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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이등병 득득득 18.07.13 13:12 답글 신고
    수치는 기억이 안나는데 전륜차 일체형되하고 다운도 했었는데 편마모 먹은적 한번도 없었어요
  • 레벨 중장 [피터팬] 18.07.13 13:19 답글 신고
    전륜구동 차량 기준 스프링의 높이만 낮추면 전륜은 캠버값은 줄어서 보다 네거티브로, 토는 아웃, 캐스터는 증가되고 후륜은 캠버값이 줄어서 보다 네거티브로, 토는 인이 되더라고요.
  • 레벨 대위 1 버드로드 18.07.13 13:23 답글 신고
    좀더 쉽게 풀어서 말슴해 주시면 지금 사진에 수치가 지금제차 얼라이먼트 값입니다. 그리고 맥퍼슨방식전륜이
    스프링이 줄어 들면 -캠버로가고 스프링이 늘어나면 +캠버로 가는걸로 알아요 고로 사람이 타거나 다운스프링을 하면 더 -캠버가 되겠지요 그러면 안쪽타이어거 다 많이 지면에 닿으니 마모가 빠를꺼구요 스프링 높이를 낮추면 전륜은 캠버값이 준다는데 그게 + 캠버로 가는지 -너스캠버로 가는지 댓글이 헷갈리네요
  • 레벨 원수 XLR8 18.07.13 14:11 답글 신고
    해결책: 필로우볼 마운트
  • 레벨 대위 1 버드로드 18.07.13 14:19 답글 신고
    그거 하면 캠버값 세워 지나요 캠버가 문제인데 ㄷㄷㄷ그건 그냥 하체 유격 없애는건데 장단점이 있는 튜닝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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