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많이 비쌈. 투싼, 스포티지 뺨때림
스마트트림은 거의 사람이 안탄다고 생각하고 최소 모던급 이상인데, hud달고 그러려면 모던테크나 아트급으로 2200만 트림 가야됩니다. 하지만 부가적으로 네비게이션이나 통풍시트등 달고나면 가격 2400~500해요. 프리미엄에 풀옵하면 3000(이번 시승차량)
옵션문제는 4륜에만 멀티링크가 들어간다는점.
풀옵션이 2가지 유형이있는데
4륜 프리미엄 풀옵션(멀티링크있고 패들시프트, 내부컬러 블랙, 베이지)
2륜 플럭스 프리미엄 스페셜(튜익스외장파츠 및 패들시프트, 내장 컬러패키지, 토션빔)
내관외관선택하면 토션빔.. 승차감 및 주행안정성 선택하면 내관외관이 부족함..
해결책은 기본옵션으로 넣던가해야되는데 그렇게안함.
아반떼스포츠만해도 2천만원 기본트림에 멀티링크인데
트랙스 풀옵옵션표보시고 오시면됩니다.
안말립니다
코나사라고 강요 아무도 안합니다
안말립니다
코나사라고 강요 아무도 안합니다
왜 찡찡거려요
선택할수 있게 옵션 다 세분화 해서 만들어
줬음 주머니 사정에 맞게 타는거죠
트랙스 풀옵옵션표보시고 오시면됩니다.
코나 저거 트림이나 옵션자체가
라인에서 생산하는 사람들도 엄청나게 헷갈릴듯한데
원래 들어가야 될 옵션 빠지고 없어야 될 옵션 들어가고
꽤나 혼선 생길듯;
내가 원하는 사양만 쏙쏙 넣고
주머니 사정에 맞게 타는거죠
항상 그래왔으니까
르삼은 ~~에디션이라는 이름으로.. 현기는 ~~스페셜, 월드컵 이런식으로..
차는 풀옵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