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532599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요즘보면 좀 이해가기도 적당하게 다운만 한다면...
물론 다운하면 양카처럼 삐까뻔쩍 꾸미는 형들이 더 많긴하지만...
프레임차 쏘렌토도 다운서스 어쩌다가 하게 되었지만.
물론 다른차 처럼 바닥을 쓸고 다닐 수준은 아닌 오프로드 어느정도 소화 가능한 수준의 다운이지만.
승차감은 개판 되긴 한데 다운서스하며 서스를 강성으로 바꾸면 단적으로 롤링과 피칭이 줄어 들고 노즈다이브가 줄어드니 브레이킹 성능도 좋아졌음
또한 위급한 상황시 급핸들 조작시에도 순정상태보다 자세 유지하기가 더 쉽고.
무엇보다 적절하게만 차고 낮춘다면 차의 스타일도 생각보다 괞찮아 짐
승용차 처럼 바닥 최대한 낮추고 다니는건 내자신도 비추지만 안전을 위해 살짝 낮추는건 상관 없다 봄
차고가 높은 suv특성상 고속이나 커브구간에서의 롤링,피치는 피할수 없을겁니다.
suv가 최저지상고까지 낮추면, 보는이들은 아마 차의특성을 무시한 튜닝이라고 생각할것입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개인의 주행환경 차이이며, 불편함 또한 차주들의 몫입니다.
저도 로워링한후 시내주행은 솔직히 실망했습니다만, 고속이나 커브구간 등 주행환경의 변화가 잦지않은곳에선 생각보다 발군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동승자들도 편안하다고 느낄정도구요.
요즘같이 튜닝의선이 허물어진 세상에 이런차에 왜 이렇게세팅했냐라는 식의 발언은 고정관념같습니다^^
울렁거리지 않고 쫀득하니 좋았습니다
나름 잘 잡아줘서 괜찮았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