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판매량이 무슨 절대 진리인것도 아니고;
그냥 IIHS나 결함, 리콜사례 소비자 평 같은거 참고만 하면 되는거죠
미국에서 아반떼가 골프+제타보다 많이 팔리는데
미국에서 많이 팔린다고 아반떼가 골프나 제타보다 좋은차가 되는것도 아니고..
그렇게 따지면 미국에 발도 못디디는 르노/쌍용차는 무서워서 어떻게 탑니까;
미국판매량이 무슨 절대 진리인것도 아니고;
그냥 IIHS나 결함, 리콜사례 소비자 평 같은거 참고만 하면 되는거죠
미국에서 아반떼가 골프+제타보다 많이 팔리는데
미국에서 많이 팔린다고 아반떼가 골프나 제타보다 좋은차가 되는것도 아니고..
그렇게 따지면 미국에 발도 못디디는 르노/쌍용차는 무서워서 어떻게 탑니까;
미국차들 막상 타보면 덩치대비 실내는 그리 넓진 않죠.
렉서스도 사실 ES가 주력인거 보면..싼맛에 적당히 고급지고 신뢰성있는 차 정도인거지
독일차랑 동등한 위상까지는 못간거 같아요
다 망해가던 시절에 한국전쟁으로 인해 돈 쓸어담고, 이후 미국에서 그저그렇다가 때마침 석유파동 터지고 작고 연비좋은 차에 대비 안되어있던 미국시장 홀라당 거저먹어버린..
신은 없는듯..
미국에서 위상이란건 신뢰성이죠
메인터넌스가 가장중요한 가치다 보니까요
독일 3사의 스포츠성이아니라요
제네는 기다려보시구요
그때문에 렉서스 브랜드이미지를 애써폄하하실필요는 없슴니다
하루아침에 쌓아온 신뢰도도 아니구요
아제라는 미국사람이볼때
1.뭐야 고급브랜드도아니고
2. 준대형? 이정도 차이면소나타 크기아냐? 소나타 사야지
이러니 망하는거죠
반대로 우리나라선
1.우와 그렌져~
2.소나타와는 넘사벽 차이~
이러니 성공하는거구요
미국이 잣대가 될수는 엄찌만
제조사서 차급 나눠 마케팅하는데로 판단하는 소비자가 많은시장보다 미국시장을 믿고싶은거죠 ㅎ
미국에서 G80이 A6만큼 팔립니다. CTS보다는 더 많이 팔리구요. GS는 이미 뭐 판매량 망했구요.
G90도 미국에서 모델S, S클래스, 7시리즈, 파나메라 다음으로 많이 팔립니다.
흔히 유럽에서 칭찬 받던 프로씨드도 미국수출 안하고 탈리스만도 미국진출 안했는데?
너무 단순한 사고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