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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튜리노스 18.05.23 21:57 답글 신고
    차축이 심하게 틀어졌다면 얼라이먼트류 잡는게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차축이 틀어진체로 암만 얼라이먼트로 잡는다 하더라도 차가 대각선으로 가는듯한 느낌과 코너링에서 불안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으실겁니다.
  • 레벨 준장 TG240 18.05.23 21:58 답글 신고
    제가 하체올갈이하고 얼라이가 사방팔방 다 틀어져있었는데 운전하면서 딱히 느끼지 못했습니다;; 너무 엉망이여서 그런지;;

    뒷바퀴축이 어디까지 데미지가 있었는지 사진이 있어야 알 것 같네요@_@
  • 레벨 이등병 디딧 18.05.23 22:00 답글 신고
    사진첨부했습니다 ㅠ
  • 레벨 준장 TG240 18.05.23 22:06 신고
    @디딧 휠하우스쪽 차체에 대미지가 얼마나 있는지 사진으로는 잘 모르겠네요ㅋ 일단 차체를 제외한 리어쪽 하체부품을 다 턴다해도 견적 150은 안나올 것 같습니다;; 차체에 어떤 대미지가 있는지가 중요할 것 같아요!
  • 레벨 소장 필씨필씨 18.05.23 22:11 답글 신고
    바가지 옴팡 바가지.. 사람이 모른다고 어찌 그럴수가 있나요
  • 레벨 중령 1 마이뿌 18.05.23 22:31 답글 신고
    휠에 큰 데미지 없어보여 써스에도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정확한건 얼라이먼트 올려봐야 알겠지만 기껏해봐야 로워암 링크에 너클 정도? 하체만 150 부른건 맥시멈으로 때린거 같네요.타이어 교환하고 얼라이먼트 확인후 수리 들어가면 되겠습니다.
  • 레벨 소령 2 4forty5 18.05.24 04:23 답글 신고
    사고상황을 보니 마이뿌님처럼 오른쪽 뒷바퀴 로워암이 길이가 짧아지게 찌그러졌을 것 같습니다. 저렇게 되면 오른쪽 뒷바퀴 토우값이 인(IN)쪽으로 크게 나옵니다. 시내주행 속도 이상에서부터 우회전시 감각이 약간 예전같지 않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큰 문제점은 오른쪽 뒷바퀴의 마모가 빨라진다는 것입니다.

    저도 150만원까지 들 문제는 아니고, 로워암 부품값+공임=10만원, 그리고 얼라인먼트 값만 들면 고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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