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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일병 Cynthia16 18.09.27 21:26 답글 신고
    고속주행 위주면 디젤

    그게 아니라면 하이브리드..

    유지비는 뭐 또이또이할듯? 디젤도 DPF나가면 골때리고 하이브리드도 배터리나가면 골때리니
  • 레벨 원사 3 2FE엔진 18.09.27 21:28 답글 신고
    기름값 아껴서 DPF 하브베터리 값으로 나가는데 그래도 이득은 이득이죠
  • 레벨 대령 3 달리라흰둥이 18.09.28 07:35 신고
    @2FE엔진 하브 배터리 반영구라 돈 안 나갑니다--;; 10년 다 되가는 yf도 배터리 교환 사례 검색도 안 됩니다~
  • 레벨 중위 3 마력주세요 18.09.27 21:26 답글 신고
    내구성 연비 하이브리드 승
  • 레벨 소장 튜리노스 18.09.27 21:27 답글 신고
    연비로보나 유지비로 보나 하이브리드가 약간은 낫습니다.
  • 레벨 중장 낚시가즈아 18.09.27 21:29 답글 신고
    하이브리드를 안타봐서여
  • 레벨 소령 1 아이폰초기 18.09.27 21:33 답글 신고
    존나게 많이 타도 기름 넣어줘야 하고 적게타도 기름 넣어줘야 하고 가솔린 NA대비 차값이 비싸고 요소수 넣어줘야 하고 불량도 많고 그래도 디젤이 유지비 더 들어가요
  • 레벨 대위 3 찍분사 18.09.27 22:07 답글 신고
    고속 연비주행하면서 디젤 겁나 빨다가,,,시내 짧짧 좀 했더니...,, 디펩막히고, 크리닝하고(60만원) , 경고등 한번씩 보고
    이후 고알피엠 타며 떨어지는 연비에.. 내가 이러려고 경유차... 아닌데... 하며 손절했습니다.
  • 레벨 원사 3 책사고싶어 18.09.27 22:18 답글 신고
    딸딸딸딸딸딸
    이유불문 하브
  • 레벨 소령 1 푹삶은조개 18.09.27 22:50 답글 신고
    하이브리드가 장기적으로 보면 훨 이득이죠...

    디젤은 다신 타고싶지 않음...

    현재는 LPI탑니다 아주 만족...
  • 레벨 상사 3 부산ll깜시 18.09.28 02:28 답글 신고
    스알2발디젤 타다가 구형k7하브로 넘어왔음다

    디펩털려서 사업소랑 기싸움한거 생각하면 ㅂㄷㅂㄷ

    지름값아낀돈보다 오히려 수리비가 더 나갑니다
    흡기,디펩, 인젝터 클리닝한번하면 기본 50이상 깨지죠 엔진오일도 드럽게 많이 처묵처묵합니다

    하브와서는 클리닝 그런거 없고 엔진오일도 거의 절반수준으로 마음편히 탑니다
    결정적으로 진동소음이 거의 없는수준입니다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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