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한국에 물량 들어온 걸로 아는데 체급이 참 애매합니다
크기로 보면 스포티지나 투싼보다는 위인 것 같은데 싼타페 쏘렌토와 비교하기엔 실내 마감재나 디자인, 배기량이 뒤처지죠.
그런데 미국에서조차 한화 3천초중반대에 시작하는 모델인데 한국 생산이 아니고 수입이라서 그보다 가격이 위면 위지 아래로는 절대 안내려갈 것 같군요. 게다가 싼타페와 쏘렌토는 세금 빼고 깡통 2천 후반대부터 시작하지 않나요? 상대가 되나?????
안그래도 쉐보레라는 브랜드 이미지가 엉망이 된 상황에서 이쿼녹스의 가격책정이 어찌될지 궁금하네요.
굳이 그걸 살 사람들이 나올지
차라리 가솔린 터보를 먼저 출시하는것도 괜찮을듯 2천 중반으로
현기는 경쟁상대가 아닐듯
포드판매량보고 저울질하지 않았을까요?
확실하게 판명 나겠죠
지금까지의 사건 사고 때문이라도
타사 대비 비슷하거나 조금이라도 높게 나온다면
우린 장사할 마음 없고 산은과 계약한대로 시간만 때우다
사업 정리하고 나가겠다
이런 의사를 확실하게 전하는 거겠죠....
우리 gm은 대한민국에서 장사하고싶다
이런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무조건 타사대비 싸게 나와야 합니다
왜?
이걸 몰라서 다시 묻는건 아니겠죠 병신도 아니고.....
그리고 하청직원이 평균연봉이 1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