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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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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할배운전마스터 17.08.02 12:38 답글 신고
    엔진 구멍보단
    시내주행위주이면
    카본이 쌓여서
    차가 안나가고 알피엠이 시동꺼질듯 떨어지고
  • 레벨 중장 CRDi16V 17.08.02 12:38 답글 신고
    .
  • 레벨 중장 CRDi16V 17.08.02 12:38 답글 신고
    ..
  • 레벨 중장 CRDi16V 17.08.02 12:38 답글 신고
    ...
  • 레벨 중장 CRDi16V 17.08.02 12:38 답글 신고
    ....
  • 레벨 이등병 퓨동퓨동 17.08.02 12:39 답글 신고
    크리닝한다고 컨로드 베어링 소착이 해결 되는게 아닐텐데요;;;;;;;
  • 레벨 중장 네발달린털곱등이 17.08.02 12:59 답글 신고
    미안하지만 전에 쏘렌토 40만 타도록 흡기 크리닝 한번 말곤 잘만 타고 다녔단다. ㅋㅋ
  • 레벨 상사 1 skywalker1 17.08.02 13:34 답글 신고
    ㅋㅋㅋ차를 20만 타는동안 고속으로 밟질 않으면 모든 디젤차가 똑같을듯
    근데 한국인 대부분이 그렇게 차를 탄다는게 문제
  • 레벨 병장 점찍어스타까지 17.08.02 14:15 답글 신고
  • 레벨 중장 [피터팬] 17.08.02 14:46 답글 신고
    필수는 아니고 주행환경에 따라..
    제 싼타페(SM) 디젤차량의 경우 제가 냉간시동 후 최소 15km는 주행해왔기 때문인지 275890.8km를 타는동안 인젝터, 흡기 등의 크리닝을 하지 않았지만 인젝터 상태도 보정량 0.1의 최상의 상태이고 흡기도 간혹 풀어봐도 깨끗하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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