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사골의 정점인 모하비 판매량을 보시라!!!!
플래그쉽 SUV라며 만든 SUV가
2.2엔진에 풀타임 4륜 구동도 없는것이
조잡한 기능 넣었다고 풀옵이 4600~4700???
싸게 판매하는척 하면서 기본형엔 승차감 거지 같은 리지드 엑슬???
오프로드는 진짜 여유있고 돈 있는 사람들이나 하는거지
시간 없고 돈 없는 사람은 못하는게 오프로드인것을
원가절감 하느라 리지드엑슬 넣어놓고도 오프로드를 감안한 거라는 개구라를 치는 쌍용
그러니 반대로 모하비가 좋아보이고 저렴해보이지
사골로 가면 갈수록 완성도는 높아지는거 사람들도 알고 있지
풀타임 4륜 구동은 개발중이고 파트타임은 이미 20년 가까이 울궈먹는 시스템이니 돈 적게 들거고
프레임바디 후륜구동 4륜이 뭔지도 모르고
덩치만 크면 다 좋은줄 알고 사는 사람들 덕분에
다음번 쥐포 렉스턴 페리 때는 풀타임 4룬 구동에 7인승이 나올거야 ㅋㅋㅋ
그리고 2열도 레일로 만들어서 조절이 가능해질거고
그러면서 가격은 모하비를 충분히 넘어설거고
조잡한 mdps가 또한번 욕먹을건데
그나마 자동주차기능과 차간유지크루즈컨트롤과 핸들보타기능 있는 차선이탈방지 기능이 새롭게 들어가겠지
그렇게 리콜을 안해주다가
정부에게 강제적인 리콜을 당하는 현대 기아차...
이런걸 정부가 나서서 챙겨주어야 하는 진짜 후진국...
1톤 트럭이나 스타렉스 같은 승합차야 선택의 여지가 없지만
5000~6000넘어가는 차는 넘치고 넘치는게 수입차고
경차, 소형, 준중형, 중형, 준대형도 다른 걸 얼마든지 선택 가능한데
아가리 닥치고 현기차만 줄창 사대니
현기차 입장에서도 미쳤다고 자발적 리콜을 하겠느냐는거지
명백한 결함인데도 현기빠돌이들은 내 차는 문제 없다그러고
그러다 지 차에 문제 생기면 찡찡이로 바껴서 도와달다 그러고 ㅉㅉㅉ
쉐보래 최대 효자차인 스파크가 얼마전부터 계속 지지부진하고
말리부가 그나마 선전해서 이정도인데 말리부 누수라는 폭탄 터져서 말리부도 계속 내려갈 듯.
쉐보레는 저가, 중가, 고가, 차종별 모든 포지션에서 매리트가 없어졌다는 뜻
모든 포지션에서 매리트가 없다는 건 심각한건데...
지금 정신 안 차리면 르노 쌍용에도 못 미치는 점유율 곧 나올듯..
2강3약 체제, 현대기아/쉐보레,쌍용,삼성
1. 현대 제네시스,그랜져,소나타,아반떼,엑센트 동급차량 판매량 1위 싹쓸이
2. 10년차 기아 모하비의 역주행
3. 쌍용 G4 렉스턴 대박, 현재 계약 된 차만 6000대
3. 기아는 승용보다 카니발,모하비,쏘렌토,스포티지,니로 등 SUV 판매량 높음
4. 티볼리 몇년째 동급 판매량 여전히 압도적 1위
(현대 코나 출시되면 모든 국내브랜드는 소형SUV 판매..치열한 싸음 예상)
5. 국산차는 가솔린이 디젤보다 많이 팔림
6. 수입차는 디젤이 가솔린보다 많이 팔림
7. 끝없이 하락세인 쉐보레, 턱 밑까지 쫒아온 르노삼성과 쌍용자동차
8. 매달 판매량 엎치락뒷치락 벤츠와 BMW 양강구도
9. 올해 쌍용이 G4렉스턴,티볼리,코란도스포츠(후속)으로 현대,기아 다음 3위자리 굳힐것으로 예상
10. 예전 부의 상징이었던 그랜져..이제 성공의 상징은 제네시스
거의진짜 생산한계치까지 나가고있네 ㄷㄷ
아무리 신차라지만 저런 판매량 풀을 지닌 차급이 아니었는데...
소나타가 신차로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판매량이 저조...
ig는 풀체인지되고 대박쳤는데 중형차의 기준인 쏘나타가 저런걸 얘기한건데요....
기준을 모르고있다 생각하면 좀 알려주세요 기집애처럼 빽빽거리지말고
"기준도 모르면서 기준도 모르면"은 뭔 개소리여 초딩인가;;
플래그쉽 SUV라며 만든 SUV가
2.2엔진에 풀타임 4륜 구동도 없는것이
조잡한 기능 넣었다고 풀옵이 4600~4700???
싸게 판매하는척 하면서 기본형엔 승차감 거지 같은 리지드 엑슬???
