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2500rpm 17.08.12 17:58 답글 신고
    비엠 이미 하이브리드 관심 많고 라인업이 좀 있어요.

    단지 한국에는 안들어 올...
  • 레벨 대령 1 다뎅 17.08.12 18:02 답글 신고
    디젤로 극복하잔아요.
    하브차의 답답한 단점이 디젤에는 없습니다.
  • 레벨 소위 2 MTune 17.08.12 18:02 답글 신고
    화석 연료가 내리막을걷는 과도기적의 선택이기때문에 개발 정책이 다른것 뿐이었죠.

    도요타가 선두하는 하이브리드가 있었고, 독일차는 클린디젤로 경합했고 수소연료전지차를 차기모델로 보기 시작했죠.

    그래서 하이브리드는 거쳐가는 차라 생각해서 큰 투자가 없었으니 개발단계에서는 좀 늦은게 사실이죠.

    하이브리드가 완전한 차가 아니라 차세대 동력원을 위한 과도기적 차량이기때문에 그 단계를 클린디젤로

    버티고 최대한 빨리 차세대인 수소연료전지 or 전기로 뛰어넘어갈려는 진형이 많았죠.


    그런데 대체 에너지 자원도 개발되고 국제 유가도 안정되다보니까 하이브리드의 기술 생존력이 늘어난겁니다.

    도요타는 하이브리드 정책을 내세웠고 시기적절하게 모든 시장상황이 적중한거구요.
  • 레벨 소장 풀먹인소고기 17.08.12 18:14 답글 신고
    뒤쳐저서요.

    바떼리 모터 모두
    미국 일본 한국 등보다 늦었죠.

    반면 미쎤 엔진 등에 대한 기술은 자기들이 독보적이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