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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개구리손가락 17.10.12 16:00 답글 신고
    부식이 심하지 않으면 그라인딩하고 환원제랑 도색하면 되지만 심한 경우는
    그냥 포기하시는게....
    수리라고 해봐야 해당부위 잘라내고 다른 철판 덧대는건데
    근처 철판들도 부식이 많이 진행된 상태일게 뻔하니 돈들여 봐야 의미 없어요
  • 레벨 일병 느끼지몬해유 17.10.12 17:36 답글 신고
    그럼 그냥 부품교체가 답인가요?ㅜㅜ
  • 레벨 대장 기동탁월대z 17.10.12 16:05 답글 신고
    심한거라면 수리해봤자 돈만날리지 소용이 없습니다
    10년이라면 폐차를 하는게.....
  • 레벨 일병 느끼지몬해유 17.10.12 17:37 답글 신고
    조금 더 쓰려고 하고잇엇는데 부식이란게 그렇게 큰 문제인건가요?ㅜㅜ
  • 레벨 원사 3 뽕뽕이는뽀로로친구 17.10.12 16:26 답글 신고
    ㅋ..정말 관리 잘된 25만킬로 12년된 nf쏘나타 부식하나 없더군요. 출고하면서부터 올방음을 해놧는데 하체는 아직도 두터운 타르가 코팅되어 잇네요. 고속에서도 정말 조용합니다. 잡소리 없고 엔진소음 정말 없더군요. 좌우 롤링 없고 앞뒤 피칭없고 바닥에 붙어서 가는 느낌...그건 그냥소나타가 아니더라고요. 깜짝 놀랏네요.
  • 레벨 일병 느끼지몬해유 17.10.12 17:39 답글 신고
    차를 자주 안타다보니 관리도 소홀해버렷네요ㅜㅜ 10년 좀 안됫지만 5만도 안탄차인데 부식때매 버리기에는 아까워서요ㅠ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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