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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3 월요일아침같은놈 17.12.15 18:39 답글 신고
    슬퍼서 그래요.
  • 레벨 소장 연수동토토로 17.12.15 18:4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1800cc 17.12.15 18:4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원반님 17.12.15 18:39 답글 신고
    슬픈일있어서 울컥한듯+_+
  • 레벨 대장 평범한갓저씨 17.12.15 18:43 답글 신고
    3.3이에요?
  • 레벨 대령 3 1800cc 17.12.15 18:44 답글 신고
    제차는 반대로 추워서 엔진오일이 피스톤 움직임이 둔하고 잘 안나가던데 .
    스팅어는 아닙니다
  • 레벨 중령 1 빠비돌 17.12.15 19:07 답글 신고
    얇은바닥 신발신으신듯
  • 레벨 원사 3 뽕뽕이는뽀로로친구 17.12.15 19:14 답글 신고
    아마...공기량 하고 연관이 있지 싶은데요. 찬 냉각상태에서 흡입되는 공기량과 과열이 되어 발생하는 공기량의 차이 때문에 울컥 거리지 않나싶은데요. 터보챠저 공기 흡입량을 검사해보시는게 좋을듯. 이럴경우는 대게 사업소에 입고시켜놓고, 다음날 냉각상태에서 정비사가 시동걸고 체크해보고 조절할수 밖엔 없죠. 다음날 정비시간 맞춰서 미리 가 계셔서 지켜보시는게 좋을듯. 제차도 가솔린 터보챠저인데, 날씨가 좀만 추워도 가급적 5분정도는 예열하고 출발 합니다. 따뜻한 날에도 기본3분은 하고 댕기거든요. 냉각시 1-2분정도 예열하고 출발해 본적이 없어서요. 가솔린 터보 엔진들은 디젤차 수준의 예열 후열을 해 주시는게 좋아요. 안그럼...가솔린이 디딸 되는거 시간 문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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