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는 1.6 아반떼 안팝니다.
2.0을 기본으로 1.4터보, 1.6터보 라인업이 이렇게 됩니다.
한국에서 현빠들이 열심히 빨아주는 1.6 아반떼를 미국에 왜 안팔까요...?
아반떼도 차체가 예전보다 커졌고 1.6의 파워로는 충분한 성능을 못끌어내기 때문이죠.
한국에서 아반떼에
2.0 엔진을 넣거나 1.4터보를 넣어팔면 값이 지금보다 훨씬 더 비싸지겠죠.
한국 아반떼의 가격경쟁력은 이런곳에서 생기는겁니다.
미국 아반떼(엘란트라) 라인업
(*비교해 보세요. 크루즈1.4T는 153 hp and 177 lb-ft of torque)
한국 아반떼 1.6 스펙
이번에 단종된 2.0도 크루즈보다 국내에서 훨씬 저렴했습니다
개코빠는소리 그만하시길
하다못해 크루즈를 압도하는 아방스도 크루즈보다 비싸지 않은~~~♡
결론 : 님은 그냥 레벨 낮은 쉐슬람
아반떼도 차체가 예전보다 커졌고 1.6의 파워로는 충분한 성능을 못끌어내기 때문이죠.]
미국이 언제부터 글로벌스탠다드였나요;;; 단지 주력수출국중 하나인데;;;
아반떼를 수출하는 나라가 미국만 있는것이 아니예요
의외로 유럽국가에도 전 유럽은 아니지만 국가별로 이미 엘란트라는 팔리고 있고
심지어 그중 GDi도 빠진 124마력 사양이 수출되고 있습니다;;;
(스페인 수출형 엘란트라 한번 찾아보시길..그외에도 터키사양 동유럽 사양등등..1.6 mpi가 들어가는 국가가 많음)
특히나 저 미국사양중 ECO 1.4보시면 출력이 '128hp'입니다.
즉 감마 1.6 mpi와 비교하면 소폭 상승했습니다;;; 그 덩치에 충분한 성능이 아닌데 왜 저걸 달았을까요?
수출사양은 모두 해당 국가의 소비자 취향에 맞춰 파는것이지 힘이 딸리냐 아니냐가 판가름지어지는것이 아님
아반떼도 차체가 예전보다 커졌고 1.6의 파워로는 충분한 성능을 못끌어내기 때문이죠.]
미국이 언제부터 글로벌스탠다드였나요;;; 단지 주력수출국중 하나인데;;;
아반떼를 수출하는 나라가 미국만 있는것이 아니예요
의외로 유럽국가에도 전 유럽은 아니지만 국가별로 이미 엘란트라는 팔리고 있고
심지어 그중 GDi도 빠진 124마력 사양이 수출되고 있습니다;;;
(스페인 수출형 엘란트라 한번 찾아보시길..그외에도 터키사양 동유럽 사양등등..1.6 mpi가 들어가는 국가가 많음)
특히나 저 미국사양중 ECO 1.4보시면 출력이 '128hp'입니다.
즉 감마 1.6 mpi와 비교하면 소폭 상승했습니다;;; 그 덩치에 충분한 성능이 아닌데 왜 저걸 달았을까요?
수출사양은 모두 해당 국가의 소비자 취향에 맞춰 파는것이지 힘이 딸리냐 아니냐가 판가름지어지는것이 아님
성능은 접고 연비를 강조한 모델이라는거...
이번에 단종된 2.0도 크루즈보다 국내에서 훨씬 저렴했습니다
개코빠는소리 그만하시길
하다못해 크루즈를 압도하는 아방스도 크루즈보다 비싸지 않은~~~♡
결론 : 님은 그냥 레벨 낮은 쉐슬람
2.0세단들이 전부 2.4고
4리터 5리터 가솔린단 픽업트럭이 판매량 최상위권을 휩쓰는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