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X7은 로터리 엔진이라 1,300cc에 265마력인가가 나오는건데 이걸 일반 앤진과 비교해서 말씀하시면 안될듯. 그리고 GTR 예를 든 것도 뭐 그냥 좋은 차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게 마련이다라는 의미로 얘기하셨으면 동의하지만 이걸 설마 스팅어랑 비교하려 한간 아니겠지요.
@QPOWQOG 무슨 소린지ㅋㅋㅋㅋㅋ동팡저우가 왜 나옵니까??아니 성능은 높아도 감성이 떨어질 수 있으니 다소 떨어진다고 하는 거죠. 님이 무슨 영어사전이에요??deserve라는 단어가 호나우도 동팡저우 관계를 나타내는 뜻이라는 거?진짜 초딩도 아니고ㅋㅋㅋㅋ
필링은 포디움까지는 아니다 이야기 아닙니까?포디움은 알기나 해요??포디움 못든다고 동팡저우입니까??
이건 뭐 영어도 못해 예의도 없어ㅋㅋㅋㅋㅋour seat-of-the-pants feeling says the Stinger doesn’t deserve to take a place on that podium just yet.
그리고 쫄리니 역시나 다른 매체를 들먹이시네요ㅋㅋㅋ네, 말해조죠. 제 글에 말한 것 처럼 언론매체가 전달하는 주관적인 느낌은 그다지 신뢰하지 않습니다. 다만 데이터를 신뢰할 뿐이죠.
저는 독일의 아우토빌트나 미국의 컨슈머 리포트같이 권위있는 매체들의 느낌을 신뢰합니다.그런 독일의 아우토빌트에서 S5 스팅어 3.3T 핸들링 평가했는데 같은 점수를 줬는데요??그러니 필링이 다소 떨어질 수 있다고 하는거죠ㅋㅋㅋhttp://humandrama.tistory.com/tag/%EC%95%84%EC%9A%B0%ED%86%A0%EB%B9%8C%ED%8A%B8%20%EC%8A%A4%ED%8C%85%EC%96%B4%20%ED%85%8C%EC%8A%A4%ED%8A%B8
독일 아우토빌트가 무슨 매체인지는 아시죠?하긴 뭐 2인승 로드스터와 슈퍼카를 가지고와서 스팅어와 비교를 하는 님을 보니 뭘 알까 싶지만ㅋㅋㅋ
저배기량에 고회전 고마력이지만 기름 쳐먹고 내구성 노답인게 로터리 특징인데 그걸 일반 피스톤엔진과 비교하시면 할 말이 없네예 ㄷㄷ
RX7이나 스카이라인 R34같은게 정말 스팅어랑 비교하기 적절한 차라고 생각하시나요?
아 스카이라인이라면 지금 비교하기 좋은 차네요. 지금 시판중인 스카이라인이요. Q50
RX-7 GTR 일본차 전성기때 나온 스포츠카들 인정합니다. 저도 그 때 기분이라도 내고자 그시절 사골엔진 들어간 신차 타고 있구요.
다만 그냥 비교대상이 아니라는겁니다. 전혀 다른 성격의 차들이예요.
스팅어 출시 되고 남양연구소 다니는 친구한테 물어봄...
나 : 현기차 기술력이 어느 정도나 되냐?
친구 : 우리가 일제차보다 기술적으로 우위에 있다 그 부분은 자신 할 수 있다.
나 : 그럼 독일차도 따라 잡았냐?
친구 : 기술적인 차이가 있긴하다 아직 따라 잡진 못했다 하지만
우리의 목표는 도요타나 폭스바겐이지 독3사 같은 프리미엄 세단이 아니다.
가는 방향 자체도 약간 다르다.
라더군요... 애사심이 강한 친구도 현기차가 독3사에 못 미친다는 점은 인정 하던데...
보배에서는 팬보이들이 영맨보다 더 나서는거 같아요... 차는 애착이 가는 물건임은 분명하지만
그 차를 자신에게 투영하는 건 매우 모자란 짓 입니다...
차는 차일 뿐이에요... 스팅어가 독3사 엔트리를 능가한다고 한 들
스팅어 오너인 님이 독3사 오너를 이긴 거라 볼수도 없구요
차부심 갖고 차에 자신을 투영하지 마시고 자기계발에 더 집중 하시는게 좋을 듯...
