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Stinger review: Kia tackles BMW head on
기아가 괜찮은 스포티 후륜차를 만들수 있냐는 질문에
잘 보이지도 않는 코너, 지면의 고저차가 심한 누르부르크링에서 테스트해본 결과
"YES"라고 답변할수 있다고 하네요
스팅어의 장점중 하나가 자연스러운 착좌감이라고 합니다
운전석이 낮고 핸들 페달이 정면에 위치하고
운전석에 앉았을때 팔 다리 각도나 위치가 좋다고 하네요
스팅어의 거동 반응이 안정적이고 예측할수 있다고...
핸들을 돌렸을때 차의 거동이 무의식적으로 기대하는만큼 정확하게 움직인다고 합니다 ㄷㄷㄷㄷ
움직임이 면도날처럼 날카롭지는 않다고(그건 M4가 아니면 4시리즈도 마찬가지라고)
4륜으로 테스트 했는데
무게와 회전관성 때문에 후륜이 낮은 기어에서 가속이 더 잘될거라고...
날씨가 습하면 4륜이 좋지만 아니면 후륜이 더 낫다고 하는거 같습니다
여튼 평가가 나름 좋은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