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연비+내구성에 초점을 두고
연구/설계된 파워트레인이라는데
10년/10만 보증 이벤트하는거보면
확실히 내구성에는 자신하는 모양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종전 gdi 엔진보다도
실주행 모든 영역에서 더 빠르기까지 ㄷㄷㄷ
동배기량 mpi 방식 차량 살펴보면
티볼리는 주행 성능으로 보나 연비로 보나
비비지도, 취급할 가치도 없는 걍 개쓰레기고
sm3도 그나마 딱 하나 메리트 있던
연비에서 걍 쳐발려버림
스마트 스트림 엔진 + ivt 변속기
...도대체 단점이 뭐야??
와 진짜가 나타났다 ㄷㄷㄷ
-
동일 파워트레인으로 갈리구...
스타일 변경되믄
막상막하 겠지만...
차 떡대 에서는
K3가 갑일수밖에!~ㅋ
뭐 엔진미션바꾸면 그냥 2년뒤에 사는게 좋지요.
Gdi는 뭐 연구진들이 '아 좀 줮같은데 호갱과실이라 그럼 되겠지?' 하고 판건 아니니까요...
울컥거림으로 미션보증기간인데도 사업소에선 정상이라면서 우겨대니 할말없네요
동일 파워트레인으로 갈리구...
스타일 변경되믄
막상막하 겠지만...
차 떡대 에서는
K3가 갑일수밖에!~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나오려나
걸리는 종은 다르나
물고기 잡은거는 확실허니....
epb빼곤 다드간거 같네여
그리고 유일한 단점 현기ㅎㅎㅎ
뭐 엔진미션바꾸면 그냥 2년뒤에 사는게 좋지요.
Gdi는 뭐 연구진들이 '아 좀 줮같은데 호갱과실이라 그럼 되겠지?' 하고 판건 아니니까요...
많이 팔리길..
근데 난 안살거라..
결론은 현기dct는 장기대여해서 타다 3년지나면 반납하고 다시 계약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움 현기dct하면 3년타면 고장날꺼 같은차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