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1 아프리카새깜둥이 12/12 11:59 답글 신고
    정작 망해야하는건 현대
  • 레벨 상사 3 군운전병출신 12/12 12:00 답글 신고
    현대가 망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정신을 차리길 바랄뿐입니다.
  • 레벨 원사 3호봉 말보로기니 12/12 12:02 답글 신고
    망하기 전까지 어떻게 정신 차리나요?
    학생때 놀다가 사회 나와서 공부 좀 할껄 정신차리는거랑 똑같음
  • 레벨 하사 1 artinez 12/12 12:06 답글 신고
    야~ 아프리카깜둥이 .... 니네 아빠나 르삼하청사 짤리지 말고 열심히 다니시라 그래라 엉? ㅋㅋㅋㅋ
    그리고 아빠 고생해서 학원비 주는데 학원 왜 안가냐? ㅋㅋㅋㅋ

    엄마한테 쳐 맞기전에 학원가라 짜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Unilever 12/12 11:59 답글 신고
    쌍용은 자기가 아주 망할길을 택하지 않았을까요.

    고유가 시대에 소비자들이 별로 원하지 않는 대형차, SUV 라인업밖에 없었고,

    그 마저도 기술이 너무 오래된데다가, 제대로된 경쟁, 가격경쟁이나 A/S 경쟁에서

    심하게 좋은편도 아니였으니. 이는 미국차들이 고집했다가 망해버렸던 풀사이즈 SUV

    나 픽업 라입업에 열중했던것 처럼, 근데다가 파업까지,.
  • 레벨 상사 3 군운전병출신 12/12 12:02 답글 신고
    이미 연비에 뛰어나다는 디젤하이브리드를 개발했습니다.
    기술은 중국 상하이로 넘어가면서,
    연구개발의 투자가 없는지 3년만에 현대에 따라잡히게 되었고요.

    죽일놈은 상하이차로 넘겨버린 녀석들이죠.
  • 레벨 상사 1 spinnnnn 12/12 12:01 답글 신고
    솔직히 안망해도 깝깝함.

    C200 암만봐도 답없어보임.

    지금 투싼이 너무 쎄보임 .

    .. 프레임바디? 끝났음. 프레임바디 시대 자체가 가버렸음.
  • 레벨 일병 글라시아 12/12 12:05 답글 신고
    C200은 모노코크로 만들어 졌음...
  • 레벨 원사 1 아프리카새깜둥이 12/12 12:01 답글 신고
    현대점유율 30%로 떨어져야됨
  • 레벨 대위 2 인정사정하악 12/12 12:05 답글 신고
    저도 안망했으면 좋겠네요 별거아닌거같아보이지만 자동차기업하나 없어진다는것은

    그만큼 자동차시장은 더욱 한쪽으로 치우쳐질 것입니다 T^T

    대기업이 인수해서 다시 부활했으면 좋겠네요
  • 레벨 중위 1 조우 12/12 12:06 답글 신고
    솔직히 현대기아 점유율 40% 정도로 떨어지고
    수입차 20% 지엠대우 20% 르노삼성 20%
    이렇게 돼야 소비자가 제대로 된 대접을 받으 수 있을거라고 봅니다....
    현실은 독과점의 폐해가 너무 큽니다.
  • 레벨 일병 글라시아 12/12 12:09 답글 신고
    쌍용 부활해야죠!!!

    현대는 망하면 안됩니다.! 점유율 40~50%로 꼭!! 떨어지길 바랍니다.



  • 레벨 병장 운표 12/12 12:11 답글 신고
    쌍용차 살리고 싶으면 쌍용차 타는 사람들 한테 잘해.
    부품이 없어서 한달은 기본인데 새차 만들어 낼 시간에 as 에나 더 신경써.
  • 레벨 대령 3 온리아우디 12/12 12:13 답글 신고
    저도 다시 일어나길 바랍니다. 빨리 신차출시도 이뤄졌으면 ~ 소비자 입장에서 구매의 폭이 넓으면 즐겁지 않을까요 ? 하지만 현시점에서 보자면 힘들어보입니다 ㅠㅠ
  • 레벨 소령 1 이드님z 12/12 12:14 답글 신고
    현재상태의 판매량은 이미 충격 받을만큼 받았고..차라리 다른 업체가 공장을 인수해줬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쌍용차 회생은 불가능하고 곧 다시 같은 상황 겪을거 같고..차라리 타업체가..공장까지 완전 망해버리면..안되죠..평택, 안성 등의 경제는..그리고 c200은 투싼과 스포티지 제대로 견제 못할겁니다..디자인을 얼마나 다듬고 나올진 몰라도 많이 부족한데다가..쌍용차가 거의 c200 하나 믿는거라 가격도 확 낮추는건 무리일겁니다..
  • 레벨 이등병 Unilever 12/12 12:14 답글 신고
    현대. 기아의 독과점이나 점유율이 떨어지긴 힘들듯 합니다. 국민들의 소비성이나,

    타 기업의 견제가 심하지 않는한..

