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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령 1 일호팬더 17.08.13 22:48 답글 신고
    새로운 패러다임이 오는군요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7.08.13 22:52 답글 신고
    에코부스트랑은 다른가요?
  • 레벨 대령 1 다뎅 17.08.13 23:08 답글 신고
    예 그거랑은 다른겁니다.
    이것은 차량전압이 48V로 바뀌어야 적용할수 있습니다.
    제가올린 48V 관련글의 링크 입니다.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420776
  • 레벨 상사 1 invisible 17.08.13 23:01 답글 신고
    터보가 낮은 RPM에서는 작동이 되더라도 효과가 없죠. 그래서 이것을 전기적인 모터로 인의적으로 터빈을 회전시켜서 낮은 RPM에서도 고압의 흡기가 가능하도록 한다는 기능입니다. 저RPM대역에서도 그만큼 출력을 받쳐줄 수 있으니, 상대적으로 낮은 RPM을 사용하는 디젤차량에 매우 이상적인 메커니즘이라고 생각됩니다. 지금의 형태는 낮은 RPM에서 토크를 받쳐주려면 터빈을 작게 써야하지만, 이럴 경우 고RPM에서 출력이 줄어드는 현상이 생기는데, 저 장치를 사용하면 저RPM에서는 모터로, 고RPM에서는 배기가스의 압력으로 터빈을 돌리니 전 RPM영역에서 골고루 토크빨이 향상되겠군요.
  • 레벨 대령 1 다뎅 17.08.13 23:03 답글 신고
    전문가님.. 설명 ㄳ합니다.
  • 레벨 대령 1 다뎅 17.08.13 23:13 답글 신고
    저기 질문좀... 0.27초만에 7만rpm으로 모터회전이 가능합니까? 저는 믿어지지가 않아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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