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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병ㅅㅣ같은 쉬ㅣ보레는 왜 나오지?ㅋㅋ
제네시스 프리미엄 좆까라그래
대충대충 인생들이 많은듯
그러니 아무리 살계를 잘하면 뭐합니까
옛날엔 쇼바도 거꾸로 꼽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관이네
20년차 1억+@
20년차 1억+@ 같은소리하고 자빠졌네
왜 우리만 갖고 지랄이냐..이지랄..
안보이는곳은 말다했네
단 뒷자석 승객이 조절
귀족 노조님들이 게임하면서 조립하느라
피곤하답니다
건들면 안되요~~~
고가의 옵션이었는데 서비스로 장착하였습니다.
고갱님께 설명을 안드려서 죄송합니다.
차값이 싸다고
옵션이 더 달렸다고
부품값이 싸다고
중고차 값이 방어 잘 된다고
다른건 회사 마인드로 구매하면서
차는 못하더라
검수도 ㅈ같이 한거죠 사측은 진짜 억울할거에요.
저렇게 오조립 가능성이 있는 부품은 설계때부터 오조립 방지 구조를 적용해야되는겁니다.
조립 검수 노조가 잘못한건데 설계도 책임이 있다는 말이죠.
흉기는 차체에 조립만
전시차가 이게 뭐냐?
전시차가 이 정돈데 일반차는 안봐도 비됴다.
검수 책임자들이 문제구먼
시트도 까꾸로..
정신도 까꾸로..ㅋ
하지만 크던 작던 문제가 발생했을시 대처를 어떻게 하냐에 따라서 소비자의 생각은 판이하게 달라질수 있다.
좆도 아닌걸로 문제삼더라도...그것이 명확한 문제일 경우, 납작 업드려서 고객의 비위를 맞춰줘야 한다.
우리가 단돈 2~3만원에 이발하러 가더라도 걔들은 그 돈 받으면서도 고객을 왕 대접을 해준다.
혹여라도 고객이 원하지 않은 스타일로 커트하게 되면 돈을 받지 않는다던가 어떻게든 보상을 해준다.
동네 미용실도 마찬가지인 경우가 더 많은데.... 어떻게 대기업에서 이따위로 고객을 응대하는지...
안전에 관한것이 아닌걸로 불량이 나면 그냥 무상수리 해주면 그만?이라는 개념자체가....진짜 이 회사가 바뀔수 있는지
의심하게 된다. 불편함이 따른 고객을 되려 블랙컨슈머로 몰아가는듯한 늬앙스로 응대를 하는것 자체가 미.친.새.끼.들
이 분명하다. 고로 앞으로 죽을때가지 나는 여지껏 그래왔듯 흉기차는 타지 않을것이며, 흉기차 사고 징징거리는 사람들
과는 말을 길게 섞지 않을것이다.
핸폰만지면서 조립하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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