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400181
안녕하세요.
투싼을 2016년도에 신차로 구매 하였으며, 생애 첫 차입니다.
그런데 오늘 이런 통지문을 받았네요.
기분이 참 ....뭐시기합니다.
사고가 나서 이부분에 하자가 있어야지만 교체를 해준다는건지...
사고안났다가 1년 후에 사고나서 하자 있으면 차주보고 돈내고 고치라는건지..
참 애매하네요..
이런 경우 방문하여 교체해달라고 하면 교체해주는지요..
말로만 듣던 현기차 뽑기라는 말을 직접겪어보네요.ㅠ
보배형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많은분들께서 그렇다고 답변 달아주셨네요.
글 감사합니다.
예약 잡으시길..
빠른 시일안에 예약 잡아서 교체해야겠네요.
보상은 해당건으로 자비로 수리했을경우
1년이내건에대해 보상해준다는거 아닌가요??
말씀 하신거와 같은거 같아요.
빠른 시일안에 예약 잡고가서 교체해야겠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부품 자체가 불량..
그냥 투싼 리콜 받으러 왔다고 말씀하세요. 교체 해줍니다.
내용에서 헷갈렸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그래도 제 시간을 뺏는건데.
교체해주는거에 감사를 해야하는건지..ㅋㅋㅋㅋ
일단은 교체 받아야겠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해드릴겁니다. 비용은 무상이고 이전에 자비로 교환 하신적이 있다면 영수증 갖고 센타에 전화 해보시면 비용보전 될겁니다. 비용은 무상인데 시간은 내주셔야 됩니다.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