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디유닛 17.09.19 23:53 답글 신고
    모트라인 오토뷰 한상기 글로벌오토뉴스는 괜찮고

    나머지 국내 시승기는 그닥 ㄷㄷㄷㄷㄷ

    해외 시승기에 비하면 전문성이 턱없이 부족함 ㄷㄷㄷㄷㄷ

    카미디어는 디자인 리뷰가 갑 ㄷㄷㄷㄷㄷ
  • 레벨 상사 1 정전기징어 17.09.20 09:02 신고
    @디유닛 오토기어도 쩝니다
    요즘 대세는 한상기 오토기어
  • 레벨 상사 3 안전운전100km 17.09.19 23:48 답글 신고
    맥주만이 조율을 제대로 봤나보네요
  • 레벨 대령 2 1400mah 17.09.19 23:51 답글 신고
    비어만.. 아나따와 잇따이...
  • 레벨 대령 3 쥐잡고닭잡자 17.09.19 23:54 답글 신고
    맥주만 터치가 들어간 3세대 G80이 기대되네요

    D세그먼트는 제취향이 아니라
  • 레벨 대위 3 디유닛 17.09.19 23:55 답글 신고
    차세대 g80은 디자인도 동커볼케가 처음부터 참여한다고 함미다 ㄷㄷㄷㄷㄷ

    2019년에 나온다고 하더라구욥 ㄷㄷㄷㄷㄷ
  • 레벨 상병 고샤 17.09.20 02:30 신고
    @디유닛 ㄷㄷㄷㄷ 그만해라 개없어 보여
  • 레벨 원수 XLR8 17.09.19 23:59 답글 신고
    캐나다에선 G80도 사륜만 있을걸요.. 맞나
  • 레벨 중사 2 sikwal 17.09.20 00:06 답글 신고
    어느분은 저 다이나믹이 3.3 스포츠를 말한다하고
    어느분은 북미/유럽은 세팅 자체가 다르다 하고

    어느게 진실인가요
    요즘 자꾸 지를까말까 지를까말까 하는데 내수랑 다르다면 전혀 살이유가 없는거 같아서요.
  • 레벨 대위 3 디유닛 17.09.20 00:12 답글 신고
    제 기억이 맞다면

    모터트렌드는 3.3보다 2.0이 밸런스가 더 좋다고 했구욥

    카앤드라이버는 3.3 평가가 괜찮았던거 같고

    탑기어는 3.3 후륜 다이나믹 에디션이 M의 DNA가 있다고 할정도로 칭찬했어욥 ㄷㄷㄷㄷㄷ

    그리고 탑기어에서 테스트한 다이나믹 에디션은 내수랑은 차이가 있을거에욥

    우리나라에 방지턱이 너무 많아서 비어만이 세팅을 다르게 했다고 했슴미다

    그리고 우리나라 특성상 승차감을 포기할수가 없어서...

    아마 성능과 승차감을 조율해서 코리안 에디션으로 나올거 같슴미다 ㄷㄷㄷㄷㄷ
  • 레벨 중사 2 sikwal 17.09.20 00:25 신고
    @디유닛
    선택의 여지가 없는 사항이라면 다음기회에...군요ㅜ
    전 전시차도 너무 편해보인다 여겼는데 안타깝네요
  • 레벨 대위 3 디유닛 17.09.20 00:31 답글 신고
    시승기는 참고만 하시고 직접 시승해 보세욥 ㄷㄷㄷㄷ
  • 레벨 하사 1 hiraiken 17.09.20 08:59 답글 신고
    서스펜션이 두가지 버젼인강? 참 이상하네요
    이제 우리나라도 서스셋팅을 어느정도 하드타입이 요구되는 차량일 경우 고집있게 셋팅생산해야 한다고 봅니다
    무른서스를 좋아한다?라는 표현으로 생산,차량의 전체적인 흐름을 깨는 셋팅은 이제 지양해야겠죠? 쌍8년도도 아니고 ^^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