오프로드는 진짜 여유있고 돈 있는 사람들이나 하는거지
시간 없고 돈 없는 사람은 못하는게 오프로드인것을
원가절감 하느라 리지드엑슬 넣어놓고도 오프로드를 감안한 거라는 개구라를 치는 쌍용
그러니 반대로 모하비가 좋아보이고 저렴해보이지
사골로 가면 갈수록 완성도는 높아지는거 사람들도 알고 있지
풀타임 4륜 구동은 개발중이고 파트타임은 이미 20년 가까이 울궈먹는 시스템이니 돈 적게 들거고
프레임바디 후륜구동 4륜이 뭔지도 모르고
덩치만 크면 다 좋은줄 알고 사는 사람들 덕분에
다음번 쥐포 렉스턴 페리 때는 풀타임 4룬 구동에 7인승이 나올거야 ㅋㅋㅋ
그리고 2열도 레일로 만들어서 조절이 가능해질거고
그러면서 가격은 모하비를 충분히 넘어설거고
조잡한 mdps가 또한번 욕먹을건데
그나마 자동주차기능과 차간유지크루즈컨트롤과 핸들보타기능 있는 차선이탈방지 기능이 새롭게 들어가겠지
그렇게 리콜을 안해주다가
정부에게 강제적인 리콜을 당하는 현대 기아차...
이런걸 정부가 나서서 챙겨주어야 하는 진짜 후진국...
1톤 트럭이나 스타렉스 같은 승합차야 선택의 여지가 없지만
5000~6000넘어가는 차는 넘치고 넘치는게 수입차고
경차, 소형, 준중형, 중형, 준대형도 다른 걸 얼마든지 선택 가능한데
아가리 닥치고 현기차만 줄창 사대니
현기차 입장에서도 미쳤다고 자발적 리콜을 하겠느냐는거지
명백한 결함인데도 현기빠돌이들은 내 차는 문제 없다그러고
그러다 지 차에 문제 생기면 찡찡이로 바껴서 도와달다 그러고 ㅉㅉㅉ
뭔 X같은 얘기를 이렇게 길게 쓰셨죠?
그리고 우리나라가 그렇게 비포장 도로에 눈많이 내리는 나라인줄 이 글을 보고 처음 알았네요
렉스턴 얼마나갈랑라 지켜보더라고 ㅋㅋㅋㅋ
아슬란도 있고 벨로스터도 있고 ~~ ㅋㅋㅋ
오늘도 출근하는데 신호걸려있는 ig만 저포함 3대임.
저같은 사람도 몰고다니는데 뭐 *.*;;;
다행인건 흰색은 택시빼고 잘 안보인다는거...ㅎ
기적의 논리 ㅋㅋㅋㅋㅋㅋㅋ
티볼리는 인기가 떨어진게 아니라 렉스턴 때문에 생산 조절 했다는게 신기방기...
쉐보레는 철수하고 수입만 하고 동희오토 처럼 위탁생산 업체로 바꾸는게 맞음
일반아파트 지하주차장만 한번돌아 봐도 답 나올건데 무슨 섬에 사시나.ㅡㅡ;
같네요
G4사려고 대기중이던 사람들이
실망하고 모하비로 많이 갔을듯.
실제로 지인분도 렉스턴타보고
바로 모하비 계약하셨다는....
G4가격이 좀 아쉽다 하시네요
풀옵 4천6백이면 모하비 간다고..
저도 무쏘 코란도 렉w 순으로
타고있는
쌍빠지만 . .
G4는 렉w하고
차이가 없는듯 해서 좀 실망
이더라구요
예전 베라나 모하비는
타면 아!이게 대형차구나 싶은데
G4는 어딘가 어설프네요 . .
하여튼 쌍용 주력차종 몇개도
없는 상황에서 분발하고 있는데
더 힘내서 화이팅했음 하네요!!!
판매 금액으로 따지면 일단 현대 eq900 , g80 은 스파크 크루즈 등 다른차들 5대 이상 살 돈으로 사야하고 ㅋㅋ
티볼리 2~5대 살 돈으로 사야됨 ㅋㅋㅋㅋ
그냥 현기가 저 차종 두개로도 타사 차량들 양학하는 수준임 ㅋㅋㅋ
거기에 ig , 싼타페 , 멕스크 , 모하비 등등등 판매금액 따지면 다머지 3개 차종들 씹어먹고도 남음 ㅋㅋㅋ
쉐벌레 신앙심으로 타는?ㅋㅋ
이부분이 저는 왜 열심히들 싸우세요
이렇게 보일까요?ㅋㅋㅋ
그나저나 민교아빠는 한국에 오신 것인지..??
여기 시간은 오전 9시 10분 입니다.. (어디쯤인지는 대충 아실 듯.. ^^)
언능 들어오셔요. 인터넷 잘되는 한쿡으로요.
법을 소비자가 보호 받을수있게 좀 바꾸자
1~9위까지라;;;
좀더 짧게 요약 : 내가 정의다
해법은 최저임금 1만원
그러니
대충 안보이는데 샤샥 부실하게 만들고 안 부실하다 원래그런거니 리콜없다 이러고 있지.
말리부가 그나마 선전해서 이정도인데 말리부 누수라는 폭탄 터져서 말리부도 계속 내려갈 듯.
쉐보레는 저가, 중가, 고가, 차종별 모든 포지션에서 매리트가 없어졌다는 뜻
모든 포지션에서 매리트가 없다는 건 심각한건데...
지금 정신 안 차리면 르노 쌍용에도 못 미치는 점유율 곧 나올듯..
월 초마다 확인하는게 버릇이되었네요.ㅋㅋ
g4렉스턴 대단하네요~.
코나 출시로 어찌될지 기대~~
잘팔리게 생겼드라
그렌져IG 타고 다님 .
i30는 완전 망하고.
아 그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