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안그래도 속력을 내는건 아니지만...
답답합니다... 보행자 규정이나 좀 강화했으면 좋겠네요.
사고율을 줄이기 위함이라는데... 그냥 보행자를 위한 안전교육을 더 늘리는게 어떤지
일본은 스턴트맨들이 직접 교통사고 재연을 해주면서 인식시켜준다고 하는데
스쿨존이나 일반 도심 당연히 천천히 다니지만... 속도제한....앞으로 얼마나 더 줄이려는지
보행자에 대한 안전교육이 더 중요할것 같은데 ㅠㅠ 몬가 잘못가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50-40-30 제한 도로로 대부분 바뀌었습니다.
편도 4차선 대로도 50임...ㄷㄷㄷㄷ
영도를 시범 운영해보고 교통사고율이 줄면 부산시내 자동차 전용도로를 제외한 전구간으로 확대한다던데...ㄷㄷㄷㄷㄷ
교통사고율 줄이려면 버스와 택시 대형 화물차의 시내구간 단속강화를 하는게 더효율적일거 같은 생각이...
끼어들기. 차선위반 갓길정차 차선물기 신호꼬리물기 같은거만 좀 줄어도
교통정체와 교통사고율이 줄듯..
탁상행정 꼬라지봐라..어떤 대가리에서 나온거냐?? 제한속도 줄이면 차량 정체는?? 제발 좀 올리자 고속도로 150 전용도로 110 국도는 유지
거북이가 따로 없겠네
경주마들 제어할려면 저렇게하도 해야지
차가 잘못하든 사람이 잘못하든 결국 차 앞에서 사람은 약자일수 밖에 없고...
도심제한속도라면 50도 높음 40으로 해야 할 판국임
이걸 왜 비판해요?
도심에선 천천히 가야 해요
속도가 높으면 운전자나 보행자나 부상으로 끝날것이 사망으로 이어집니다
빨리 가려면 자동차전용도로 이용하세요
왜 자전거 전용도로에 사람이 알짱거리고,자동차 주정차되어 있고, 간판으로 길막하고, 정류장등 시설물들 널려있고 . 이거 단속좀해
자전거 도로를 차도에 놓자
자전거로 속도 낼수 있으면 10키로 이내는 자동차 보다 훨씬 빨리간다.
자동차도 줄어들고 공기도 좋아지고 얼마나 좋겠냐
수지에서 수원 월드컵경기장 가는도로를 예로들면 필요이상으로 속도제한을 해놓고 카메라를 달아서 도로소통을 비효율적으로 만들어 놨는데 이건 안전과는 무관한 세금걷기에 맟춰진 발상이라는게 누구라도 느낄수있지요.
이런 비효율적인 도로가 늘어나는데 우리 국민들이 그냥 방치한다면 결국 자동차도로는 세금걷는 용도일뿐이고 그 분편함은 우리모두가 받을거예요.
100% 과속카메라 전방 앞에서 급브레이크 쳐서
속도줄이고 과속카메라 지나면 다시 풀악셀 치고
시내에서 기본 80 ~ 90씩 밣고 다니는 양아치들이겠죠?
어차피 모든 교통신호체계는 차 많을때와 좌회전 신호는 제외하고
해당 속도로 쭉 진행했을때 한번에 다 지날수 있게끔 되어있습니다
시내에서 만큼은 규정속도 다 지키면 교통신호 한번에 다 받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호 받고 과속하면서 막 가도
무조건 다시 만나게 되어있습니다
차 풀악셀 치고 싶고 칼치기 하고 싶으면
돈 내고 서킷가서 차 극한까지 몰면서
풀악셀 치던 칼치기 하던 알아서들하시고
공도에서는 제발 지랄 염병하지들좀 마시고
의식 문제가 더 클거 같은데....
제한 속도 표지판 바꾼다고 꽤나 쓰겠네요....
