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가 프리미엄 브랜드라고 하긴하는데 라인업이 아직 부족한건 사실
아직은 진행형이라고 볼수있겠음 디자인 성능보면 결코 외산차에 꿀리지않음
대형-eq
중형-80
준중형-70
이게끝임
suv 준,중,대와 로더스터 한대정도 있어야 자리잡을듯
개인적으로 제네실수는 페라리 포르쉐 따라하면서 수퍼카 만드는게 잘못됫다고봄
세계 레이싱대회나 서킷기록들보면 포르쉐 페라리가 압도적으로 우승경력많고 그뒤로 BMW가 이음 그뒤로 지티아르나 콜벳이나 바이퍼 등등 의외로 람보는 하위권임 이런 피터지는곳에서 절대 살아남지 못할거임... 데이터가 충분히 쌓였을때 첫단추를 잘꿰야되는데 솔직히 브랜드가 현재 프리미엄인지 아닌지 예매한 시점에 너무 이른감이 없지않아 있어서 기대10% 걱정90%임...
같은공장 같은엔진 같은부품 마크만 똭 바꿔놓고
프리미엄이라고 하다가 위기의식 느끼고
매장만 따로 분리하려고 수작부리는중
수퍼카는 정말 아니라고봄..
문제입니다 자동차 부품공돌이 출신이면
그렌져나 g80 eq900 다 같은 부품인지 왠만하면 압네다 그렇습네다
말그대로 렉서스 VS 제네시스 인데
외국인들도 렉서스가 제네시스보다 한수위의 브랜드라는건 알고있습니다
일본과 비교할거면 혼다의 어큐라랑 비교해야지 맞지 싶습니다..
냉정하게 말씀드리자면 자동차 기술력에서 한국은 일본에 상대가 안됩니다 .. 그점에서 걱정된단 말입니다
일본브랜드의 차들만큼 나오면 선방이다라는 말
어큐라, 인피니티 꼬라지좀 보고 오시죠 ㅎㅎ
그 흔한 독립전시장도, 차별화가 되는 별도의 서비스센터도 전무하다시피 했었던......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만한 뭔가가 있어야 되는데 브랜드를 만들어 놓고 이제와서 전시장쇼룸 차려놓고....
라인업을 넓히기 보단 고객이 느끼는 차별화를 미리 파악하고 데뷔를 했었으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물론.....잘 하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