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나타 하이브리드 알아보는데
쏘나타에 비해서 저렴한 아반떼에 비교해서 연비 차이가 많이 날까요 ?
검색 해보는데 생각 보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관련해서는 글이 많이 없네요
인기가 없는건지 아니면, 별로 좋은차가 아닌건지 모르겠네요
쏘나타 하이브리드 알아보는데
쏘나타에 비해서 저렴한 아반떼에 비교해서 연비 차이가 많이 날까요 ?
검색 해보는데 생각 보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관련해서는 글이 많이 없네요
인기가 없는건지 아니면, 별로 좋은차가 아닌건지 모르겠네요
하이브리드 차자체는 아주 추천합니다. 일반차들보다 좋습니다. 하이브리드 까는사람들은 하이브리드 안타본 사람입니다.
그정도로 타본사람은 대부분 칭찬이죠. 다음차도 하이브리드 타고 싶어요.
시내주행이 많을수록 장점이 커집니다
일단 시내 신호등 걸리고 가다서다 반복하는 구간에서 최하 14 평균 16~18 찍었구요...
고속화도로 타면서 어느정도 시내에서 부드럽게 달리면 평균 18~20 이고 고속도로는 20 이상입니다...
저의 운전스타일은 조금 참을성 없이 가속페달 밟고 브레이크 밟는 연비운전과는 거리가 먼 스타일인데도 그렇게 나오는거 보고 깜놀했습니다...
그이후로 하브 예찬론자가 됐고요...
다만 뉴라이즈, LF 모두 실내 인테리어가 좀 구식이고 고리타분한 면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소나타 하브말고 다른 중형 하브를 물색중이고요...
하이브리드 차자체는 아주 추천합니다. 일반차들보다 좋습니다. 하이브리드 까는사람들은 하이브리드 안타본 사람입니다.
그정도로 타본사람은 대부분 칭찬이죠. 다음차도 하이브리드 타고 싶어요.
정속주행 고속연비랑 시내바리연비 비교해서 크게 차이 없고요 조용하고 안락합니다.
100% 시내길인 출퇴근시 항상 에코모드로 다니고요 가끔씩 쏘고싶을때 부산외곽이나 부울고속도로 올려서
스포츠모드놓고 달리기도 합니다. 에코모드와 스포츠모드 성향이 완전 달라서 느낌이 확 와닿습니다
(밟으면 물론 연비는 10km 로 수렴하죠^^;;)
장점이 많은 하이브리드 추천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