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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방어진 17.08.04 09:58 답글 신고
    아요닉은 멀티링크고 차체도 낮은데 승차감이 파인가예
  • 레벨 원사 3 베르나린번 17.08.04 10:46 답글 신고
    코나 4륜은 멀티링크로 알고 있습니다
  • 레벨 소장 yc와땅꼴쑤껭 17.08.04 09:59 답글 신고
    코나 2륜이라면 아이오닉이 더 좋을텐데요 아이오닉이 배터리무게때문에 서스가 더 단단한가 보네요
  • 레벨 소장 발렛파킹의진실 17.08.04 10:00 답글 신고
    그 승차감 오래 유지되어야 하는데 연식이 쌓이면 덜덜 거리죠
  • 레벨 원사 3 한치앞 17.08.04 10:03 답글 신고
    시내만 주행해봐서 ㅎ 주말에 고속도로 한번 밟아봐야겠습니다.
  • 레벨 대령 3 달리라흰둥이 17.08.04 10:07 답글 신고
    회사 스다렉스 몰다가 아이오닉 앉으니 천국같은데예 @.@
    시트 너무 딱딱한 건 맞음 ㅠ 응뎅이 아픔
  • 레벨 대령 2 짜파게티 17.08.04 22:37 답글 신고
    아이오닉은

    현대의 첫 하브 폴랫폼으로

    독자 하브 시초에


    프리우스를 잡으려구

    연비를 위해

    많은걸 포기한게 확실한데...


    몇세대 정도 지나믄...

    개량해가며

    보강되구...

    프리우스 못지 않게 될듯!~~ㅋㅋ
  • 레벨 중사 1 ㅍㄷㅋ 17.09.05 07:21 답글 신고
    아이오닉에 들어가는 부품들이 비싼게 많습니다. 대신 시트/방음에서 확실히 가격 절감을 한게 보이더군요. 한 예로 아방이는 문짝방음재있고, 아이오닉은 없습니다.
    시트 품질만 봐도 아반떼가 더 낫습니다. 머 차를 전체적으로 보면 몰라도..
    '편안하게' 탈 수 있는 부분은 오히려 아반떼가 아이오닉보다 낫죠.
    아이오닉은 첨부터 연비+약간의 펀카 개념 컨셉으로 나온 차인데 상대적으로 다른부분을 원가절감으로 희생한게 보입니다
  • 레벨 원사 3 한치앞 17.09.05 07:26 답글 신고
    연비+펀카 개념 공감되네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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