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오슬로. 로마. 베이징. 상해. 도시 지역에 들어갈 수있는 자동차의 수 또는 유형을 제한하여 도시 공기의 질을 개선하기위한 다양한 계획을 도입 한 곳이 많으며 그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디젤 자동차는 도시 대기 오염 의 최악의 원인 중 하나입니다. 2016 년 12 월 파리, 마드리드, 아테네 및 멕시코 시티 시장은 2025 년까지 디젤 자동차와 밴을 도로에서부터 금지 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혼자가 아닙니다. 녹색 교통 솔루션 으로 나아가는 도시의 수는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디젤의 건강에 대한 도전
유럽인들은 2015 년 9 월에 파산 한 자동차 디젤 배기 가스 시험 부정 행위 스캔들 로 많은 디젤 차량의 질소 산화물 배출량이 법적인 한계를 10 배 이상 초과한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뉴 델리에서 스모그, 2011 년 11 월 : 인도 정부는 공기를 제거하기 위해 행동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계획은 전기 자동차로 연소 엔진을 대체하기 위해 견고하게 움직이는 것입니다
유엔 기후 및 청정 공기 연합의 책임자 인 헬레나 몰린 발 데스 (Helena Molin Valdes)는 "디젤 차량의 매연은 건강이 나쁘고 지구 온난화에 큰 기여를하고있다.
유럽 연합 (EU)의 보건 당국은 산화 질소 (NOx)와 미세 입자 대기 오염이 유럽 연합에서 매년 40 만명의 조기 사망을 유발하고 다양한 건강 위험을 악화 시킨다고보고했다. 그 결과로 유럽의 합법적 인 기계 장치가 천천히 행동에 옮겼습니다.
일부시 정부도 조치를 취하기 시작했습니다. 적용 할 수있는 단일 크기의 모델이 없습니다. 오히려 각기 다른 도시에서는 다른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 일반적으로 내연 기관과 디젤 차량을 볼 수있는 정책 레버가 설정 중이며 주로 도심에서 추방됩니다.
인도의 대부분의 인력거는 가솔린으로 구동되고 시끄럽고 오염됩니다. 이들은 전기입니다. 인도가 계획대로 추진한다면 인도에서 판매되는 모든 신차는 2030 년까지 전기가 될 것이다.
과도기의 도시 : 오슬로
지금까지 대부분의 도시에서는 공기 오염이 특히 심한 긴급 상황에서만 자동차 금지 조치를 취하는 경향이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날씨 반전 중에는 차가운 공기 층이 더 따뜻한 층 아래의지면에 위치하여 지상의 대기 오염을 포착합니다. Oslo, Norway와 같은 일부 도시에서는 역전 현상이 일반적입니다.
2017 년 1 월 17 일, 오슬로 (Oslo)는 역전되어서 처음으로 대부분의 디젤 자동차를 금지 시켰습니다. 교통량은 30 % 감소했으며 도시에서는 디젤 금지령이 많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4 분의 1 수준으로 대기 오염 수준이 낮아 졌다고 추정했습니다. 대형 디젤 동력 트럭, 디젤 택시, 경찰 및 기타 공식 차량, 환자를 병원으로 데려가는 차량은 면제됩니다. 6 개의 주요 도로는 디젤 차량에도 열려 있습니다.
시의회 의원은 디젤 엔진에 대한 광범위한 금지가 오슬로의 대기 질을 극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2017 년 6 월, 시의회는 2019 년까지 주차 공간을 금지함으로써 시내 중심에서 차량을 압착 할 것이라고 결정했다. 또한 대중 교통에 많은 투자를하고 현재 60 킬로미터 (37 마일)의 도로에서 자전거 통행 우선 순위를 정한다. 자동차 교통.
시장과 보행자 주위에 자동차가 아닌 도시가 설계 될 때 시장과 시의회에서는 삶의 질이 향상된다는 사실을 점차 깨닫고 있습니다. 카셀에있는이 보행자 구역은 독일 최초의 보행자 구역으로 1953 년에 지어졌습니다.
마드리드
스페인의 수도는 화려한 건축물이 풍부하여 보행자에게 매력적입니다. 그것은 이미 비상 사태 또는 배달 차량 이외의 자동차를 금지하는 많은 거리를 특징으로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부분적으로 산들로 둘러싸여 있으며, 산들은 도시 위에 스모그 한 공기를 잡습니다. 스모그의 4 분의 3은 자동차에서 나옵니다.
도시 계획가들은 도심에서 가장 바쁜 거리 중 24 곳을 재 설계하여 차량 통행을 해방시킵니다. 푸에르토 리코는 마드리드 중앙 전체를 거의 5 년 내에 보행자 전용 구역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전에도 고공해 자동차의 주차 요금은 전기 자동차와 같은 저공해 자동차보다 높을 것입니다.
마드리드 중앙 왕립 극장 외부 보행자 구역. 스페인 수도는 보행자 구역을 급속히 확장시켜보다 살기 좋은 도심을 만듭니다.
파리
가솔린이나 디젤 엔진 자동차는 2030 년부터 파리에서 금지 될 예정이다. 2000 년 이전에 만들어진 디젤 자동차는 이미 금지되어있어 새로운 모델보다 더 많은 오염을 일으킨다.
코펜하겐
덴마크의 수도는 세계에서 가장 자전거 친화적 인 도시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1960 년대에 도심에서 보행자 구역을 지정하기 시작했으며 이후 300 킬로미터가 넘는 자전거 전용 도로를 건설했습니다. 새로운 자전거 도로가 개발 중이며, 교외로 잘 뻗어 나갑니다.
