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3년 초대 콜벳이 6기통 150마력짜리 차로 나오자 둔토브가 GM에 먼진 차에 엔진이 이게 뭐냐 항의편지 보내다가 엔지니어로 발탁되어 이후 수많은 고성능 개발을 지휘했습니다. 1950년대 데이토나 플라잉마일부터 1960년대 어메리칸 수퍼카 시리즈와 세브링 12시, 여기서 콜벳이 아마 세계최초로 4륜 디스크브레이크를 얻게 되었죠. 그리고 퇴직 전에는 미드쉽 콜벳을 연구도 하고..
그의 마지막 업적이 1983년 C4 콜벳일겁니다. 80년대 말 데이빗 힐이 콜벳 치프엔지니어 바통 넘겨받았지만 90 몇세로 별세하기까지 둔토브는 늘 콜벳 관련 행사에 초대되었음..
1953년 초대 콜벳이 6기통 150마력짜리 차로 나오자 둔토브가 GM에 먼진 차에 엔진이 이게 뭐냐 항의편지 보내다가 엔지니어로 발탁되어 이후 수많은 고성능 개발을 지휘했습니다. 1950년대 데이토나 플라잉마일부터 1960년대 어메리칸 수퍼카 시리즈와 세브링 12시, 여기서 콜벳이 아마 세계최초로 4륜 디스크브레이크를 얻게 되었죠. 그리고 퇴직 전에는 미드쉽 콜벳을 연구도 하고..
그의 마지막 업적이 1983년 C4 콜벳일겁니다. 80년대 말 데이빗 힐이 콜벳 치프엔지니어 바통 넘겨받았지만 90 몇세로 별세하기까지 둔토브는 늘 콜벳 관련 행사에 초대되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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