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팔라 3.6 풀옵션
https://www.youtube.com/watch?v=YVcA_y7cH94&t=604s
임팔라 2.5 서킷 리뷰 입니다 3.6 아니라 아쉽긴하내요
부드러운 승차감 확보를 위한 롤 허용 부분이 아쉽고 오버가 나면서 자세가 추스리지 못하고
뉴트럴한 성향을 보이면서 코너를 탈출할 때 약하게 오버스티어를고 그러면서 자세를 딱 잡으려면 약간의 롤 강성의 필요
부드러운 승차감 때문에 롤을 허용을 하니까 롤을 잡아주지 못하고 자세가 흐트러지니까 운전자가 그것을 보정해주는 현상이 생김
약한 언더 성향의 셋팅을 바꾸던가 언더스티어 성향의 세팅 or 롤 강성 강화
더 좋은 밸런스를 갖을 수 있는 임팔라 라고 하내요.
오버를 내면서 선회를 하면서 싹 돌아가는데 운전을 좀 하실수 있는분들은 코너에서 약간 던질수가 있다고하내요
언더스티어와 오버스티어를 엑셀로 조절하면서 재미있게 탈 수 있는 그런 세팅의 차 밸런스에 비해 롤 강성이 아쉬운 임팔라
제네시스 3.3 4WD 풀옵션 제네시스는 리뷰가 없어서 아쉽내요 ㅠ
임팔라를 구매하게되면 일체형서스 브레이크 타이어 구매예정입니다.
서로간의 차량 가격은 상관이없습니다 부모님도 같이 타실꺼구요
회원님들께서는 제네시스와 임팔라 안정성과 차량의 운동성능 어떤 차량이 더 괜찮은지 알수있을까요? 선택하는데 힘이드내요
확실히 제네가 윗급이긴 한듯....
임팔라 자체가 원체 미국성향 차량이라 국내 실정에 맞는 차는 사실 또 아니기도 하구요.
시보레 자체가 럭셔리를 지향하는 브랜드가 아니죠.
이미 게임이 끝났네요.. ^^;;;
아방스 가세요ㅎㅎ
차에 대해 조금만 공부하면 답나오죠
포텐샤와 엔터 프라이즈 아카디아와 스테이츠맨 그리고 베리타스가 왜 빨리 사라지나 생각해보세요 나중에 차값 많이 떨어졌을때 내가 왜이돈을 들여서 이차를 수리하면서 타야되나 싶나 하십니다.
제네~
그러나 뽑기를 망치면???
차라리 그돈으로 수입차로 가겟소이다
적당히 타다 바꾸실꺼면 제네
이상 입니다
좀더쓰고 제네가겟음
그렇게 현기차 까대도 제네실수면 아이고 고맙습니다 침 질질질ㅋㅋㅋ
평생가도 흉기차 마인드는 변하지 않는다ㅋㅋ
기본기도 안되있는차는 살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쉐보레 차가 나쁘다기보다는 서비스 대응이 정말 수입차보다 못합니다
그리고 한국 철수설도 나도는 마당에 개인적으로 제네 임팔라가아니라 그랜져 임팔라래도 그랜져가 더많을듯 싶네요
서비스보단 내 목숨이 중요한거 아닌가요 ?
그놈의 철수설 철수설 만년 철수설 아주 똑같은 레파토리 지겹습니다 현대가 망한다의 레파토리와 같은 사골중에 사골
제네시스 엔진은 구멍 안나고, 제네시스 안전합니다.
쉐보레 철수 절대 안하고요.
하지만 흉기차는 목숨 내놓고 타는 차이고 임팔라는 내장 품질이....
미국 수출차량은 좋겠지만 내수는 분명 차별할겁니다
차라리 수입으로 가심이....
국토부에서 리콜하라고해도 안해!!!
임팔라는 그랜져랑 비교하셔야 할듯합니다.
그리고
g80 3.3람다엔진은 내구성 검증이 된 엔진입니다.
해외에서 람다엔진으로 1000미력짜리로 튜닝도 함.
유튜브 찾아보심 람다엔진 튜닝자료 많으실거에요.
람다는 검증된엔진이니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흉기흉기해도 as편하게 받기에는 흉기만한게 없다는것도 현실이기도 하고요.
이 뒷태가 진짜로 극혐으로 보이시나요.??
앞에서 달리고 있는 임팔라 뒤태보면 큰 휠에 치켜올라간 엉덩이가 나름 매력적입니다.
깜박이등은 조금 안 어울리긴 합니다.
흠.... 사진으로 보니 실물 보는 것과는 확실히 조금 못나 보이긴 하네요.
차급에 비해 조금 싸 보일 뿐이지 모양 자체는 나쁘지 않습니다만??? 특별히 태클걸 디자인이 아닌데 ........
그랜져랑 임팔라 비교 하신다면 임팔라 추천하겠는데.....솔까 아슬란하고 비교해도 임팔라 추천하겠음....
근데 제네시스랑 비교 하신다면 무조건 제네시스 가세요...
선택은 님하가 하세요 여기서 말하는대로 해서 산다음 후회하면 여기서 물어주지도 않은데
이유는 개인적으로 비교불가였습니다...
현대가 얄밉긴한데..그래도 쉐보레보다는 저는 좋다고 봅니다..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30대후반이나 40대같은데....매장가서 시승차 한번씩타보세요....
그리고 a/s도 편하고...물론 본인이좋아야겠지만...
등급부터 다른차를 비교하다니
임팔라 3.6이 그랜저 IG 3.0 한테도 개 따이던데
이거 보면 고민이 해결될듯 https://www.youtube.com/watch?v=TsddQg_mngA
강병휘( K7 3.3) 왈: 그랜저가 확실히 시케인 코너에서는 K7 3.3 보다 빠르네요
눈만 살짝 돌려도 일본차 탈만한것 많고
중고로 독일차도.... 나름..
물론 한국차가 실내가 잘 나오긴하지만...
옵션하난 정말 무시못하지만...
굳이 국산이어야만 하는지 생각의 전환도 한번 문의들봅니다.
묵직하고 안정적인 주행 느낌은 국산차에선 느끼기 힘든 부분입니다.
하지만 여러모로 그랜져나 K7등과 비교하여 좋다는 의미이지 제네시스와의 비교는 좀 아닙니다.
오히려 케딜락CT6를 G80 또는 EQ900과 비교하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인터넷 대응을 잘하겠다고 인터넷 뉴스에서 보았는데 보배를 보니 이해가 갑니다.
요즘 보배 자동차 이슈나 뉴스 댓글에 현기차 찬양글이 너도나도 보입니다.
그동안 보배에서 보이지 않던일이죠.
우연인지 아닌지 모르지만 현대 고위층의 인터넷 대응을 하겠다는 기사가 나온뒤에 이런 댓글이나 추천들이 보이네요.
제의견이 틀린지 검색을 해보세요.
좀 이상해서 글을 남깁니다.
이글이 블라인드 신고처리가 된다면 확실하다는뜻입니다.
임팔라는 에어백이 10개,어드밴스드 에어백을 장착한 몇 안되는 외제차입니다.
임팔라의 맷집은 유명하지요.
자동차는 소모품입니다.
내가 일단 살고 봐야 합니다.
나라도 이거 고르라면 당연히 제네시스다 ㅎㅂ
아주 악질들이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