    솔직히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만 봐도, 현대, 기아처럼 타 회사들은 라인업이 다양한편도

    아니고, 그렇다고, 현,기 처럼 풀체인지나, 년식변경 모델들이 빠르게 진행되는것도 아니고

    그럼, 타 경쟁사들이 가격경쟁이나 품질로서 경쟁은 하던지 해야 되는데 그렇게 하는것도

    아니며, 엔진이나 동력성능, 디자인등 차별성으로 가는것도 아니니. 소비자 입장으로 보면

    가격차도 거의 없다보니, 차가 좋은차라도, 브랜드나, 사람들에게 더 많이 알려진 차를 사

    지, (예를 들어 쏘나타), 토스카나, 로체처럼 대략 에매모호한 차를 구입하지는 않습니다.

    현대의 독과점은 대략 많은 문제가 있고, 그로 인해 피해는 소비자가 받지만. 소비자는

    그러한것을 심하게 신경 쓰지 않다보니, 결국 우리나라 차는 이꼴이 된것 같습니다. 내수만
  • 레벨 하사 1 artinez 12/12 12:14 답글 신고
    C200 으로 부활이 가능할지 의문이네요....살아남아도 문제...

    저 BMW 사진 단차 장난 아니네 ㅎㅎㅎ
  • 레벨 병장 로케트박대리 12/12 12:14 답글 신고
    본인의 마음에 들지않는다고 해서 망해야되는건 아닙니다. 그리고 기술력....떨어지지않습니다. 투자만 제대로 이루어졌다면 렉스턴 후속으로 출시준비중인차량이 먼저 나왔겠지요. 여기 계신분들 오죽 답답하면 이러시겠느냐만 현직에서 영업뛰고 있는 제가 더 힘에 부칩니다. 응원한마디 해주시면 열심히 할수있을것 같습니다. 즐건주말 보내십쇼!!
  • 레벨 이등병 국산차사진 12/12 12:15 답글 신고
    망하면 당연히 안되죠 ..꼭 회생해서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 레벨 소위 2 Kranjcar 12/12 12:21 답글 신고
    국가가 현대를 밀어주는데... 절대 안망하죠
  • 레벨 간호사 에스프리미엄 12/12 12:35 답글 신고
    걱정마요.. 쌍용 안죽는다니까요...
    03년에... 대우도 그런적 있다가.. GM이랑 제휴해서 GM대우로 다시 태어났잖아요....
    어떻게 또 제휴한다니깐요;;
  • 레벨 소령 1 이드님z 12/12 12:38 답글 신고
    제휴를 하긴 해야하는데 대우보다 상황이 안좋죠..
    제반 시설 부족에..규모도 더 작고..
  • 레벨 일병 녹차토스트 12/12 12:36 답글 신고
    저도 쌍용보다는 현대가 정신차리기를 바랄뿐이죠
    전자제품은 갈수록 가격이 싸지는데 도대체 자동차는 왜그렇죠~
  • 레벨 병장 혈맹 12/12 12:40 답글 신고
    쌍용이 망하길 바라기보단, 제대로 된 제품을 생산해주길 바랄뿐입니다.
  • 레벨 원수 KIA 12/12 12:47 답글 신고
    쌍용은 우리나라 최초의 자동차 회사입니다
    휸다이같은 악덕 쓰레기가 망해야겠죠
  • 레벨 하사 1 베스트큐엠 12/12 12:53 답글 신고
    우리나라 어느 자동차 회사도 망해서는 안됩니다. 다만, 소비자를 위하기를 바랄뿐입니다.
  • 레벨 상사 1 mindit 12/12 13:04 답글 신고
    회생했으면 좋겠습니다..
    예전에 폭스바겐에서 인수제안 했다던거 같은데
    그건 어찌됐는지
  • 레벨 병장 로케트박대리 12/12 13:14 답글 신고
    폭스바겐뒤에 상하이차가 있지않습니까..... 그래서 무산됐습니다.
  • 레벨 소위 1 희망의싸나이 12/12 13:06 답글 신고
    릴렉스 , 릴렉스.////// 쌍용 망하면 안되고 현대도 망하면안되죠..이젠 소비자 한테 더눈을돌려 경영하기를 바랄뿐입죠
  • 레벨 원사 1 루키☆ 12/12 13:08 답글 신고
    쌍용에 딸린 식구? 그걸 왜 우리가 걱정을 해야 하나요?
    지금도 부도나는 소기업이나 영세기업이 얼마인지 아십니까?
    왜? 쌍용은 그래도 덩치가 있어서 그럽니까?
    정작 직원들은 회사 생각을 합니까?
    진짜 회사를 살려야 한다고 생각을 하는 직원들이라면!!
    연봉 3.4천 받는 직원들 급여를 50% 삭감을 해서라도 지들이 살려야 합니다.
    왜? 받을껀 다 받겠다는 직원들을 왜 국민들의 돈으로 살려야 합니까?
    그 X같은 고객센터 실장의 월급을 우리가 줘야 합니까?
    지금도 명퇴지 실직되어 나오는 30-40의 무직자들 얼마나 많은지 아십니까?
    100명의 직원이 딸린 회사서 인원감축 들어가 30명은 그냥 짤리는 판국입니다.
    그 실직자와 쌍용차 망하면 실직할 사람들과 뭐가 다른거죠?
    왜 국민의 세금으로 쌍용차를 살려야 합니까??
  • 레벨 병장 로케트박대리 12/12 13:21 답글 신고
    애사심을 가지고있는 직원들고 있고 그렇지않은 직원들고 있습니다. 펜대만 굴리면서 내월급 언제나올까...라는사람도 있구요 같이 펜대를 굴려도 어떻게 회사를 살릴까...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가지각색의 사람들이 모여있는 단체가 사회이며 기업 아니겠습니까. 그말은 연봉을 줄여서라도 회사 살리겠다는 직원이 있는반면 그렇지않은 직원도 있다는말입니다. 속시원한 답변을 드리지못해 죄송스럽지만 없는것보다야 낫지않겠습니까.. 물론 결정은 위에서 하는거지만...
  • 레벨 소령 2 남자는한방이다 12/12 13:24 답글 신고
    살리는데 ... 우리의 혈세가 버려질수도 있지 않을까요???

