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 CM 어느센가 가격으로 외제차를 제꼈다
싼타페보다 저렴한 포드 이스케이브
여기서 우린 소득대비라는 말을 생각해봐야 합니다
캠리가 2490만원 일본 국민소득 4만달러 이상
쏘나타 값이 2500만~2800만 원 한국 국민소득 1만달러
그랜져 티지 2.7ℓ가 3700만 원
싼타페가 기본 2,338만원 ~ 3,662만원
이스케이프가 2900만원~ 미국 4만달러 넘습니다
일본과 소득대비 우리나가 GNP 1만 달러
일본 GNP 4만 달러 넘습니다
캠리가 2400
소나타가 2500 ~
상식적으로 국산차가 거품이 심하다는거 모르겠습니까?
수입도 아닌것이 수입한것도 아닌데 말이죠
바가지 옴팡쓰고있는 겁니다 그렇다고 내구성이 좋아요? 서비스가 좋습니까?
그냥 호구로만 생각하는거지 바가지도 정도것 해야지
GNP 4배 이상 차이나는데 가격은 비슷하니 이거야원
국산차 하청업체 직원 및 동종업계 종사자들과 그 가족분들에겐 죄송할따름입니다
조립업체에 기대하는 것보다 자체 하이퀄리티의 자사 제품으로 세계 시장을 두드리세요
그길이 빠릅니다
그래서 국내에서 S600 은 미국보다 2배더 받아처먹고..2억7000만원...
ES350 은 6800만원이나하는군요??
한국은 자동차가 비싼나라..
S600 268000000 원
수입부대비용이 더 들어서 가격이 높다고나 하지....(그래도 좀 비싸지만....)
국산차들은 싸게 팔 수 있음에도 오지게 남겨먹는게 더 열받음.
만약 소나타가 적정가격인 1800~2400정도로 나왔다면 캠리가 그가격로 나왔을까요? 더낮추거나 타산 맞지않으면 아예 포기를 했겠죠..모든 문제는 안에서부터 시작되는겁니다.
문제는 세금과 환율 고려해도 배타고 건너가 수출한 차가 자국에서 바로 출고 되는
차량 보다 싼게 파는 곳은 우리나라 밖에 없음...
소비자를 호구보 보고 있는건 현빠, 현대차 관계자 빼고 다 알고 있음...
아니 그들도 알고 있는데 국민들을 기만하느라 정신이 없음 ㅋㅋㅋ
차량 가격이 올랐다는 사실은 부인 할 수 없어요.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게 빠르지... 쯧쯧
참고로 국산차가 비싼건 공갑합니다. 허나 값싼 미국차 들어온다고 해도 국내 소비자 그리 미국차를 선호도가 좋은건 아닌듯 싶고.
드래곤볼 매니아 인가??마인부우~
처음나올
이건 뭐 세금 더 내고 마진 더 남기고 물건너 오는 차랑 가격이 비슷하니....
우리의 소득수준을 감안할때.
현재 국민차격으로 많이 팔리는 아반떼-쏘나타-그랜져의
가격은 1000만원-1400만원-1900만원이 딱입니다.
우린 모두 과소비 하고 있는겁니다.
만달러대 소득으로 6만불소득수준의 차값을 내고 타니 말이죠..
국민소득하고 차량가격을 비교하는거 참...ㅡㅡ;;
국산차도 당연히 배로 받아쳐먹겠다는 상식 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