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대 크루즈는 대가리가 겁내 무거워도 나름 주행 안전성이랑 여유있는 출력으로 잘 팔렸는데......
거의 지금 하는짓이 외국에 파는거 들고와서 조립으로만 하려는거 같은데....그러니 가격은 안드로메다가버리고...소비자 외면당하고....차라리 지엠대우때가 나았던거 같네요 ㄷㄷ
@묵빛아이 오펠의 산물이 많죠... 지금은... 근데 그게 옛날처럼 현기차랑 차이가 심한 수준이 아니에요...
현기차도 많이 발전했기때문에... 지엠입장에선 코스트에 대한 고민이 있어야 할듯 하고요...
한국 전용모델에 대한 생각도 해야 하는데...
생각보다... 지금 그런 모델들이 나올 틈이 없어 보이네요...
올란도가 대표적인 한국지엠 전용차인데...에퀴녹스가 출시되면 아무래도...
시장중복이 될거 같고... 물론 가격경쟁역으로 좀더 밀어붙이면 되겠지만...
신차 개발없이 얼마나 버틸지도 의문이고... 물론새로개발한다고 해서...
현 크루즈를 보면 가격이 착해질 가능성은 없어보이고요...
전반적인 대대적인 수술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제가 팬입장에서 제시하는 방향은 SGM과 북미GM모델들 모두를 국내에 풀어놓는 방법입니다
아니면 지금 1.6과 2.0디젤엔진개발을 한국지엠이 가져오지 않는 이상...
당분간은 좀 힘들어 보이네요...
VM모토리엔진과 유로5엔진(163마력/크루즈디젤엔진)개발경험도 있으니 2.0디젤을 한국지엠이 다시 개발하는것도
나름 괜찮을거 같은데...워낙 판매량도 약하고... 지엠전체 추세가 판을 줄이는 느낌이라... 좀더 지켜봐야 할듯 싶네요
애매하게하다가 좉망기운이
아니면 지금 1.6과 2.0디젤엔진개발을 한국지엠이 가져오지 않는 이상...
당분간은 좀 힘들어 보이네요...
VM모토리엔진과 유로5엔진(163마력/크루즈디젤엔진)개발경험도 있으니 2.0디젤을 한국지엠이 다시 개발하는것도
나름 괜찮을거 같은데...워낙 판매량도 약하고... 지엠전체 추세가 판을 줄이는 느낌이라... 좀더 지켜봐야 할듯 싶네요
거의 지금 하는짓이 외국에 파는거 들고와서 조립으로만 하려는거 같은데....그러니 가격은 안드로메다가버리고...소비자 외면당하고....차라리 지엠대우때가 나았던거 같네요 ㄷㄷ
현기차도 많이 발전했기때문에... 지엠입장에선 코스트에 대한 고민이 있어야 할듯 하고요...
한국 전용모델에 대한 생각도 해야 하는데...
생각보다... 지금 그런 모델들이 나올 틈이 없어 보이네요...
올란도가 대표적인 한국지엠 전용차인데...에퀴녹스가 출시되면 아무래도...
시장중복이 될거 같고... 물론 가격경쟁역으로 좀더 밀어붙이면 되겠지만...
신차 개발없이 얼마나 버틸지도 의문이고... 물론새로개발한다고 해서...
현 크루즈를 보면 가격이 착해질 가능성은 없어보이고요...
전반적인 대대적인 수술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제가 팬입장에서 제시하는 방향은 SGM과 북미GM모델들 모두를 국내에 풀어놓는 방법입니다
생산단가가 낮은 SGM모델들을 국내생산하므로서 저가시장도 잡고...
북미모델들을 수입하면서 판매모델의 다양화도 꾀하는 방법이요...
쉐보레뿐만 아니고... GMC, 뷰익, 홀덴등까지 이용해서 알페온 브랜드로 묶어서 출시등등...
많은방법을 검토했으면 합니다
차가 너무 무겁...통풍없고 열선핸들 없는거 말곤 아쉬운게 없드라구요.
뒷좌석은 세단보다 불편
시불은 관망하는 사람으로서도....
아방이랑 상대해서 저걸 살 이유가 없는....당체 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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