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우리 직장남 왔네 ㅋㅋㅋ
요새 1등급 안나오는 차는 없단다
결국 1등급안에세 세부 점수로 나오는데
뭘봐서 g4가 최고 등급이니?? 1등급 안에서도 세부점수로 나뉘는데
첫번째 두번째 니가빠는 g4 세부 상해 수치
세번째 네번째 흉기의 모차종 세부상해 수치다
다섯번째는 기아차니 별갯수만 봐라
눈이 있으면 색깔로 쳐보던가
참고로 흉기차 저 상해수치는 14년 제네시스 이후로 거의 안전도 만점짜리가 나온거다
별갯수 세종류니 확인해보고 승객 상해수치 확인해봐라
뭔넘의 최고 등급 최고점수여??
참고로 g4테스트동영상 국게에 올라올때부터 세부상해수치는 이미 사이트가서 다 확인했단다
차마 일부더미의 안전도가 빨갛게 물든거 보여주면 너 멘붕할까봐 안올려 준거란다
또 사고예방 안정성의 세번째별이 같은 suv는 4개인데 지포는 왜세개??
난 그이유를 알지
정적안전인자인가 뭔가 수치가 있는데 이게 높으면 높을수록 전복이 잘 안된다는 이야기다
근데 저렇게 점수가 떨어진다는건 이유는 한가지지
니가빠는 쌍용차가 십수년동안 못고치는 전복에 대응하는능력 그게 떨어진다는거다
심지어 같은컨셉으로 개발한 같은 모노코크인 코c하고 스알도 이수치 차이 좀 났단다
더웃긴건 저렇게 전복에대한 안정성이 쌍차보다 좋은데도 현기차는 전복감지 에어백이 기본이지만 쌍차는 전복안전성이 떨어짐에도 그딴 장치따윈없지
에어백 잘터져
프레임차
녹 안나
급발진 안해
엔진 폭팔도 안해
급발진도 안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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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니까 현기차 타는?(사는거지)
가족들 빨리 보내고 보험금 타먹을라고...?
쌍용차 타면 못 보내거든
영맨른 알아서 비추 누르고 자위하고 가~응
뭐하러 색칠공부하는것도 아닌데 더미 색이 틀릴까??
그리고 iihs스몰오버랩의 가혹도는 일반 옵셋보다 훨씬 가혹하고 생긴지 얼마 안되었단다 즉 메이커에 서 아직 완벽히 대응ㅇ 못하는곳도 있단다
하지만 일반 40프로 옵셋은 이방법 나온지 십수년도 지나서 짱개 회사 아닌이상 왠간하면 별4개 5개는 기본으로 깔고 간단다 나온지 너무 오래된 방법이라 개나소나 다 만점이니 이젠 주행안전장비 옵션 유무로도 별을 깐단다(유로엔캡)
그 변별력이 기존 옵셋은 하나마나이니 도입한게 스몰오버랩이고
아 전에 포터하고 봉고는 있었음
결과는 ......
보행자나 어린이 승객 안전성하고
사고 유발요인들에대한 것도 요새는 안전도 개념으로 들어갑니다
심지어 미국에선 헤드라이트도 점수를 메김
즉 전에는 능동적 안전만 따졌지만 지금은 사고를 회피할수있고 예방할수있는 적극적 안전 개념도 안전도에 들어갑니다
에어백 잘터져
프레임차
녹 안나
급발진 안해
엔진 폭팔도 안해
급발진도 안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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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니까 현기차 타는?(사는거지)
가족들 빨리 보내고 보험금 타먹을라고...?
쌍용차 타면 못 보내거든
영맨른 알아서 비추 누르고 자위하고 가~응
에어백, 급발진, 품질문제 유형 다 나오니까 울지 마시고 ㅉ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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