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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연비가 좋은것도 아니고
다단변속기 때문에 고속도로에서는 경차가
대형차보다 기름 더 묵는데...
단지 작다는 이유로 경차혜택 주는것도
빼야쥬...
초소형전기차야 순수 전기에너지로만 달리고
도심만 주행하니 논외로 하고요.
내 생각엔 스파크 단종되면
모닝도 더 이상 생산 안할수도...
대신 모닝보다 사이즈 약간 큰 경형 SUV가
나올 수 있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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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닝 단종하는 순간 일본차는 축제하고 스코다 들어옵니다
이건 지금 그랜저 팔라고 아반떼나 쏘나타 안판다는 소리
그리고 일본 경차도 사실 국내환경엔 안맞죠.. 일본이 한국에 몇대 팔자고 좌핸들버전 따로 생산하지도 않을테고..
경차가 차값이 싸서 사는것도 있지만 혜택도 보고 사는건데 그게 없어지는거니까요
환경규제나 제대로 맞추면 다행이죠. 그리고 일본 경차의 경우 대부분(아니 거의 다) 내수전용 모델인 경우가 많아 한국만을 위해 좌핸들을 따로 생산해야 하는데, 일본업체 입장에서 굳이 그렇게까지 해야 할 이유가 전혀없구요.
그리고 경차 고객층이 경차가 없어진다고 수입차로 이동하진 않을겁니다.
국산 소형차쪽으로 편입이 되겠죠..
미국 등 다른 나라들 전부 우핸들이에요?
한국 스타트 가격 얼마죠? 부가세 빼고 보면 훨씬 싼거 맞는데요?
그리고 전반적인 판매량 보면 국내에서 경차 볼륨 점점 줄어들고 있어요. 그리고 모닝이나 스파크는 완성차 업체에서도 마진 거의 못남겨요. 이런 상황 지속되면 굳이 경차 지속시킬 이유 없어요.
그리고 차팔아서 버는 돈만 생각하지 마시고 애프터 부품 공임값도 생각해야죠
폭스바겐이랑은 좀 다르죠 폭스바겐은 한국에서
파는 파사트 독일 현지에서도 깡통이 5천만원입니다
우리나라에 제대로 싼마이 수입 소형차 들어온게 뭐 있나요? 없죠
그리고 현기가 아예 망한다는게 아니라 파이 좀 뺏긴다는겁니다 오해마시길
수입 소형차 사고 유지할 가격이면 국산 중형까지도 넘볼수 있으니..
그리고 파사트 깡통 5천 계속 얘기하시는데 근거자료좀 따로 게시글로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내수차별 쩌는 현기도 국내보다 유럽판매가격이 더 비쌉니다.
최소한 사실확인 정도는 하시고 의견을 내시는게...
한국 스타트 가격 얼마죠? 부가세 빼고 보면 훨씬 싼거 맞는데요?
독일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1.4자연흡기 수동이네요. 17450유로..
국내에 깡통 i30이 1.4터보에 7단dct이니 파워트레인만 맞춰도 독일현지 가격이 24400유로.. 원화로 약3200만원.
https://www.hyundai.de/Modelle/i30.html
대형차로 연비 25뽑을수 있나요
비교해야지 모닝 1.0디젤올리면 연비 40나오겠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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