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517430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특대형 중량물 이송시 대형 트레일러를 여러대 연결할때 자세히 보면
구동축 위에 중량추를 올려서 견인하죠.
그리고 구동방식과 트랙션 배분 방식에 따른 견인력차이도.
1디퍼런셜 차량 보다는 2디퍼런셜을 가진 구동축이 2개인 차량이 견인력이 높겠죠..?
승용차량 기준으로는 4륜구동과 2륜구동 기타 디퍼런셜 락 기능이라던지
트랙션 컨트롤 기능이라던지.. 뭐 그런 차이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