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우차 최초의 쌍마후라
- 지금 생각해도 당시 대우차 중 가장 실내외로 핸섬. 특히 다른 차들에 비해 네비 매립이 아주 자연스러웠음. 특히 익스트림 모델은 빨간색 시트 들어가고 더 굿
- 윈스톰에 들어간 VM모토리 엔진이 이차저차 존나게 들어간 동서엔진이라 부품수급이나 기술적인 난관없이 정비 가능
- 나름 당시 대우차 치고 퍼포먼스에서 게임이 좀 되던 차. 2.0 150마력
- 싼타페 보다는 작고 투싼보단 큰데 7인승 있음.
- 출고분량 중 사륜구동 비중도 많음
- 위 댓글에도 있지만 하도 오래 팔아먹어서 상대적으로 구형 느낌이 덜함 ㅋㅋ
단점은
- 이게 무슨 스포츠카도 아니고 고급세단도 아닌데 수리비 과다청구 특별할증 대상 차종이라 보험료 할증이 폭발적. 근데 이제 워낙 똥값이라 할증폭은 커도 금액으로 따지면 큰 부담은 안됨
성님 기가막힌 통찰력에 부랄을 탁칩니다
윈스톰 초창기때 사고 싶었던것도 있었고 캡티바 버프도 무시못하지요...
혹시나 단점은 없을까요?
단점 아는사람은안다..
- 대우차 최초의 쌍마후라
- 지금 생각해도 당시 대우차 중 가장 실내외로 핸섬. 특히 다른 차들에 비해 네비 매립이 아주 자연스러웠음. 특히 익스트림 모델은 빨간색 시트 들어가고 더 굿
- 윈스톰에 들어간 VM모토리 엔진이 이차저차 존나게 들어간 동서엔진이라 부품수급이나 기술적인 난관없이 정비 가능
- 나름 당시 대우차 치고 퍼포먼스에서 게임이 좀 되던 차. 2.0 150마력
- 싼타페 보다는 작고 투싼보단 큰데 7인승 있음.
- 출고분량 중 사륜구동 비중도 많음
- 위 댓글에도 있지만 하도 오래 팔아먹어서 상대적으로 구형 느낌이 덜함 ㅋㅋ
단점은
- 이게 무슨 스포츠카도 아니고 고급세단도 아닌데 수리비 과다청구 특별할증 대상 차종이라 보험료 할증이 폭발적. 근데 이제 워낙 똥값이라 할증폭은 커도 금액으로 따지면 큰 부담은 안됨
감솨
실제로 저희 아버지가 윈스톰을 얼마전까지 타셧는데요
제 개인적인 느낌은 연식에비해 촌스러움이 덜함
디자인은 지금봐도 꿀리지않을정도의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실내는 좀 안습..시트는 빨간색도 들어감 포인트로
그리고 부족한 옵션
몇년식까지 열선핸들이 없는지 모르겠지만... 높은 트림이없음에도 불구하고
열선핸들이 없었습니다...열선시트는있었고요
그리고 힘도 꽤 그럭저럭 괜찮아요
오래되서 그런지...
실내 플라스틱이 관리 소홀로 인해 그런건지
잡소리가 심했고요
그리고 수리비가 많이 쌥니다 ㅋㅋ
단순 앞범퍼 교환만있었는데
아버지 차 팔때 사러오신분이 보험이력조회하고 의심했었을정도에요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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