차를 안타보고 차량에 달린 엠블렘만 봐도 100%파악할수 있는 ㅈ문가분들이 많으십니다.
이정도면 상당히 잘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비교대상군이 비엠벤츠같은게 된다면 실제 퍼포먼스와는 좀 다른 감성적인 부분때문에
스팅어가 아직 그런 부분을 따라갈 수 없는게 좀 크겠지요.
그리고 저배기량에 고마력 뽑아내는 게 기술의 척도이면 왜 벤츠는 A45 AMG에 들어가는 4기통 엔진을 C43이나 C63에 안넣을까요? 오히려 무게배분도 좋아지고 배기량도 적어지니 좋은 게 아닌가요??6기통 엔진은 뭐 그냥 쓰는 겁니까?
네 수십년간 많은 차종 많이 타세요. 아니 성격이 다른 차들 가지고 비교라니ㅋㅋㅋㅋ
그리고 왠 '스팅어는 당신이 꿈꾸던' 발언이신지요??뭔소리인지ㅋㅋㅋㅋ왜 님 맘대로 짓고 그래요??
그냥 님 오랫동안 여러 차종 많이 타시라니까요??거참 데이터를 제시하며서 설명을 다 했구만 혼자 지극히 주관적인 것만 이야기하네ㅋㅋㅋ님처럼 그냥 막 이야기할 거면 왜 리뷰매체들이 하나 같이 데이터 축출하고 합니까??ㅋㅋㅋ
제 글 사진으로 돼 있어서 수정도 못하니 위에서 확인이나 하세요ㅋㅋㅋ아 진짜ㅋㅋㅋ
필링은 포디움까지는 아니다 이야기 아닙니까?포디움은 알기나 해요??포디움 못든다고 동팡저우입니까??
이건 뭐 영어도 못해 예의도 없어ㅋㅋㅋㅋㅋour seat-of-the-pants feeling says the Stinger doesn’t deserve to take a place on that podium just yet.
그리고 쫄리니 역시나 다른 매체를 들먹이시네요ㅋㅋㅋ네, 말해조죠. 제 글에 말한 것 처럼 언론매체가 전달하는 주관적인 느낌은 그다지 신뢰하지 않습니다. 다만 데이터를 신뢰할 뿐이죠.
저는 독일의 아우토빌트나 미국의 컨슈머 리포트같이 권위있는 매체들의 느낌을 신뢰합니다.그런 독일의 아우토빌트에서 S5 스팅어 3.3T 핸들링 평가했는데 같은 점수를 줬는데요??그러니 필링이 다소 떨어질 수 있다고 하는거죠ㅋㅋㅋhttp://humandrama.tistory.com/tag/%EC%95%84%EC%9A%B0%ED%86%A0%EB%B9%8C%ED%8A%B8%20%EC%8A%A4%ED%8C%85%EC%96%B4%20%ED%85%8C%EC%8A%A4%ED%8A%B8
독일 아우토빌트가 무슨 매체인지는 아시죠?하긴 뭐 2인승 로드스터와 슈퍼카를 가지고와서 스팅어와 비교를 하는 님을 보니 뭘 알까 싶지만ㅋㅋㅋ
제발 보고싶은 것만 보지 마시길.
내구성이 폭망이라 1만키로에 오버홀 해야되는 엔진입니다.
자꾸 잘못된 정보를 난발하면 곤란합니다.
RX7이나 스카이라인 R34같은게 정말 스팅어랑 비교하기 적절한 차라고 생각하시나요?
아 스카이라인이라면 지금 비교하기 좋은 차네요. 지금 시판중인 스카이라인이요. Q50
RX-7 GTR 일본차 전성기때 나온 스포츠카들 인정합니다. 저도 그 때 기분이라도 내고자 그시절 사골엔진 들어간 신차 타고 있구요.
다만 그냥 비교대상이 아니라는겁니다. 전혀 다른 성격의 차들이예요.
RX-8이 Na 요 ......
써놓은건 많은데 .... 차에대해서 넘 모르는듯 ....
