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닉 1년넘게 운행중인데 코나 승차감이 훨 낫네요 ㅋㅋ
시트도 편안하고 방지턱 넘을때 훨씬 부드럽습니다.
아이오닉 시트, 승차감이 구린게 확실해졌네요.
그동안 비교대상이 오래된 차량 밖에 없어서 ㅋㅋ
오래된 차량과 비교해도 아이오닉이 별로였는데.
아이오닉 1년넘게 운행중인데 코나 승차감이 훨 낫네요 ㅋㅋ
시트도 편안하고 방지턱 넘을때 훨씬 부드럽습니다.
아이오닉 시트, 승차감이 구린게 확실해졌네요.
그동안 비교대상이 오래된 차량 밖에 없어서 ㅋㅋ
오래된 차량과 비교해도 아이오닉이 별로였는데.
시트 너무 딱딱한 건 맞음 ㅠ 응뎅이 아픔
현대의 첫 하브 폴랫폼으로
독자 하브 시초에
프리우스를 잡으려구
연비를 위해
많은걸 포기한게 확실한데...
몇세대 정도 지나믄...
개량해가며
보강되구...
프리우스 못지 않게 될듯!~~ㅋㅋ
시트 품질만 봐도 아반떼가 더 낫습니다. 머 차를 전체적으로 보면 몰라도..
'편안하게' 탈 수 있는 부분은 오히려 아반떼가 아이오닉보다 낫죠.
아이오닉은 첨부터 연비+약간의 펀카 개념 컨셉으로 나온 차인데 상대적으로 다른부분을 원가절감으로 희생한게 보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