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생각없이타세요.. 현기 dct 장점이 수리비 부담이 적다는 겁니다.. 쉐보레는 오토고 수동이고 나가면 수리비 폭탄맞습니다.. 저도 쉐보레 떠나서 현기로왔네요..
참고로 저는 오랫동안 구린 디젤수동 몰다보니 발컨이 자연스럽게 되는데요.. 차가 움직녀냐되는상황이면 악셀을 무조건 10프로이상 밟는다 생각하면될것같고 탄성 정지 등 상황에서도 최소 악셀에 발바닥정도는 붙인다고 생가하심 울컥임 적습니다.. 다들 디시티 별로라던데 전 엄청 좋네요 ㅡㅡ 나름 부드러움과 직결감을 잘 조율한느낌이에요..와이프가 운점할때도 불편하지 않습니다..
그냥 오토랑 같아요...
안 좋습니다.
내가 쓰는 클러치 페달만 없는거지 미션 내부에 클러치 디스크 있습니다 미션서 기계적으로다 반클러치 쓰는거죠
오토홀드 없거나 경사로 밀림잘치 없다면
수동 차처럼. 경사로에서. 브레이크 띰과 동시에. 악셀.
참고로 저는 오랫동안 구린 디젤수동 몰다보니 발컨이 자연스럽게 되는데요.. 차가 움직녀냐되는상황이면 악셀을 무조건 10프로이상 밟는다 생각하면될것같고 탄성 정지 등 상황에서도 최소 악셀에 발바닥정도는 붙인다고 생가하심 울컥임 적습니다.. 다들 디시티 별로라던데 전 엄청 좋네요 ㅡㅡ 나름 부드러움과 직결감을 잘 조율한느낌이에요..와이프가 운점할때도 불편하지 않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