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면 : 시트로앵 2단분리 라이트 + 혼다의 전면 그릴 바로 위 금속 바 부착 + 현대 육각수
- 어찌보면 고급 어찌보면 싸구려틱... 이유 : 개별구성부분이 너무 선이 굵어서 전체적인 조화가 안됨..
강약이 있어야 하는데 부분부분이 모두 강...화합이 안됨.
후면 : 그냥 현대차의 전통 그대로..
인테리어 : 조잡스러움과 불필요함과 산만함의 극치..
전면 : 시트로앵 2단분리 라이트 + 혼다의 전면 그릴 바로 위 금속 바 부착 + 현대 육각수
- 어찌보면 고급 어찌보면 싸구려틱... 이유 : 개별구성부분이 너무 선이 굵어서 전체적인 조화가 안됨..
강약이 있어야 하는데 부분부분이 모두 강...화합이 안됨.
후면 : 그냥 현대차의 전통 그대로..
인테리어 : 조잡스러움과 불필요함과 산만함의 극치..
단어 몇자로 상급자 코스프레하네ㅋㅋㅋ
무슨 컴포지트 헤드라이트가 전세계에서 칵투스만 있는줄 아나
ㅡ ㅡ
단어 몇자로 상급자 코스프레하네ㅋㅋㅋ
야간주행시 앞쪽 램프가 커야 입체각투사
율에 비례해서 차량 인식반경이 넓어지는
데 HID 기본옵션이 들어갔을지 몰라도..
기존 차량에 비해서 그닥 발전된건 없음
무슨 컴포지트 헤드라이트가 전세계에서 칵투스만 있는줄 아나
ㅡ ㅡ
컴포지트 헤드라이트 원조가 칵투스인줄 아시나
ㅡ ㅡ
체로키도 따라했다가 집어치웠지
컨셉카에야 많이 있다 쳐도 양산차에는 아직까지 드문게 사실이잖음
이게 무슨 대세로 나가고 있는것도 절대 아니고 극소수만 쓰고있고
헥사그릴 아우디도 비슷하게 쓰고있으니
깐요 프랑스감성이라고 하나 보죠 뭐..
또한 저런디자인 하는이유가 iihs에서 헤드라이트 시험때문인게 강함
단순 저런방식이 표절이면
전세계의 도심형 소형suv들은 다 1세대 스포티지 짝퉁임??
트랜드, 컨셉과 세부디자인정도는 구분을 해야 하는것 아님??
정통형 SUV는 전부 윌리스 지프 파생형 차량일 뿐이고
고급형 SUV의 시작은 레인지로버나 그랜드체로키부터고
도심형이나 소형SUV라고 해도 사실상 스포티지보다 체로키를 우선으로 치는 사람이 널림
아니 파고들어가면 양산차 자체가 T형포드의 아류작들이겠지
iihs 시험때문이라던가 그런 이유로 쓰인다는건 납득한다만 이게 대세라고 부를 방식은 아님
그리고 실상 쥬크는 저 방식의 원조라고 하기엔 쥬크 자체가 좀 괴랄해서
쉽사리 떠올릴 차종도 아니고
그냥 너무 쎄보인다는 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