사고원인파악을 좀 제대로하고 뭘 만들어도 만들었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속도 낮다고 지롤거리지나.마라
제천은 소방서랑 불법주차 차량 탓
세월호는 국가유공자
제천은 그냥 사고
그리고 스마트폰 보느라 뭐하느라 차 안보고 튀어나오는 인간들 때문이 가장 큰 문제인데..
불편과 안전 두 가치를 평가해보면 조금 받아들이기 쉽지 않을까 싶네요.
보행자우선도좋지만
법강화햇으면함
특히 음주운전법.벌금으로끝내지말고.역주행.김녀사김기사법등
'50킬로가 말이 되냐?'며 열받아 하시길래
'그럼 60킬로 규정은 지키고 다니셨어요?^^'라고 물으니 그냥 씩 웃고 마시더군요.
내가 80을 달리건 100을 달리건 개인의 능력으로 가능한것은 사실이나
법이라는 것은 한 개인의 기준에 맞추는건 아니니까요.
실선구간 차선변경 못하게하고 직우에서 앞 직진차한테 뒷 우회전차가 빵빵대지 못하게하고.
신호위반 철저히 잡고.
끼어들기 철저히 잡고.
과속들 다 잡아라!!!!
경찰공무원 2배로 늘리고.
고속도로, 자동차 전용도로도 각각 10km 다운했으면!
어렵게 모시게 된 대통령에 감사도 잠깐..
본인이 좀만 손해본다치면 징징대고 씹어대고 알바들에게 놀아나는 꼴이란..
너네들은 자격없어 **끼들아
평생 기득권들의 노예로 살아라
진짜 핵 발암이죠~
들어보니
1. 자동차사고를 줄이기 위해 필기시험 70/80으로 상향한다고도 하고.
2. 음주운전 면허정지 수치를 0.05에서 0.03으로 낮추겠다 하고.
3. 지금 다들 말 하는 60을 50으로 낮춘다고 하고.
어제 뉴스에서 본 내용이 또
4. 자살율을 낮추기 위해 자살자 전수조사 (?)를 하겠다고.
좀 웃긴다. 필기시험 백날 상향 해봐라 ㅋㅋ 도로주행을 더 까다롭게 볼 생각을 하는게 낫지 않나? ㅋ
음주운전 적발수치 백날 낮춰봐라 ㅋㅋ 아니 처벌을 더 강하게 때릴 생각은 안하나? 음주 걸리면 벌금 몇 천 때리고. 음주로 인한 사고 발생시 억 때리고 음주로 인한 사망사고 발생시 사형으로..뭐 예를 들자면..
그럼 불안해서라도 마시겠어? 수치만 낮추면 뭐하냐고 안걸리면 그만인데. 그리고 그러다 사고내서 사람 죽이면 꼴랑 징역 3~4년. 장난하나 진짜 ㅋ
3. 속도를 낮춘다 ㅋㅋ 30으로 낮춰봐라 카메라도 없음 거 누가 지키겠어 도대체 현실적으로 속도만 낮춘다고 누가 그 속도에 맞추냐고. 60이었어도 지키는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 거 또 판떼기 바꾼다고 돈 좀 쓰겠네 ㅋㅋ
4. 자살률 낮추고 싶어서 전수조사? ㅋㅋ 모르나? 10에 6~7은 취직 못하거나 가진거 쥐뿔도 없어서 인생 비관하다 자살하는거 모르나? 공무원만 늘릴려고 하지말고. 그리고 공무원 늘릴거면 소방관들 좀 더 많이 뽑아라 진짜 ㅋ 팬대만 굴리는 애들 많이 뽑아봤자 결국에 생각해 내는게 이런것들이야 ㅋㅋ
교통약자배려라곤 눈을씻고 찾아봐도 안보임.
시내에서는 천천히 달리는게 맞는거다.
그게 답답하고 싫으면, 차를 끌고 시내로 들어오지마~
뛰던가 자전거를 타고가라.
