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에서도 테스트하러 왔나봅니다
눈에 띄는 견고한 서스펜션과
모든 입력에 즉각적인 반응을 했고
코너를 돌때 뒤끝을 밀어내는 것을 좋아했다
결과적으로 느낀점은
감히 말하건데...
BMW M과 주행감이 거의 같았다 ㄷㄷㄷㄷㄷ
탑기어에서도 M의 DNA가 있다고 하더니...
여튼 기대중입니다
http://driving.ca/genesis/reviews/road-test/first-drive-2018-genesis-g70
캐나다에서도 테스트하러 왔나봅니다
눈에 띄는 견고한 서스펜션과
모든 입력에 즉각적인 반응을 했고
코너를 돌때 뒤끝을 밀어내는 것을 좋아했다
결과적으로 느낀점은
감히 말하건데...
BMW M과 주행감이 거의 같았다 ㄷㄷㄷㄷㄷ
탑기어에서도 M의 DNA가 있다고 하더니...
여튼 기대중입니다
http://driving.ca/genesis/reviews/road-test/first-drive-2018-genesis-g70
나머지 국내 시승기는 그닥 ㄷㄷㄷㄷㄷ
해외 시승기에 비하면 전문성이 턱없이 부족함 ㄷㄷㄷㄷㄷ
카미디어는 디자인 리뷰가 갑 ㄷㄷㄷㄷㄷ
요즘 대세는 한상기 오토기어
D세그먼트는 제취향이 아니라
2019년에 나온다고 하더라구욥 ㄷㄷㄷㄷㄷ
어느분은 북미/유럽은 세팅 자체가 다르다 하고
어느게 진실인가요
요즘 자꾸 지를까말까 지를까말까 하는데 내수랑 다르다면 전혀 살이유가 없는거 같아서요.
모터트렌드는 3.3보다 2.0이 밸런스가 더 좋다고 했구욥
카앤드라이버는 3.3 평가가 괜찮았던거 같고
탑기어는 3.3 후륜 다이나믹 에디션이 M의 DNA가 있다고 할정도로 칭찬했어욥 ㄷㄷㄷㄷㄷ
그리고 탑기어에서 테스트한 다이나믹 에디션은 내수랑은 차이가 있을거에욥
우리나라에 방지턱이 너무 많아서 비어만이 세팅을 다르게 했다고 했슴미다
그리고 우리나라 특성상 승차감을 포기할수가 없어서...
아마 성능과 승차감을 조율해서 코리안 에디션으로 나올거 같슴미다 ㄷㄷㄷㄷㄷ
선택의 여지가 없는 사항이라면 다음기회에...군요ㅜ
전 전시차도 너무 편해보인다 여겼는데 안타깝네요
이제 우리나라도 서스셋팅을 어느정도 하드타입이 요구되는 차량일 경우 고집있게 셋팅생산해야 한다고 봅니다
무른서스를 좋아한다?라는 표현으로 생산,차량의 전체적인 흐름을 깨는 셋팅은 이제 지양해야겠죠? 쌍8년도도 아니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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