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보배부베 18.02.20 21:04 답글 신고
    싼타페dm 휠베이스는
    아반떼 md ad랑 같으니
    얼마나더 받아먹는건지 ㄷㄷ
  • 레벨 대위 3 carnada 18.02.20 21:06 답글 신고
    스토닉은 전고만 빼고

    축거를 비롯하여 전폭, 전장 모두 준중형보다 작은 거구요.


    싼타페 구형은 축거만 빼고

    전폭, 전장, 전고 모두 준중형보다 큽니다.


    결론적으로 부피가 훨씬 크다구요..
  • 레벨 소위 3 수국신민 18.02.20 21:06 답글 신고
    단순히 전고나 휠베 얘기가 아니라 스토닉은 세단인 신형 프라이드 프레임 그대로 차고만 높였거든요...
  • 레벨 대위 3 carnada 18.02.20 21:11 답글 신고
    스토닉은 일종의 사기죠

    프라이드 해치백과 대쉬보드와 도어트림이 완전 동일


    길바닥에서 차 밑바닥까지의 지상고만 8cm 높힌


    크로스 컨트리 버젼
  • 레벨 중장 네발달린털곱등이 18.02.20 21:28 신고
    @carnada 사기와 사기가 아닌것의 기준이 뭔데?? 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specialist7 18.02.20 21:05 답글 신고
    그러게요 아반떼보다 더 작고 좁은차가 suv란 이유로 비싸다니...
  • 레벨 대위 3 carnada 18.02.20 21:09 답글 신고
    스토닉은 지상고만 프라이드보다 높은 겁니다.

    거기에 범퍼 돌출량만 좀 키운거고


    준중형과 싼타페의 비교와는 다른 겁니다.
  • 레벨 원사 1 가스팍슴삼오너 18.02.20 21:09 답글 신고
    가성비 측면에서 소형 SUV는 별 잇점이 없죠. 그렇지만 어쨌든 팔리니까 내놓는 거죠.

    일본처럼 경차가 차량판매고 절반에다가 경차 제외한 다른 차량들 중 프리우스가 1등먹는 수준이라면 현기차가 지금처럼 내수시장에 접근하진 않을 겁니다. 소비자 성향이 문제.
  • 레벨 대장 관법아스팅어가즈아 18.02.20 21:09 답글 신고
    스팅어 연구좀
  • 레벨 대위 2 김리파워 18.02.20 21:10 답글 신고
    인정 근데도 사람들은 싸다고 하니... 이게 참 마케팅의 힘이란 위대함
  • 레벨 소령 1 파송송부랄탁 18.02.20 21:13 답글 신고
    가격만 가지고 비슷한가격 세단이 동급이라고 착각
  • 레벨 소령 1 아이폰초기 18.02.20 21:16 답글 신고
    그럼 안사면 되지 높으면 비싸니까 사람들 진짜 답답하네 그러면서 존나게 사니까 더 올리고 그러면서 비싸다고 하면서 징징 되면서 사고 머하는건지
  • 레벨 원사 2 네로루리 18.02.20 22:26 답글 신고
    SUV는 투싼부터인거같음
  • 레벨 소령 2 쌍칼든두목 18.02.21 02:52 답글 신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