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3 정의구현중 18.01.24 13:39 답글 신고
    르노 쌍용은 무서워서 못타는거 맞습니다
  • 레벨 소령 2 로따리 18.01.24 13:4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elantra 18.01.24 13:46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sm6같은 특이케이스 아니면 다 탈만하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중령 3 르노사성자동차 18.01.24 14:06 신고
    @elantra sm3는 리콜받아도 주행중 시동꺼짐 못잡음....ㄷㄷㄷ
  • 레벨 소위 2 마운틴로드 18.01.24 13:42 답글 신고
    차는 잔고장 나서 신경쓰이게 안하고 튼튼하고 그러면 쵝오죠..혹시 그랜져가 그럴까? ㅎㅎ 회의감이 드네요..ㅎㅎ
  • 레벨 원사 3 elantra 18.01.24 13:47 답글 신고
    한국에서 파는 차중에 현대보다 잔고장 적은 브랜드는 일본차 빼고는 딱히..
  • 레벨 대위 3 밥값 18.01.24 14:17 답글 신고
    미국 컨슈머 리포트가 10년 이상된 차량이 어떤 모델에서 가장 많을까 조사했는데 대형세단 부분에서는 그랜저 TG가 일본차들을 제치고 1위를 했습니다.
  • 레벨 소령 1 아이폰초기 18.01.24 13:42 답글 신고
    많이 산다는건 그차가 좋아서가 아니라 가성비와 실내크기를 따지거든요 한국에서는 가오빨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8.01.24 13:46 답글 신고
    미국이면 실외크기도 많이 따질듯 ㅋㅋ..

    미국차들 막상 타보면 덩치대비 실내는 그리 넓진 않죠.
  • 레벨 중장 낚시하고싶다 18.01.24 13:43 답글 신고
    다른차는 파는데 왜 이거만 안파냐고 궁금할수도 있는문제죠
  • 레벨 대령 3 CruD 18.01.24 13:45 답글 신고
    미국에서 현대는 싼차,사회초년생타는차 이미지라 그랜져부터 시작되는 고급라인은 실패하는거죠. 그래서 한계를 느끼고 부랴부랴 제네시스 브랜드독립해서 예전 렉서스따라하고 있는데 반응은 그닥... 한참 국내에서 벌어서 브랜드안착시킨다고 미국퍼주기(정확히는 국내이익으로 미국손해막기) 하더니 지발등 지가찍은 꼴.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8.01.24 13:46 답글 신고
    사실 렉서스도 처음엔 반응이 영 안좋았죠 ㅎㅎ
  • 레벨 대령 3 CruD 18.01.24 13:48 신고
    @항상좋은하루 하긴 렉서스도 모델마다 한세대정도의 패착을 경험하고 두번째 세대부터 대박치긴했는데.. 이제 현대도 두번째 세대가 다가오고 있네요
  • 레벨 원사 3 elantra 18.01.24 13:49 답글 신고
    렉서스는 은근히 오래됐기도 해서..

    렉서스도 사실 ES가 주력인거 보면..싼맛에 적당히 고급지고 신뢰성있는 차 정도인거지
    독일차랑 동등한 위상까지는 못간거 같아요
  • 레벨 대령 3 CruD 18.01.24 13:56 신고
    @elantra 이번 제네시스 실패하면 결국 동양브랜ㅌ중 고급차는 일본차. 저렴한맛에타는차는 한국차로 이미지 완전 굳어짐.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8.01.24 14:43 신고
    보면 일본 자동차 업체들이 참 운이 기똥차게 좋은..

    다 망해가던 시절에 한국전쟁으로 인해 돈 쓸어담고, 이후 미국에서 그저그렇다가 때마침 석유파동 터지고 작고 연비좋은 차에 대비 안되어있던 미국시장 홀라당 거저먹어버린..

    신은 없는듯..
  • 레벨 중령 1 빠비돌 18.01.24 14:08 답글 신고
    위상이란것도 나라마다다른데요
    미국에서 위상이란건 신뢰성이죠
    메인터넌스가 가장중요한 가치다 보니까요
    독일 3사의 스포츠성이아니라요

    제네는 기다려보시구요
    그때문에 렉서스 브랜드이미지를 애써폄하하실필요는 없슴니다

    하루아침에 쌓아온 신뢰도도 아니구요

    아제라는 미국사람이볼때

    1.뭐야 고급브랜드도아니고
    2. 준대형? 이정도 차이면소나타 크기아냐? 소나타 사야지

    이러니 망하는거죠

    반대로 우리나라선
    1.우와 그렌져~
    2.소나타와는 넘사벽 차이~

    이러니 성공하는거구요

    미국이 잣대가 될수는 엄찌만
    제조사서 차급 나눠 마케팅하는데로 판단하는 소비자가 많은시장보다 미국시장을 믿고싶은거죠 ㅎ
  • 레벨 대위 3 밥값 18.01.24 14:23 답글 신고
    제네시스가 미국에서 반응이 그닥이라니요ㅋㅋㅋ지금 G80과 G90판매량이 해당 급의 탑 5위 안에 드는데요ㅋㅋㅋ

    미국에서 G80이 A6만큼 팔립니다. CTS보다는 더 많이 팔리구요. GS는 이미 뭐 판매량 망했구요.

    G90도 미국에서 모델S, S클래스, 7시리즈, 파나메라 다음으로 많이 팔립니다.
  • 레벨 중위 2 ModifieD 18.01.24 13:52 답글 신고
    경쟁력이 없으니 안팔죠...팔릴것 같으면 안팔겠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미스치 18.01.24 14:13 답글 신고
    도쿄에 도요타 박물관 가보니 캠리,프리우스,86빼곤 죄다 처음보는차들이 수십종류가 있더라고요...
  • 레벨 소장 내팬 18.01.24 14:08 답글 신고
    미국수출안하면 다 안좋은 차인가요?

    흔히 유럽에서 칭찬 받던 프로씨드도 미국수출 안하고 탈리스만도 미국진출 안했는데?

    너무 단순한 사고군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