    그럼 쌍차 직원들이 감사해 할까요?? 머 이미 더이상 좋아질게 없으니 ....
  • 레벨 훈련병 세상은요지경 12/12 13:25 답글 신고
    정작 차사라고하믄 쌍차 살사람도 아닌것들이 무작정 살려야한대...ㅋㅋㅋ
    지들이 돈좀 내놔보던가...
  • 레벨 대령 3 RhymeBus 12/12 13:34 답글 신고
    현대 점유율이 높아지기 때문에 안된다? 쌍용 점유율이 몇%나 되는지는 아시나요?

    시장경제논리는 무시하고 그저 불쌍하니까 살리자는 이런 이상론자들 보면 ....참....

    걸핏하면 국민의 혈세인 공적자금 운운하는거보고 그냥 웃고 갑니다.
  • 레벨 일병 항상나답게 12/12 13:36 답글 신고
    남 걱정 하지 마시고 본인 걱정이나 하세요^^,,,
  • 레벨 중장 행복과함께라면 12/12 17:50 답글 신고
    여태 쌍용이 경영을 잘못했으니 망한거지 우리가 잘못한것은 없지 않나요??안팔린게 안사준 우리 잘못인가?
  • 레벨 소위 2 오렌지모터스 12/12 18:38 답글 신고
    쌍용 존폐 여부 상관없이,
    현.기차 장난질은 계속 ~--;
    그리고, 가격 개거품은 쌍용이 최고 아니였던가요 ㅎ~
    어느기업이던, 시장에서 퇴출되야 할 조직이면
    정치적 개입없이 퇴출되는것이 장기적으로
    건강한 경제체제가 확립되는거죠.
  • 레벨 중사 3 연비백킬로 12/13 08:03 답글 신고
    왜 경영 잘못해서 망해가는 것을 일반 국민들 탓을 하나요 ..게다가 국민 혈세까지 투입해가면서 살려야 할 이유를 잘 모르는 것이 국민들 잘못인가요 ..대한민국에 쌍용 관계자 분들만 어려운가요 ..
  • 레벨 원수 XLR8 12/13 11:13 답글 신고
    베엠베 익스퓐프 밋 아흐트 파보릿텐타스텐 쭈ㄹ 디렉텐 안발 폰 텔레폰누버른 나비가치온스칠렌 운ㅌ 라디오 센더른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