공간만 있으면 불법주차로 보행자들 불편하게 만들면서 기껏 도심 속도제한 한다고 인리들이라니..
면허는 독일처럼 시험봐라 야간운행넣고 갱신받는 사람들도 운행시험은 보게끔 바꿔라
여기서 키보드로 아가리 털지말고
누구 한새끼 나서서 총대메고 청와
대 앞에서 분신 해봐라ㅋㅋㅋ 혹시아냐
그러면 불쌍해서 봐줄지 ㅋㅋㅋ과속충
새끼들 어짜피 시행하면 순한양처
럼 단속 안당할려고 잘따를거면서
엄청나게 씹부들거리네ㅋㅋㅋㅋㅋ
이런 수준에 무슨 민주주의.
10km올려준다는 넘 찍고
부동산,코인 풀어준다는 넘 찍어라
노인수당에 찍어주는 경상도 노친내와 뭐가다르나
노예새끼들
아십니까??
이게 현 정권 수준입니다.
50키로도 빠름
30으로 낮추고 초등학교 근처 반경 2키로는 차량 출입금지시켜야함
증세를 위해 기름값도 5000원정도로 올려야 적당함
근대화 백년이상 늦은 후발주자가, 앞서나간애들의 실수를 그대로 답습하자하면 어떡해?
중국이 먼저 근대화한 한국 따라한다고.. 이제와서 고속철도 안 하고, 무궁화호 중국판 만든다고 생각해봐라.
후발주자인 만큼 중국은 자기부상열차나 고속철도로 한국을 앞지르고 있잖아. 당연한거야.
왜 수백년전 집과 길을 그대로 쓰는 유럽을 따라가냐? 걔들은 한국처럼 하고 싶어도 못하고 있는거고..
일본인들이 서울에 오면 가장 먼저, 그리고 유일하게 부러워 하는게 뭔줄 아나?
넓직한 도로야. 그거 하나만, 서울에서 그거 딱 하나만 일본보다 부럽다고 다들 그래. 일본인들이..
LA도 최근 52마일 구간은 속도 줄이고, 제한속도 30마일 구간은 35마일(65킬로)로 늘렸다.
왜 한국만 거꾸로 가냐? 최근 들어서 공무원과 관료에 낙하산과 세습, 블라인드 채용이 늘어나니까
금수저 꼴통 자식들이 유럽,영국에 도피 유학 갔다와서 아무 생각없이 선진국 유럽 따라하자 하는거 아냐?
한국에서, 사고 줄이기 위해 가장 시급한거는..
1. 차선 도색 - 일본이든 미국이든 독일이든..땅이 넓어서 가로등 없는 구간도 야간에 차선 아주 잘 보인다.
그런에 한국은 어느 관피아 색히들이 몰아주는건지, 야간에 차선이 안 보여. 비까지 오면 극악이야.
나만 안보이는줄 알았더니 다른 차들도 다들 우왕좌왕 하더군.
2. 신호등 - 한국 길거리가 개발도상국으로 보이는 이유 2가지가..길거리 전봇대와 신호등.
신호등 디자인이 60년대 수준 그대로 쓰고있지? 비포장 도로 달구지 달리던 시절 신호등 디자인에..
횡단보도 구간은 사람쪽 신호 말고, 90도 각도로 주행차 방향으로도 신호등이 있어야 하는데
한국은 없어 대부분. 이러니까 주의 안하면 횡단보도 앞에서 급브레이크 밟는거야.
한국은 신호등이 싼마이 디자인에, 기능과 편의성도 개판.
신호등 업체 어디냐? 거기도 관피아 낙하산 투성이냐?
전국에서 관과 유착해서 떼돈 벌텐데 경찰청 출신 올드보이들 낙하산 취업자리야?
아무튼,
한국은 관료,공무원들이 부패와 무사안일 저질인데
그 모든 폐해를 국민에게 떠넘기고선 폭력적으로 훈계하려 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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