목표는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보다 편리하고 저렴하며 센터로 자전거를 타는 것입니다. 코펜하겐에서의 자동차 소유 비율은 유럽에서 가장 낮습니다. 도시 근로자의 절반 정도가 겨울철에도 매일 같이 일할 것입니다.
코펜하겐의 자전거 차선은 자동차가 지배하는 도로에서 연석을 껴안는 얇은 띠가 아닙니다. 자동차 차선만큼 넓습니다.
Frank Jensen 코펜하겐 시장은 작년 10 월에 곧 2019 년 초에 도시에서 새로운 디젤 자동차를 금지하는 법안을 제안하겠다고 발표했다.이 규칙은 2018 년 말에 구입 및 등록 된 자동차에는 적용되지 않을 것이며 디젤 밴 트럭.
헬싱키
핀란드의 수도는 가까운 장래에 디젤 자동차에 대한 금지를 제안하지 않고있다. 대신, 버스에서 운전자없는 자동차까지, 포인트 투 포인트 미니 버스 (point-to-point mini-bus)에 이르기까지 모든 형태의 공용 및 공유 운송 수단을 통합하는 네트워크 형 "이동성 온 디맨드 (mobility-on-demand)"시스템을 만드는 10 년 계획을 모으고 있습니다 Kutsuplus라고 불리는 서비스, 도시 자전거 주행, 페리.
단일 스마트 폰 앱을 통해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시의 통합 이동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더 저렴하고 편리하기 때문에 거의 아무도 자가용을 사용하지 않을 정도로 시스템을 잘 만드는 것입니다.
"큐브 (Cube)"는 타이어 및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 인 Continental이 자체 운전하는 전기 택시입니다
연소 기관 금지로 움직이고있는 정부
노르웨이 정부는 이미 전기 자동차 판매에 호응을 얻으려는 관대 한 보조금 및 규칙을 통해 전기 자동차 판매 호황을 촉발시켰다. 2017 년, 스칸디나비아 국가는 2025 년까지 세계에서 금지령이 만료 된 새로운 디젤 및 가솔린 자동차의 국내 판매를 금지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프랑스, 독일, 인도, 중국을 포함한 다른 국가들도 확고한 일정을 수립하지는 않았지만이를 따라갈 것이라고 밝혔다. 프랑스 정부는 2030 년까지 내연 기관으로 구동되는 신차 판매를 금지 할 것이라고 인도 정부가 발표했다. 인도의 미래는 전기적이고 중국 역시 그렇다. 그 두 거대 괴수가 길을 걷는 동안, 나머지 세계는 뒤따를 것입니다.
독일 연방 의회 (Bundesrat) 의회는 2016 년 10 월에 2030 년까지 연소 엔진을 장착 한 신차 판매를 금지하는 구속력없는 결의안을 찬성표로 채택했지만 앙겔라 메르켈 총리는 지금까지 확고한 성패를 거부했다.
독일의 우편 서비스는 전기 배달 밴을 찾기가 어려웠으므로 자체 공급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여기, "Streetscooters"라인. 유사한 e 밴은 오는 년에 디젤 밴을 대체 할 것 같다
시장 세력은 연소 엔진 자동차를 금지 할 것이며 조만간
스탠포드 대학의 토니 세바 (Tony Seba) 경제학 교수는 정부가 자율적 인 자율 전기 자동차가 기술적 성숙에 이르는 속도가 빠르다는 사실에 놀랄 것 같기 때문에 이러한 목표가 시간에 더 가까워지면 놀랄 일은 아니라고 말했다.
Seba는 2017 년 " http://www.dw.com/cssi/i-solo-dwblue.png") 0px -2202px no-repeat; padding-left: 18px;">교통 사고 재검토 2020-2030 "이라는 제목의 보고서에서 "내연 기관 차량은 곧 출시 될 것"이라고 덧붙여 "우리는 역사상 가장 빠르며, 가장 깊고, 가장 중대한 결과의 교통 혼란 중 하나의 첨단에있다. 비용 증가의 악순환 "이라고 지적했다.
미래가 설계되고있는 실리콘 밸리에서 충전되는 Tesla 전기 자동차
세바 (Seba) 보고서는 정상 주행 조건에서의 전기 자동차의 범위가 300km를 초과하고 미국의 전기 자동차 가격이 3 만 달러 (24,000 유로) 이하로 떨어지면서 향후 몇 년 내에 이러한 전환점이 올 것이라고 말했다. 2022 년까지 로우 엔드 모델은 $ 20,000 이하로 책정 될 수 있습니다. 그 후, 전기 자동차에 대한 경향은 눈사태가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연소 엔진 자동차를 사는 이유가 없어 질 것입니다. EVs는 단순히 더 낫고 더 쌉니다.
"비용 곡선이 말하는 것은 2025 년까지 모든 신차는 전기가 될 것이며, 모든 새 버스, 모든 신차, 모든 신형 트랙터, 모든 새로운 밴, 휠을 타고 이동하는 것은 전 세계적으로 전기가 될 것"이라고 Seba 씨는 말했다.
그런데 전기차로 하면 유럽도 원전을 더 지어야 하는데 그 만큼 전기 수요를 어떻게 감당할련지
전기차 엔진이 현 시점의 가솔린 디젤 마력까지 나와야하는데 댓글보니 아직 시기상조
수소차 대세일듯 현기차가 중점하는 것이 전기 보다 수소 일듯 하네요
여기 댓글보니 유럽정부가 뻘짓거리 한다고 지랄 하는 사람이 많음
난 언제 마이클 j의 드로이얀 훔치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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