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번실린더 실화및 가끔 엔진 부조가있어
점화 플러그 코일 순으로 작업후
그래도 증상이 있어 인젝터
8개 교환하니 새차가 된것같네요.
7번 인젝터는 진짜 꽉 막혀있더군요.
잘교환 한것같습니다.
인젝터교환후 제일 크게 체감 되는게
밖에어 gdi 엔진 회전 소리가 안들립니다.
(특유의 딱딱소리가 사라짐
고압연료분사소리)
시동이 걸린줄도 모를 정도로 조용해졌네요
타우 엔진 인젝터는 모비스 부품이 아닌 수입 부품으로
전국에 재고가 32개 뿐이 뿐이 없고 여기저기 흩어져있어
부품 수급에 며칠 걸렸네요
드래곤볼 찾는 느낌이랄까.
수리비용은 가슴아프나
기변전까지는 큰돈들일이 없어 위안 삼고있습니다.
역시 부자들 차는 유지비부터 수준이 다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