유시민 같은 분이시네요...상대방 의견은 무조건 깔고 보시는......
나 : 현기차 기술력이 어느 정도나 되냐?
친구 : 우리가 일제차보다 기술적으로 우위에 있다 그 부분은 자신 할 수 있다.
나 : 그럼 독일차도 따라 잡았냐?
친구 : 기술적인 차이가 있긴하다 아직 따라 잡진 못했다 하지만
우리의 목표는 도요타나 폭스바겐이지 독3사 같은 프리미엄 세단이 아니다.
가는 방향 자체도 약간 다르다.
라더군요... 애사심이 강한 친구도 현기차가 독3사에 못 미친다는 점은 인정 하던데...
보배에서는 팬보이들이 영맨보다 더 나서는거 같아요... 차는 애착이 가는 물건임은 분명하지만
그 차를 자신에게 투영하는 건 매우 모자란 짓 입니다...
차는 차일 뿐이에요... 스팅어가 독3사 엔트리를 능가한다고 한 들
스팅어 오너인 님이 독3사 오너를 이긴 거라 볼수도 없구요
차부심 갖고 차에 자신을 투영하지 마시고 자기계발에 더 집중 하시는게 좋을 듯...
혹시 님 독일 엔트리 타시면서 M3나 63AMG S 타는 것 같은 느낌을 가지시나요?제발 꿈 깨시길. 그렇게 압도적인 독일 기술력은 님 차보다 훨씬 더 비싼 1억 넘어가는 차에 들어갑니다. 제발 꿈 깨시길.
그 남양연구소 친구가 누구인지 저는 관심 없구요. 님, 정말로 님 친구를 공개하면서 이야기할 거 아니면 그런 뇌피셜은 하지 마시구요.
그리고 당연히 독일3사가 기술면에서는 앞서겠죠. 현대에 M이나 AMG같은 고성능 모델이 없으니까요. 아직까지는 성능으로는 독일차가 좋죠.
하지만 스팅어는 단지 비싸봤자 5천만원 하는 프리미어 D세그먼트 차량입니다. 이 급에서 경쟁이 된다는 이야기를 위의 글에서 하는 것 아닙니까. 진짜 답답들 하시네요
아니 차만 놓고 이야기를 해야지, 갑자기 무슨 독일차 전체를 이야기하면서 기술력 운운하는 게 말이나 됩니까?/ M3가 스팅어 보다 좋고 기술력 뛰어난 거 누가 모릅니까?? 그러나 위의 데이터는 M3가 아니라 그보다 많이 싼 340i와 경쟁이 충분히 된다는 겁니다.
그리고 저 스팅어 오너 아닌데요? 어디 한 번 차 같이 까볼까요? 님은 뭐타시는지 모르겠는데, 제가 스팅어 안타면 어떻게 할 건가요?ㅋㅋㅋㅋ님도 같이 차 까실 용의 있어요??
제발 독일 엔트리 타면서 M타는 것 같은 허영심은 버리시고 부디 자기계발에 힘쓰시길...
그친구는 너무 주제넘는 소릴 했네요 ....
우리나라 자동차 기술은 일본과 20-30년
엔진미션은 적어도 50년 차이납니다
사고싶다.....
현실은 시궁창.
댓글보면 다들 외제차 타는거 같은데
항상 나만 거지임
냉각수 새고, 본넷에서 스팀나오는거에 대한 자랑은 언제 하세요?
정말 스팅어 가격대비 차 완전 갠찮게 나왔다고 마음이 들더라구요
벤비아를 따라잡았다 정도는 아니지만 우와 이가격대에 이정도 라니 라는 생각이 타면탈수록 들거든요
보증기간도 5년10만까지라는게 메리트가 있구요
차량으로 다시 해보라그래
국내내수차량과 해외 시판용은
다른차란걸 알면서 외저럴까?
스팀어나 G70사겠음.
그러나 가솔린이라면 당연히 E세그먼트 ㅋㅋㅋㅋ
현기 하도 당해서 수입차살라고 보다가 스팅어 잘뽑힌거같아서 견적뽑고 있는데 이거보니까 그냥 수입차로 가야겠네요
너무 빨아제끼니까 거부감이 드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