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는 에쿠스 마지막모델3.8 타셨는데 그에 비해서 실내디자인이 말도안되게 좋아지셨다고 하시구요
차 나가는거나 뭐 그런건 비슷하다고하시네요 좋다고 .. 단점은 이전에 에쿠스는 뒷자석도 폴딩이 되고 그랬는데
이번 eq900 은 의자가 고정되어있다고 그러시구요 그 외의 성능적인 면에서 단점은 아직 못느끼셨다고 하시네요
제가 봐도 실내디자인이 많이 좋아졌어요..ㅋㅋㅋ
감사합니다. 지금 편하게 장거리 운전를 하려 차를 보고 있는중인데 g80은 예전에 시승해 보았는데 핸들과 차량이 따로 논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140 이상 달려보니 더욱 불안해지는 느낌? 안정감이 사라진?? 그러한데 이큐는 어떠하신지? 그리고 3.8or3.3 보고 있습니다.
@어느선에서있나a 일단 제가 이큐로 고속도로에 잘 안올라간점 감안하고 읽어주십시옹 ㅎㅎ
손님 상담용 차량이라 주로 시내주행만 합니다
저희 회사차로 bh dh g80 다 있긴 한데
G80에 고속 불안정 느낌 어떤 느낌인지 감이 옵니다
아직 직원이나 전 고속에서 크게 불안하다는 느낌은 받지 않았지만.
이큐 타면 애들이 다 좋아하는 편입니다
5.0라 밀고나가는 힘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저속에서도 지팔공이랑 이큐랑은 좀 다르긴 합니다
차 나가는거나 뭐 그런건 비슷하다고하시네요 좋다고 .. 단점은 이전에 에쿠스는 뒷자석도 폴딩이 되고 그랬는데
이번 eq900 은 의자가 고정되어있다고 그러시구요 그 외의 성능적인 면에서 단점은 아직 못느끼셨다고 하시네요
제가 봐도 실내디자인이 많이 좋아졌어요..ㅋㅋㅋ
모가 궁금 하시죵 약 5만키로 탔습니다
손님 상담용 차량이라 주로 시내주행만 합니다
저희 회사차로 bh dh g80 다 있긴 한데
G80에 고속 불안정 느낌 어떤 느낌인지 감이 옵니다
아직 직원이나 전 고속에서 크게 불안하다는 느낌은 받지 않았지만.
이큐 타면 애들이 다 좋아하는 편입니다
5.0라 밀고나가는 힘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저속에서도 지팔공이랑 이큐랑은 좀 다르긴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