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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하사 3 파랑벨텁 17.06.29 20:09 답글 신고
    이것저것 다필요없고 데일리로쓰지만 고급유만넣습니다
    출퇴근 왕복50키로×주5일 1000키로
    주말나들이+드라이브 평균1000키로
    월 2천키로기준 일반유대비 4~5만원 더들어가는데 이정도투자에 그런스트레스없이 펀드라이빙이면 충분하다고생각합니다
  • 레벨 대위 3 날아라프랑아 17.06.29 20:13 답글 신고
    저도 고급유 맨날 넣는데 저러더군요..

    엔진오일은 5000km마다 갈다가 , 규격맞는 놈으로 3000~3500km로 갈아주고. 고급유는 첫번째 흡기

    클리닝 이후로 계속 넣었는데..상태가 저렇습니다..

    참고하세요 ㅠㅠ
  • 레벨 하사 3 파랑벨텁 17.06.29 20:18 신고
    @날아라프랑아 흠 4만키로넘겼는데 엔진오일가는거말고는 한적없는데 크리닝 자주하시나요??
    노킹은 하나도없는데 정차시 차량떨림은 심해젔습니다
  • 레벨 대위 3 날아라프랑아 17.06.29 20:33 답글 신고
    제가 쓴글 참조해보세요. 전 이번이 두번째입니다. 아시다시피 GDi는 무조껀 까서 해야되요.

    첨가제가 닿을수 없는 곳에 저것이 위치해 있습니다
  • 레벨 대위 3 전기연어 17.06.29 20:09 답글 신고
    저기는 브라운가스로 청소가 힘든가요?
  • 레벨 대위 3 날아라프랑아 17.06.29 20:13 답글 신고
    브라운 가스는 제 아는 형님들중에

    피해를 본 경우가 있어서요.. 저는 안했습니다.

    효과는 모르겠으나..

    가스따위로는 저걸 분쇄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디젤은 모르겠으나..

    가솔린 흡기 카본 슬러지는 손으로 긁어보시면 고체 엿 같습니다. 디젤 슬러지는 그냥 숫갈로도 퍼지는데

    말이죠
  • 레벨 소위 3 Q270TG 17.06.29 20:09 답글 신고
    재밌었습지다
  • 레벨 대위 3 날아라프랑아 17.06.29 20:14 답글 신고
    추천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1 apple8 17.06.29 20:17 답글 신고
    매 키로수 마다 저러면 유지비도 그렇고 스트레스 받을듯...
  • 레벨 대위 3 날아라프랑아 17.06.29 20:29 답글 신고
    근데 Gdi특성이라 어쩔수가 없습니다. 폭스바겐 FSi엔진이나 BMW 신형엔진들은 저것보다 더 껴요

    EGR을 막거나 메탄킷을 다시면 해결이 되요.

    이는 디젤도 마찬가지입니다만..
  • 레벨 중위 3 피코사운드 17.06.29 20:18 답글 신고
    견적은 얼마나하나요~?
  • 레벨 대위 3 날아라프랑아 17.06.29 20:29 답글 신고
    010-4146-6461 문의해보세요 ㅎㅎ
  • 레벨 대령 1 필씨 17.06.29 20:29 답글 신고
    광고 싱고
  • 레벨 대위 3 날아라프랑아 17.06.29 20:30 답글 신고
    오매
  • 레벨 소위 1 부산타이어쟁이 17.06.29 20:42 답글 신고
    호두껍질 이용한 흡기클리닝이네예..
  • 레벨 대위 1 버드로드 17.06.29 20:45 답글 신고
    1.6gdi 흡기 벨브 카본 좀 낀다고 노킹 나는거 아니넫요 현제 1.6gdi 논터보 5만7천키로 타는데 노킹은 엔진 연소실네에 카본이 껴서 나는거에요 카본이 끼면 연소실내에 압축비가 변하죠 여튼 라덱스 가끔 넣으면 해결 됩니다 .해보고 댓글 다는거에요 그리고 만키로 마다 흡기 벨브 청소는 너무 자주 네요 ~~ 대략 4만~5만키로 마다 해도 문제 없습니다. 8만키로 마다 해도 크게 상관 없구요
  • 레벨 대위 3 날아라프랑아 17.06.29 20:58 답글 신고
    밸브에 끼면 출력저하 현상 및 LSpi의 원인이 됩니다 ^^
  • 레벨 대위 1 버드로드 17.06.29 21:12 신고
    @날아라프랑아 약간의 출력 저하는 있겠죠 하지만 체감 될만큼 아닙니다. 더군다나 만키로 마다 흡기 청소는 과한거 같네요 물른 머 돈이 많으 시다면이야 많이 하면 좋겠죠 ~
  • 레벨 대위 3 날아라프랑아 17.06.29 21:16 답글 신고
    저 배기량차량들은 상대적으로 효과가 적지만 아우디 4.2 fsi엔진같은경우에는 대략 3만km대에서 80마력의

    손실이 있어서 리포트 된 바가 있습니다. 만km는 저도 조금 이른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그렇게 비싼 금액도

    아니고 해서 해주시면 좋습니다 ㅎ
  • 레벨 대위 1 버드로드 17.06.29 21:21 신고
    @날아라프랑아 클리닝 한번에 15만원 하는걸루 아는데 ^^;; 싼가 봐요 ^^ 물른 작업은 깔끔하게 하네요
  • 레벨 대위 1 버드로드 17.06.29 21:23 신고
    @날아라프랑아 배기량 큰차는 마력 손실이 큰건 맞는거 같네요 기통수도 많코 벨브도 훨씬 많으니깐요
  • 레벨 대위 1 버드로드 17.06.29 20:51 답글 신고
    그리고 5만키로 정도 타도 출력 저하 크게 없습니다. 저정도 카본으로는 공기 흡입량 얼마 차이가 안나요
  • 레벨 소위 3 빨간돼지123 17.06.29 21:16 답글 신고
    노킹은 좀 케바케인듯한 경향이....
    MD차량 회사차로 조낸 굴리던차
    10만오바인데도 노킹은 없음
    오일도 2만에 한번갈고 회사차라 관리따위 안함

    반면 출고때부터 합성유쓰고 생 쇼하면서 관리한 md 3만부터 노킹음

    제차는
    k3 1.6 gdi인데 노킹예방에 고점도 오일이 약간 좋다하여 40짜리 합성유 4천마다 갈고 ex 모빌원골드 킥스파오1 등등

    달에 한번 고급유넣고 카본도 태울겸 초고속 주행

    또한 효과있는지 많이들 싸우지만 불스원샷 10통 지인한테 선물받아서 3천마다 넣어주고 타는데

    노킹없더군요
  • 레벨 대위 3 날아라프랑아 17.06.29 23:39 답글 신고
    LSPi 현상이 심한 gdi엔진이라 엔진컨디션 좋을때 정속주행할때도 나는게 LSpi현상입니다.

    현재 이 미궁의 증세를 잡기 위해 Fully saps vs Low saps 토론도 있고 세계 합성유 연구원들이 박터지게

    연구를 하고있죠.. 구조상 나는건 어쩔수 없는 듯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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