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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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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MDTurbo 18.07.11 18:58 답글 신고
    필요없음
  • 레벨 하사 1 여유한잔 18.07.11 19:01 답글 신고
    차량에 사랑을 주세요^^
  • 레벨 대령 3 뉴알트 18.07.11 18:58 답글 신고
    연소실크리닝+스로틀바디청소+플러그v6까지 가능합니다 브렉끼 디스크 캘리퍼 패드 다갈구요...
  • 레벨 하사 1 여유한잔 18.07.11 19:01 답글 신고
    제가 생각하는 자가 정비 리스트 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여유한잔 18.07.11 19:02 답글 신고
    에어컨 필터 정도는 해야죠^^
  • 레벨 중장 sheetmetal 18.07.11 18:58 답글 신고
    제가 말하기도 좀 그렇지만 초고난도난수리 제외하곤

    a to z 자가로 합니다;;

    자가로 해도 공임, 부품비 내고 합니다
  • 레벨 하사 1 여유한잔 18.07.11 19:03 답글 신고
    실력 부럽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여유한잔 18.07.11 19:04 답글 신고
    다음에 플러그 교환 도전~~
  • 레벨 소위 1 뭐지이기분은정믈 18.07.11 19:00 답글 신고
    이리듐플러그 수명이??
  • 레벨 하사 1 여유한잔 18.07.11 19:04 답글 신고
    전 4만에 교환 합니다
  • 레벨 준장 빨간미친차 18.07.11 19:01 답글 신고
    전 걍 공업사에 의지
  • 레벨 하사 1 여유한잔 18.07.11 19:05 답글 신고
    제일 안전하고 편한 방법 입니다
  • 레벨 준장 빨간미친차 18.07.11 19:09 신고
    @여유한잔 무조건 당골 공옵사 정해서 거기랑 센터만
  • 레벨 소위 2 코퍼마인 18.07.11 19:02 답글 신고
    에어컨필터
  • 레벨 하사 1 여유한잔 18.07.11 19:07 답글 신고
    요즘 에어컨 필터 어디 있는지도 모르는 운전자들 많은데 다행 이네요
  • 레벨 준장 빨간미친차 18.07.11 19:10 신고
    @여유한잔 알아도 선뜻 안하게되는데... 공업사 맞겨도 여기저기 부셔저있더군요... 좋은게 좋은거라는 오너라 별말은 안 했습니다.
  • 레벨 원수 XLR8 18.07.11 19:02 답글 신고
    하면 하는데 개귀찮...

    자가로 제일 빡셌던게 삼각창 있는 뒷문짝교환, 밸브때려서 여는 부분에 세조각짜리 락 교환(타이밍벨트 때문에 빡셈).. 이 정도
  • 레벨 원수 XLR8 18.07.11 19:04 답글 신고
    아... 다시방 뗐다가 다시 다는 것도 개빡셈요... 뭐 하나 빠져먹거나 조립 다 되어가다가 뭐 하나 뒤로 빠져버리면 딥빡 ㄷㄷㄷ
  • 레벨 하사 1 여유한잔 18.07.11 19:07 신고
    @XLR8 진정한 기술자 입니다^^
  • 레벨 소위 1 난지구 18.07.11 19:03 답글 신고
    차 리프트 띄우는거 아닌이상 직접 다 합니다
  • 레벨 하사 1 여유한잔 18.07.11 19:08 답글 신고
    은근 자가정비 하시는분 많네요
  • 레벨 대장 혀니마니 18.07.11 19:05 답글 신고
    패드
    필터류
    타이밍벨트 실패
    드럼
    디스크
    활대링크
    방음
  • 레벨 하사 1 여유한잔 18.07.11 19:09 답글 신고
    저도 타이밍은 실패 입니다
  • 레벨 원사 3 코쿠리코언덕 18.07.11 19:05 답글 신고
    전 self주유합니다.
  • 레벨 하사 1 여유한잔 18.07.11 19:09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원사 3 페어웨이 18.07.11 19:07 답글 신고
    구쏘렌토 뒷범퍼 교환하다 디지는줄 무슨 볼트가 어디어디 있었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이제는 블박외에는 안해요ㅠ 늘겄나봄
  • 레벨 하사 1 여유한잔 18.07.11 19:10 답글 신고
    범퍼 혼자서 할려면 힘든데 역시 대단 하네요
  • 레벨 병장 Sefiroth 18.07.11 19:09 답글 신고
    마음은 엔진교체, 현실은 에어필터교체
    직접 하기도 귀찮고, 공구살래도 귀찮고, 다 귀찮아서 걍 맡깁니다.
    돈이 최고야~
  • 레벨 하사 1 여유한잔 18.07.11 19:11 답글 신고
    돈이 제일이긴 합니다
  • 레벨 대령 2 평택쏘나타오너 18.07.11 19:10 답글 신고
    실내류 는 제가 그냥 하긴하는데 외장부분 은 귀찬아서 공임주고 교체해요... 안개등 이나 미등 테일램프 같은건 교체는 제가하는데 다른건

    그냥 카센터 ㄱㄱ~
  • 레벨 하사 1 여유한잔 18.07.11 19:12 답글 신고
    힘든 외장품은 공업사가 답 이네요
  • 레벨 상병 DdoE 18.07.11 19:19 답글 신고
    워셔액 보충 와이퍼 교체용
  • 레벨 중위 3 525dsc 18.07.11 19:33 답글 신고
    청소는 열심히 합니다.
    집이 자가라


    죄송~
  • 레벨 하사 1 여유한잔 18.07.11 19:46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하사 2 안졸리냐졸리지 18.07.11 20:32 답글 신고
    타이밍벨트 그림그려가며 성공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하이QUALITY 18.07.11 21:44 답글 신고
    플러그 패드 디스크 짜잘한거 등등 오래걸리는거 하고싶은데 주말응 가족이랑 보내야하니...
  • 레벨 하사 1 여유한잔 18.07.12 06:38 답글 신고
    그래도 공입 절약해서 애들 용돈 주면 애들이 좋아 합니다
  • 레벨 중장 [피터팬] 18.07.11 21:46 답글 신고
    마티즈에 냉간시 토크렌치로 28N.m에 맞춰 보쉬 퓨전플러그로 자가교체후 8만km가 넘었네요.
    브레이크패드 교체시 핀볼트는 26N.m이고 디스크로터 교체시 캘리퍼볼트는 95N.m이고..
  • 레벨 하사 1 여유한잔 18.07.12 06:37 답글 신고
    저도 토크렌치 구입 검토 중 입니다
  • 레벨 소위 2 tall 18.07.11 22:36 답글 신고
    카니발 유리기어도 교체해보고.
    스파크 서지탱크 분리해서 점화프라그 갈았는디. 분해한게 아까워서 한동안 조립안하고 감상했네요~~ㅋ
    오일교환하려다 미션오일뺀것도 모르고
    다했다~~했는디 기어넣고 차가 안나가서 보니 미션오일~~ㅋ
    앤진오일게이지 찍어비니 두배나 올라와이시던~~~ㅋㅋ
  • 레벨 하사 1 여유한잔 18.07.12 06:35 답글 신고
    자가 정비후 확인하는 습관이 필요 합니다
  • 레벨 일병 에이비씨디 18.07.11 22:36 답글 신고
    엔진 미션 오버홀 까지 합니다
  • 레벨 하사 1 여유한잔 18.07.12 06:36 답글 신고
    엔진미션 오버홀 할 정도면 프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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