 신고
    저도 니로 차주인데 전 디자인은 맘에 들더군요..
    공기저항계수가 사기급이라..
    저도 프레스티지에 크렐달고 16인치인데 18인치 휠은 연비보고 하브 타시려면 악수라고 생각합니다.
    18단 친구 보면 연비차 커요ㅋㅋ
  • 레벨 상병 카사노바킬러 05/24 22:10 답글 신고
    니로도 이쁘네유 ㅎㅎ
    전 그랜저 하이브리드 계약했습니다.ㅎㅎ
    그랜저도 6주 걸린다는뎅... 기다리는게 참 힘들군요 ㅠㅠ 워낙잘나가는 차라...
    얼릉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