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페시아 디자인
실사
뒷 좌석 디자인
실사
확실히 제품 이미지라 실사와 차이가 나긴 하는군여 ㅎㅎ;;
그래도 실사로 봐도 둘 다 무난한 디자인이긴 하네요
센터페시아
어코드 센터페시아 디자인은 네비 화면이 두 개인게 보이는데 ..
네비게이션이나 DMB같은 프로그램을 키면 위 쪽 화면에 게시된다고 합니다..
듀얼이긴 듀얼인데 적응되기 전이라면 운전하는데 위험요소가 될 수도 있겠네요 ㄷ
그 외에 핸들이 좀 둔탁해 보이는 ? 다른 디자인은 그냥 무난한 것 같습니다
갠적으론 SM6 디자인 느낌이 많이 났습니다..
K5 gt는 공조기 배치가 가로형태로 되어있어서 뭔가 좀 와이드하게 느껴집니다.
어코드 처럼 네비 옆에 에어밴트가 달려 있느냐 안달려있느냐도 .
디자인 차이가 꽤 나는 것 같네요
핸들 디자인은 딱 적당해 보이고, 시트에 들어간 빨간 스티치가 갠적으로 이뻐 보이네요 ..
좀 아쉬웠던 건 어코드는 살짝 우드가 섞여 있는데 K5는 없다는 점.. ㅜ
뒷 좌석
어코드 뒷 좌석은 시트 디자인이 K5에 비해 큼직큼직 한 것 같습니다.
착좌감은 실제 오너들도 좋다고들 하시네요 !
어코드 뒷 좌석은 자세히 보지 않으면 잘 안 보이는 디테일한 요소들이 좀 부족한 듯..?
예를 들면 에어 밴트의 디자인에서도 K5는 크롬 몰딩이 되어 있지만 어코드는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앞 좌석 등받이 부분 주머니 디자인도 어코드는 주름이 잡혀있지 않지만 K5는 주름이 잡혀 있습니다.
이건 뭐 개인 호불호에 따라 다르겠네염 ㅇㅇ;;
전체적으로 가격 차이가 k5 gt가 더 저렴함에도 .
k5가 실내 디자인은 나쁘지 않은 편이라고 알려져 있긴 하지만
막상 실사를 놓고 비교해보니
어코드가 k5 gt에 비해 미세한 부분에서 디자인 차이가 나는게 좀 아쉬운 부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곧 나올 어코드 풀체인지에서는 기대를 해봐도 되겠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