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이야 비용이 많이 드니 그러려니 하지만 이번에도 하부배선과 케이블타이를 그대로 고집할 것인지 아니면 수정보완 했을지.. 정말 궁금합니다.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이런거 보면 현기가 엔진내구성 올리고 조향장치 바꿔달면 국내에서 르노 쉐보레는 정말 공장 문닫을 듯...
옵션이야 비용이 많이 드니 그러려니 하지만 이번에도 하부배선과 케이블타이를 그대로 고집할 것인지 아니면 수정보완 했을지.. 정말 궁금합니다.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이런거 보면 현기가 엔진내구성 올리고 조향장치 바꿔달면 국내에서 르노 쉐보레는 정말 공장 문닫을 듯...
진짜살만할텐데
오펠에서 개발한 차를 조립생산하는 수준인데 미션도 보령에서 개발한게 아니고 렉타임 eps에 일부 부품들이 수입품에 의존하는 비율이 높고 생산 마진을 남길려고 부실한 마감으로 갭을 줄이는데 이미 자신들이 원하는 가격에서 상당히 가격을 인하한 상태인데 마감보강은 생각도 못할겁니다.
그냥 할인률을 더 때리고 팔수밖에
한국지엠이 선택권이 있었다면 차라리... 1.6터보엔진을 올렸어야 하는데
글로벌한 모델이다 보니 1.4터보를 올린거고...
오펠의 1.6터보는 아방스의 1.6터보보다 스펙상은 우위에 있더군요
차라리 미국에서 직수입하는게 더 싸게 맞출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오펠이 개발한 1.6터보엔진과 2.0디젤터보엔진은 다 지엠본사소속으로 넘어갔습니다 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