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본 글중에 제일로 웃기는 글이었습니다.
렉스턴 스포츠 관련된 글이었는데
본인이 i30 운행을 하는데 뒷좌석에 앉은 어머니가 승차감이 너무 안좋다 하셨는데
렉스턴 스포츠 뒷좌석 타보시더니 i30 이보다 승차감이 더 좋다고 하셨다나????
그냥 개취로 봐야겠지요?
어떻게 승용차 승차감과 농기계 승차감(영국 기자 시승기 기준)을 비교하는지...
일부러 i30 돌려까지 하는건가?
아님 그 반대인건가요?
렉스가 아무리 인기가 많아도 그렇지 리지드 액슬의 승차감을 i30보다 좋다고 하는지 ㅠㅠ
i30도 뒷좌석이 탄탄한 편인데 말이죠
솔까 마이티 아닌이상 앵간한차는 다 적응 잘됩니다. 솔직히 아반떼보다 아삼공 승차감이 제 취향에 맞더군요. 더 고급스럽게 탄탄하다랄까요?
참나 쌍용이 발악을 허는군
소비자들이 불쌍해서 팔아주고
어느정도 불편을 감수 해면서까지
팔아주나 지들차가 뭐 벤즈래도 되는줄 알고 깝치네
차가 커졌으니 당연히 2열도 커지는거고...
솔까 마이티 아닌이상 앵간한차는 다 적응 잘됩니다. 솔직히 아반떼보다 아삼공 승차감이 제 취향에 맞더군요. 더 고급스럽게 탄탄하다랄까요?
전형적인 알바들 패턴이죠.
잘아시자나요.81cj.....
이양반도 모하비오너라며 동네방네 떠들고다니더만, 렉스턴의 경쟁차종인 모하비는 은근슬쩍 문제점,단점만 들춰내면서, 렉스턴은 장점만 말하더라구요
렉스턴빠돌이들이 자주 하는말중의 하나가
모하비는 트럭 베이스 프레임으로 만든거라 승차감이 렉스턴 5링크보다 나쁘다고 ㅋㅋ
적당이 짖겨야 들을만한데...
오히려 쇼바셋팅이 모하비보다 하드해서 2열이 많이 튀고요. 부싱이나 뎀퍼를 안좋은걸 쓰는건지, 불쾌한 잔진동같은게 제법올라옵니다. 이게 꽤 스트레스에요..타보시면 아시리라봅니다.
참나 쌍용이 발악을 허는군
소비자들이 불쌍해서 팔아주고
어느정도 불편을 감수 해면서까지
팔아주나 지들차가 뭐 벤즈래도 되는줄 알고 깝치네
말투로 봐서는 여자인것처럼 글을 썻더군요
얼마나 베타 테스터가 되는지는 모르고...
1차로로 다니지 마? 신고해버린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