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620666
고객을 바라보는 관점이 다를뿐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https://www.msn.com/ko-kr/news/other/bmw-%EC%B0%A8%EB%9F%89%ED%99%94%EC%9E%AC%EC%8B%9C-%EC%8B%9C%EC%9E%A5%EA%B0%80%EC%B9%98-100percent-%ED%98%84%EA%B8%88%EB%B3%B4%EC%83%81%E2%80%A6%EB%82%B4%EB%8B%AC-10%EB%A7%8C%EB%8C%80-%EB%A6%AC%EC%BD%9C/ar-BBL4omm
해당 기사는 2018년이고
올린 기사는 2016년인데 역겹죠??ㅋㅋㅋ
개소리 말고 팩트는 시장시세로 100프로 보상 해준다 아닙니까~?
블레이크야 추하다 ㅡㅡ 논점흐리지 말고 꺼졍!!
http://www.hani.co.kr/arti/economy/car/854968.html
ㄴ
"2016년 시행된 안전사고 종합대책에 따라 화재사고 차량을 보유한 차주에게는 차량 시세에 맞춰 보상을 진행해 왔다"
좋겠네요 .. 뭐 차량화재를 떠나 현기가 자동차인가요
공도의 흉기죠..
저런걸로 따지면 쏘렌토는 누유로 환불해준 사례도 있는 ㅋㅋ..
물론 이것도 언론에서 터트리고 난 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